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로 향하는 봄 여심(旅心)을 잡아라
2021-04-07 16:56:22 , 수정 : 2021-04-08 22:24:45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자가격리없이 마음 편히 다녀올 수 있는 국내여행의 인기가 식지 않는 가운데 완연한 봄 날씨를 즐기려는 여행객이 늘면서 벚꽃과 유채꽃이 만발한 제주가 봄 여행 장소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제주항공에 따르면 지난 3월 제주기점 국내선 1일 운항편수는 79편 수준이었으나 이달 들어서는 25% 가까이 증가한 평균 98편에 달하고 있다. 지난해 같은 기간(4월 1~5일)에 비해서는 1일 평균 40% 증가했다. 이에 제주항공은 봄철 제주를 찾는 여행객이 증가함에 따라 제주기점 국내선에 지속적으로 운항을 확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인기 절정을 달리고 있는 제주도로 향하는 봄철 여행객을 겨냥해 다양한 프로모션들이 진행중이다.

 

 

 

 

제주의 고유 명소를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에 부합하기 위해 온라인투어(대표 이사 박혜원)는 럭셔리와 힐링을 콘셉트로 ‘제주 & 가파도’ 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 

 

제주의 옛모습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는 가파도를 비롯, 제주의 인기있는 관광지로 구성하고 편안한 일정으로 여행할 수 있는 상품으로 기획했다. 여기에 4성급 호텔 숙박을 비롯하여 와인과 음료를 제공하는 샹그릴라 요트 투어, 제주 특식 4회를 포함한 총 6회의 특식 제공 등이 포함되어 있다. 

 

온라인투어 측은 "기존에 '한번에 즐기는 여수/제주 패키지'를 단독으로 고객에게 선보이면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며 "1등 여행지인 제주도를 고객들에게 조금 더 특별한 기억을 선물하고자 이번 '제주 & 가파도' 패키지를 구성했다"고 밝혔다.

 

 

2박 3일 일정인 ‘제주 & 가파도 기획전’의 가장 큰 매력은 제주 힐링의 섬 가파도 관광과 샹그릴라 요트 투어다. 특히 쉽게 체험하지 못하는 샹그릴라 요트 투어는 무료로 제공하는 와인과 음료를 즐기면서 영화 같은 장면을 만들기에도 충분하다. 게다가 승마 체험, 족욕 체험, 아이스 뮤지엄 등 특별 일정도 포함돼있다. 

 

또한, 자연이 아름다운 제주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한라 수목원, 대나무 숲길, 에코랜드와 카멜리아 힐 등 휴식에 초점을 맞춘 일정도 포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제주도에서만 즐길 수 있는 제주 특식도 제주도 여행을 더욱 특별하고 럭셔리하게 만들어준다. 특식에는 호텔에서 즐기는 식사와 특한정식, 회정식, 고등어 조림, 토종 돼지 불고기 등이 메뉴로 준비돼있다. 

 

숙소는 제주 공항에서 7분 거리에 위치해있으며 실내 수영장과 비즈니스 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로 관광 일정 외의 시간에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되어 있다.

 

오는 4월 10일 23시55분에 NS 홈쇼핑에서 판매 예정이며 온라인투어의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상품 정보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 홈쇼핑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무료 여행권 2매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여행은 상품 구매 후 오는 4월 19일부터 8월 20일 사이에 가능하다.   

 

 

트립닷컴은 제주항공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특가 항공권은 오는 15일까지 구입 가능하고, 탑승기간은 4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다. 선착순으로 진행돼 일부 좌석은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특가 운임은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공항이용료가 포함돼있다. 4월과 6월의 화요일과 수요일에 출발하는 서울/부산/청주/대구/광주~제주 노선 일부 항공편의 경우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노선은 서울~제주, 부산~제주, 여수~제주, 대구~제주, 청주~제주, 군산~제주, 광주~제주로 제주항공 국내선 전 노선이다.

 

 

트립닷컴에서 항공권 구매 시 ‘플라이어플러스’ 혜택을 추가해 구매하면 다음 예약 때 사용할 수 있는 쿠폰팩이 지급된다. 쿠폰팩은 최대 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항공권 및 호텔 쿠폰과 최대 85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액티비티 쿠폰으로 구성됐다.

 

권순환 트립닷컴 항공사업부 이사는 “봄을 맞아 오랜만에 국내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의 부담을 줄여줄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트립닷컴은 여행객들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립닷컴은 제주항공과 작년부터 제휴를 맺어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트립닷컴 호텔상품을 예약하면 제주항공 리프레시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