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코미디빅리그 허안나, 괌 포상휴가로 꿈의 리조트에서 한 컷
괌 최대 워터파크를 보유한 '온워드 비치 리조트'
2018-12-06 11:37:52 , 수정 : 2018-12-06 12:03:46 | 김세희 에디터

[티티엘뉴스]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8년간 큰 웃음을 선물했던 국내 대표 코미디언들이 괌에서 모였다. 지난 2011년부터 현재까지 tvN의 대표 장수 프로그램인 코미디빅리그는 11월 29일부터 2박 3일간 괌으로 포상휴가를 다녀왔다.


양세찬, 허안나, 황제성, 이은형, 문세윤, 이진호 등 프로그램을 이끌고 있는 대세 출연진들은 SNS로 팬들과 소통하며 괌의 분위기를 물씬 전했다. 특히 결혼을 앞둔 코미디언 허안나는 괌 리조트에서 멋진 일몰을 선보이며 예비 신랑의 안부를 물어 온라인에서도 개그 본능을 발휘했다.

 

▲ 사진출처 : 코미디언 허안나 인스타그램

 

아름다운 풍광을 궁금해하는 팬들 속에서 '온워드'라는 댓글은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포상휴가로 tvN 코미디빅리그 코미디언들이 머문 호텔이었기 때문.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괌 내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를 보유한 복합 리조트로, 잊지못할 일몰을 자아내는 '아가나 해변'에 위치하고 있다.

 

▲ 사진제공 : HNM KOREA

 

 

어린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객들에게는 손꼽히는 괌 인기 호텔인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tvN 코미디빅리그 포상휴가와 같이 단체나 친구들끼리의 여행에도 최적화된 호텔이다.

 

▲ 사진제공 : HNM KOREA

 

45m2 넓고 쾌적한 객실은 4인 가족이 1 객실에 투숙해도 충분하며, 인터내셔널 뷔페와 이탈리안 음식, 정통 일식 철판요리까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셉트의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다. 투숙객만 무료로 입장이 가능한 워터파크는 12m 높이에서 수직하강하는 최고의 스릴을 맛볼 수 있는 만타슬라이드가 꼭 즐겨야 할 재미다. 다양한 타입의 워터슬라이드, 괌 내 유일의 유수풀과 서핑 경험을 할 수 있는 파도풀을 비롯하여 많은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 사진제공 : HNM KOREA

 

100명 미만의 단체부터 300명 이상의 대형 단체까지 수용 가능한 다양한 크기의 연회장은 물론, 워터파크와 전용 해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팀빌딩 프로그램이 있어 포상휴가처럼 단체 관광객에게 잘 맞는다. 또한 '라이트 블루 카드'로 식사 고민을 해결할 수 있어 '온워드 비치 리조트'를 잘 아는 여행객들에겐 잇 아이템이다.

 

▲ 사진제공 : HNM KOREA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괌 내 최고의 골프클럽으로 손꼽히는 망길라오 CC 와 탈로포포 CC 연계되어 있어, 투숙객들에게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궁금한 사항은 국내 여행사들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워드 비치 리조트'의 한국 사무소인 HNM Korea로 가능하다.

 

김세희 에디터 sayzi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