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관광정보센터, 새 단장으로 새해 방문객 맞는다 
관광 기념품 판매관 리뉴얼로 관광객 맞이 채비
새해맞이 다채로운 관광객 환대 이벤트 개최(1/26~2/29)
2020-01-23 17:44:38 , 수정 : 2020-01-23 17:47:58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명동관광정보센터, 새 단장으로 새해 방문객 맞는다.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은 ‘명동관광정보센터’(이하 명동센터) 기념품 판매관 리뉴얼을 마치고 2020 경자년 새해 방문객을 맞이한다고 23일 밝혔다.

 




국내 최대 종합관광안내소 ‘명동관광정보센터’는 매년 약 10만 명 규모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서울 관광 중심지인 명동의 상징으로 성장했다. 


관광객 만족을 위한 거의 모든 서비스가 지원되는 명실상부한 서울 관광의 시작점인 명동센터는 국내 최대 약 400여 종의 관광 리플렛을 비치하고 있으며, 숙박·공연 등 관광객을 위한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명동센터에서는 서울시 우수관광 기념품 판매관과 관광객 불편 처리센터도 함께 운영 중이며, 명동센터 내에 위치한 KEB하나은행의 ‘외국인근로자 전용 센터’에서는 관광 편의 증대를 위한 외환 환전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새 단장을 마친 명동센터는 설날 연휴인 1월 26일부터 2월 29일까지 관광 기념품 전 품목 10~30% 세일, 기념품 구매 시 추가 선물을 증정(구매 금액별 차등)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중 명동센터 기념품 판매관에서 ‘디스커버서울패스’(자유이용권형 서울 관광패스)를 구매 또는 수취(온라인 구매자)하는 관광객과 명동센터 내 KEB하나은행 외국인 근로자 전용 센터에서 외환 환전을 하는 고객들도 관광 기념품을 증정 받을 수 있다. 


해당 기간에 명동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관광객을 대상으로 핫팩을 증정하고 새해 소망 엽서 쓰기 이벤트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관광객들을 환대할 계획이다. 새해 소망엽서 쓰기 이벤트는 국제 발송 가능한 엽서를 증정 받아 새해 소망을 써서 고국에 발송할 수 있다.  


이준 서울관광재단 관광서비스팀장은 “경자년 새해에도 시민과 관광객이 행복한 관광도시 서울이 될 수 있도록 우리 재단에서도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며, “새로 단장한 명동관광정보센터를 방문하시는 관광객들이 즐거운 새해맞이를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