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관광재단, 함께 가고 싶은 서울 여행지 응모 이벤트 진행
10월 15일부터 27일까지 서울다누림관광센터 페이스북 페이지 응모 통해 진행
지방 거주자 왕복 교통비에 동반 3인까지 여행 경비 전액 지원, 다양한 경품도 함께
2019-10-15 15:36:35 , 수정 : 2019-10-15 17:22:44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누구나 편리하게 즐기는 서울, 서울다누림 시티투어 코스 이벤트 응모하고 누리세요."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이재성)에서 운영하는 서울다누림관광센터에서 10월 15일부터 27일까지 ‘함께 가고 싶은 서울 여행지’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서울다누림 페이스북 이벤트


서울다누림시티투어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경우 서울다누림관광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함께 가고 싶은 서울 소재 여행지, 추천 대상, 추천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댓글로 남긴 여행지가 11월과 12월 서울다누림시티투어 코스로 선정될 경우, 소정의 기념품과 관광지 입장료 및 식비를 포함한 서울다누림시티투어 경비 전액이 지원된다.

 


▲시티투어버스 전체사진


시티투어 운행 규정에 따라 선정될 경우 동반 3인까지 시티투어 참여가 가능하며, 동반자 경비도 지원 내용에 포함된다. 지방 거주자의 경우, 왕복 교통비도 추가로 지원될 예정이다.

 




코스 선정 당첨자에 대한 시티투어 경비 지급과는 별개로, 참가자 중 무작위로 추첨하여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10월 15일부터 10월 27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1월 1일 서울다누림관광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서울다누림관광센터에서는 ‘모두를 위한 서울관광’을 목표로 관광 약자 맞춤형 여행 정보 제공, 물리적 환경 개선을 위한 관광 편의시설 접근성 개선 및 서울다누림관광버스 운영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시티투어버스 리프트 모습


서울다누림시티투어버스는 리프트를 장착하여 휠체어와 유모차가 편리하게 탑승할 수 있다. 다누림시티투어는 올해 5월부터 격주로 운행되고 있으며, 장애인, 고령자, 임산부 및 영유아 동반자를 비롯한 관광약자 당사자와 동반 3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서울다누림관광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