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모아모아] 두짓 타니 호이안·JW 메리어트 그로스브너 하우스 런던·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
2019-05-22 13:30:57 , 수정 : 2019-05-22 14:01:11 | 권기정 기자

[티티엘뉴스] 금주의 따끈따끈한 주요 해외 호텔 정보를 모아 모아서 알려드립니다.

 

두짓 인터내셔널, 2021년 베트남 호이안 5성 호텔 오픈 예정


태국의 두짓 인터내셔널은 베트남 부동산 개발 업체인 호이안 로얄 그룹(Hoi An Royal Group)과 호이안에 두짓 타니 호이안(Dusit Thani Hoi An) 호텔을 운영하기 위해 호텔 관리 계약을 체결했다. 호이안 로얄 그룹과 두짓 인터내셔널은 이미 2018년 5월 베트남 푸쿠옥 지역에 두짓 프린세스 문라이즈 호텔을 추진한 바 있다. 이번 두 번째 프로젝트로 호이안에 새로운 두짓 타니 호이안(Dusit Thani Hoi An) 호텔을 오픈 준비한다.   
 


호이안의 고대 무역 항구 디엔 반 타운(Dien Ban Town)의 주요 해변가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2021년에 개장 할 예정이며 이 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의 5성 호텔로 180 개의 객실과 69 개의 럭셔리 빌라로 구성될 예정이다. 레저 및 MICE 여행객의 요구를 모두 충족하도록 설계된 리조트 시설에는 대형 야외 수영장, 최신식의 다양한 시설이 완비 된 피트니스, 바 및 로비 라운지와 더불어 최고급 스파도 선보일 예정이다. 

 


▲ 두짓 인터내셔널과 호이안 로얄 그룹이 호텔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JW 메리어트 그로스브너 하우스 런던, 리노베이션 완공

 

 

 JW 메리어트 그로스브너 하우스 런던(JW Marriott Grosvenor House London)이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새롭게 선보였다. 

 

글로스터 공작(the Duke of Gloucester)의 집이었던 그로스브너 하우스는 1929년 개장 이래 파크 레인(Park Lane)의 랜드마크였다. 유명 건축가 레오나르드 롬 거스리(L. Rome Guthrie)와 에드윈 루티언스(Edwin Lutyens) 경에 의해 처음 설계된 이곳은 런던 주요 사교 중심지 중 하나였다. 로얄 칼레도니안 볼(the Royal Caledonian Ball)과 러시안 데뷔탕트 볼(The Russian Debutante Ball) 등을 포함해 주요 상류층 행사들을 개최해왔으며, 지난 68년간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BAFTA(the British Academy of Film and Television Arts)의 공식 호스트를 맡아왔다.

 

 

 

하와이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 개장 1주년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는 문화 예술의 부흥과 함께 남다른 1주년을 맞이한다. 인공위성에서 보이는 대형 “그리팅 프롬 하와이(Greetings from Hawaii)” 아트와 와이키키 내 유일한 루프탑 인피니티 풀 덱 그리고 다양한 프로그래밍 등 특별한 경험들을 선사한다.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는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 USA 투데이 10 베스트 리더스 초이스 트래블 어워드의 최고의 신축 호텔 부문, 하와이 매거진 제7회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의 최고의 신축 호텔 부문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기도 했다.

 

예술적 감각이 넘쳐흐르는 알로힐라니 리조트는 빅터 빙(Victor Ving)과 리사 벡스(Lisa Beggs)에게 하와이 최초의 “그리팅 투어(Greetings Tour)” 엽서 벽화 제작을 의뢰했다. 348m² 면적에 달하는 “그리팅 프롬 하와이(Greetings from Hawaii)” 지상 벽화는 크기 및 표면적인 면에서 현재까지 두 예술가의 가장 독특한 프로젝트이다.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이 레트로 스타일의 엽서 벽화는 스웰 풀 & 바와 시스케이프 풀 덱 그리고 투숙객 타워에서 볼 수 있다.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