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도시락, 여행 사진 공유 서비스 출시··· 이벤트 진행
2019-03-14 09:58:01 | 김종윤 기자

[티티엘뉴스] 휴대용 와이파이 서비스 브랜드 와이파이도시락이 여행 사진 공유 서비스 '도시락스토리'를 11일 오픈했다. 와이파이도시락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도시락스토리에서는 와이파이도시락 회원 간 여행 사진을 공유할 수 있다. 직접 이미지를 올리거나 자신의 SNS 계정을 동기화해 이미 SNS에 올린 사진도 간편하게 가져올 수 있다. 좋아요, 댓글 등도 남길 수 있다. 

 

 

도시락스토리에 이미지를 공유하면 와이파이도시락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한 달에 최대 5000포인트, 연 2만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으며, 누적된 포인트는 와이파이도시락 예약이나 부가서비스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와이파이도시락 관계자는 “동종 업계에서는 최초로 시도한 서비스다. 기존 상품 예약만 담당하던 홈페이지에서 한 발 더 나아가 고객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서비스를 오픈했다”라고 전하며 "여행 사진을 통해 회원 간 추억을 공유하고, 또 정보도 나눌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와이파이도시락은 여행 사진 공유 서비스 도시락스토리의 오픈을 기념해 '여행은 짧고, 추억은 길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시락스토리에 이미지를 공유하면 와이파이도시락 1일 무료 이용권을 100% 증정한다. 또 그 중 좋아요, 댓글이 많은 10명에게는 포토북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와이파이도시락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관련기사
이전 기사  스타얼라이언스, 암스테르담 스키폴 공항에 전용 라운지 오픈
다음 기사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로열티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 론칭 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