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 투어 무료...후포-울릉 씨플라워호 특별기획 프로모션
제이에이치페리와 전국 판매 대리점과 함께
이달 18일부터 9월 30일까지, 매주 일·월·화요일 출발
2019-08-06 16:45:17 , 수정 : 2019-08-06 18:20:27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우리의 땅 독도 투어 무료 제공해 드립니다
 


▲ 독도 ( 사진 : 울릉군청)


후포-울릉-독도 여객선사 ㈜제이에이치페리(대표이사 박성북)는 지난 2년간 매년 10월 25일 독도의 날을 기념하여 독도 무료승선 프로모션을 시행해 왔다. 현재 독도에 대한 더 큰 관심이 필요한 이때 전국 각지의 판매 대리점들과 함께 힘을 모아 독도 무료 특별기획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

 


▲ 씨플라워호


 

 

이번 프로모션은 보다 많은 사람들이 부담 없이 독도를 무료방문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독도를 방문하기 위한 필수 경유지인 울릉도에서 2박 3일간 체류할 수 있는 특별 패키지 상품을 선사 판매 대리점들이 공동 기획하여 199,000원에 제공하고 여기에 선사에서 독도 투어를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최소 비용으로 독도를 방문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것.


본 프로모션 상품은 오는 8월 18일부터 9월 30일까지 매주 일, 월, 화요일에 출발한다. 울릉도 2박 3일 특별 패키지 상품가(199,000원)에는 4인실 기준 2박 숙박료, 식사 4회, 울릉도 A코스 및 50년 만에 개통된 울릉도 일주도로와 함께 독도 무료 방문이 포함되어 있다.


본 프로모션을 공동획한 ㈜제이에이치페리와 판매 대리점 대표들은 이번에 시행되는 특별한 기회를 통해 그동안 마음속에 담아두었던 우리의 땅 독도를 꼭 한 번 방문해 보셨으면 하는 바램이라고 밝혔다.  

 


▲ 울릉도에 정박한 씨플라워호



특히 최근 한일관계 악화로 인해 일본여행을 취소하신 분들이 타 지역 해외여행 보다 독도를 한 번 방문한다면, 그 의미와 함께 국내여행 및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예약문의는 ㈜제이에이치페리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