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기차여행 알림이 ‘2019 Rail서포터즈’ 모집
모집기간 3월 13일까지, 기차여행 체험하고 SNS 통해 소개
2019-03-01 08:33:10 , 수정 : 2019-03-06 12:04:36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기차여행의 즐거움을 국민들에게 알린다"
 

코레일관광개발(대표이사 김순철)은 대한민국 구석구석으로 떠나는 기차여행의 즐거움을 국민들에게 알리기 위해 ‘2019 Rail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9 Rail서포터즈’는 기차여행에 관심있고, SNS 콘텐츠 제작을 즐기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는 오는 3월 13일까지 코레일관광개발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 작성해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심사를 거쳐 선발된다.
 

선발된 Rail서포터즈는 위촉식을 갖은 뒤, 다가오는 전국 벚꽃축제 기차여행과 레일바이크를 시작으로 봄꽃축제부터 여름 피서, 가을 단풍, 겨울 눈꽃 등 사계절 기차여행의 즐거움을 개인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널리 알리는 활동을 하게 된다.
 

Rail서포터즈는 월 1회 코레일관광개발 관광상품(기차여행, 관광열차, 테마파크) 이용 기회와 활동따라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활동 우수자에게는 표창이 주어진다. 
 

Rail서포터즈는 기차여행, 관광열차, 테마파크 등 지역 관광명소와 Rail로 이어지는 여행의 즐거움을 개인이 활동하는 다양한 SNS 채널에 글·사진·영상 콘텐츠로 알리는 ‘기차여행 알리미’ 역할을 한다.

 


 

 

김순철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는 “Rail서포터즈의 걸음걸음이 기차여행과 지역 명소탐방의 즐거움을 국민 여러분께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열정과 흥이 넘치는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코레일관광개발은 ▶청도한재미나리 단짝 ‘청도레일바이크’ ▶관광열차 무제한 이용권 ‘오레일패스’ ▶광양매화·진해벚꽃·태안튤립 등 ‘전국 봄꽃기차여행’ ▶제주도로 떠나는 색다른 여행 ‘육해공 제주여행’ 등 다양한 기차여행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관광개발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
이전 기사  서울관광재단이 추천하는 서울의 이색 박물관 소개
다음 기사  문화체육관광부, 코리아둘레길 남해안 코스 남파랑길 브랜드 이미지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