[호캉스 꿀팁] 호텔 카푸치노·남대문 메리어트·메종글래드 제주
2018-11-03 15:08:53 , 수정 : 2018-11-03 17:13:51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11월에는 다채로운 구성 및 풍성한 혜택으로 가득한 특별한 호텔 패키지들이 기다리고 있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를 모티브로 한 패키지 및 이벤트들과 자녀를 가진 부모들을 위한 돌잔치 페어 및 키즈 전용 패키지들이 선보여 눈길을 끈다.

 

■ 호텔 카푸치노와 즐기는 ❛보헤미안 랩소디❜
 

 

호텔 카푸치노가 오는 30일까지 ‘보헤미안 랩소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이달 둘째주에는 음악 평론가와 함께 퀸을 감상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 콘서트가 열린다. 사전신청 없이 투숙객 포함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참가 시 음료 1잔과 경품 당첨 기회가 제공된다. 구체적인 일정은 호텔 카푸치노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 공지된다.

 

호텔 내 카페 카푸치노에서는 보헤미안 랩소디 전시가 진행중이다. 카페를 퀸의 빈티지 사진들로 장식하고 영화에서 배우가 착용했던 프레디 머큐리의 무대 의상도 전시한다. 좌석에 앉으면 퀸의 음악이 흘러나오는 그랜드 피아노와 퀸의 명곡들을 감상할 수 있는 청음기를 통해 영화 속 감동이 다시한번 생생히 전달된다.

 

또한 퀸에서 영감을 얻은 커피 음료인 ‘플랫 프레디(Flat Freddie)’와 과일 베이스의 칵테일인 ‘퀸 라이즈(Queen Rise)’가 각 6000원에 판매된다.

 

뿐만 아니라 호텔 6층 전체가 퀸 테마로 꾸며지는 ‘퀸 플로어(Queen Floor)’로 운영된다.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한 6층 카푸치노 킹 객실과 함께 영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보헤미안 랩소디 패키지도 선보인다. 객실 1박과 보헤미안 랩소디 영화 예매권 2장으로 구성돼있고 추가로 영화 OST 앨범 1장 혹은 보헤미안 랩소디 특별 음료 2잔 중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12만 원부터다.(세금 별도)

 

객실 패키지 또는 특별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공되는 응모권을 1층 카페에 비치된 응모함에 넣으면 프로모션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영화 OST 앨범, 퀸 티셔츠, 호텔 숙박권 등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한다.
 

▲호텔 카푸치노 로비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전설적인 록밴드 ‘퀸(Queen)’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를 테마로 20세기폭스코리아와 유니버설뮤직코리아와 협업으로 기획됐다.

 

호텔 카푸치노 측은 이번 프로모션 수익금의 일부를 프레디 머큐리를 추모하기 위해 설립된 에이즈 퇴치 단체 ‘머큐리 피닉스 재단(Mercury Phoenix Trust)’에 기부할 예정이다.

 

   

■ 남대문 메리어트, 돌잔치 페어 진행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호텔은 오는 10일 오전 11시부터 초보 부모를 위한 이유식 클래스와 돌잔치 페어를 3층 연회장에서 진행한다.

 

돌잔치 페어는 돌상차림, 스냅사진, 아기드레스, 아기 주얼리, 헤어 메이크업 등 돌잔치 준비의 모든 항목을 살펴볼 수 있도록 한데모은 행사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5개 연회장에서 최소 10인부터 단독 돌잔치가 가능해 소규모 돌잔치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자연 채광이 잘 드는 19층 야외 테라스에서도 이색적인 돌잔치가 가능하다는 점도 큰 특징이다.

 

돌잔치 페어와 함께 초보 엄마, 아빠들을 위해 호텔 셰프의 레시피로 이유식을 만들어 보는 수업도 예정돼있으며 호텔 측에 따르면 현재 사전신청이 쇄도중이다.
 

돌잔치 페어 당일 계약한 고객들에게는 식음료 10% 할인 혜택과 선착순 무료 돌상을 제공한다. 그밖에 빔프로젝터 무료 대여, 무료 주차,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 적립과 함께 객실 이용시 특별 가격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 메종글래드 제주, 키즈 러브 패키지 출시

 

 

키즈카페 릴리펏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키즈 러브 패키지’를 오는 30일까지 선보인다. 키즈 러브 패키지는 3인이 편안하게 투숙이 가능한 프리미엄 룸 1박과 제주 맛집으로 이름남 뷔페 ‘삼다정’의 조식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놀이공간 릴리펏 키즈 카페의 2시간 이용권 또는 여유로운 피크닉 타임 즐길 수 있는 아티제의 샌드위치 세트, 샴푸와 거품놀이 목욕을 즐길 수 있는 캐리팝 거품 목욕제와 목욕 후나 비행기에서 즐길 수 있는 캐리 스티커 마스크팩 등 어린이를 위한 선물이 제공된다.
 

 

▲ 아티제 샌드위치 세트

 

성인 2인, 어린이 1인 기준으로 21만5000원부터이며 세금포함 금액이다. 패키지 이용시 공항과 호텔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 픽업&샌딩 서비스도 제공한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
이전 기사  레일크루즈 ‘해랑’ 10주년 맞이 이벤트 진행
다음 기사  JW 메리어트, 코스맥스·신세계 시코르와 협업해 시그니처 어메니티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