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모바일 x 소울라임과 같이 음악 여행 떠나봐
2020-03-30 23:23:37 | 김종윤 기자

[티티엘뉴스] 와이파이도시락을 운영하는 와이드모바일이 프로듀싱팀 '소울라임'과 디지털 싱글 '같이 여행 가볼까?'(Wanna fly with me?)를 발매했다.
 

 

이번 곡은 와이파이도시락 CM송의 주 멜로디를 콘셉트로, 여행의 설렘과 기대를 담은 가사를 더해 새롭게 만들어졌다. 같이 있고 싶은 사람과 여행을 떠난다면, 언제, 어디서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는 가사와 리드미컬한 편곡,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래퍼 PRAY4가 피처링으로 합류하여 곡에 활기를 더했다. 귓가를 계속 맴도는 멜로디와 설렘 가득한 가사가 듣는 순간 여행을 떠나고 싶어지게 한다고 와이드모바일 측은 전했다.

 


△소울라임(SouLime)은 2012년 디지털 싱글 앨범 'With U'로 데뷔했다. 왼쪽부터 krismaze, Melody  

 

소울라임은 소울라임은 버클리 음대를 졸업한 재원으로 이루어진 혼성 프로듀싱팀으로 "With U (Feat.범키, 소울다이브)로 데뷔하여 지조, 일리닛, Bizzy 등 여러 힙합 아티스트들과 함께 콜라보를 진행한 실력파 아티스트다. 엠넷의 여성 래퍼 서바이벌 쇼 "언프리티 랩스타" 에서 졸리브이를 프로듀싱하기도 했으며, 현재는 소울라임만의 색깔을 담은 싱글을 꾸준히 발매하고 있다.

2018년에는 와이드모바일이 주최한 '와이파이도시락 챌린지-CM 싱글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와이드모바일과의 인연을 맺었다. 당시 발표한 CM은 가을부터 라디오로 전파를 타면서, 일반적인 CM송과 스타일이 색다르고 “와이파이도시락 도시락~ 도시락~”이 반복되는 부분이 기억에 남아 듣기 좋다는 반응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와이드모바일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여행을 가고 싶어도 가지 못하는 요즘, '같이 여행 가볼까?'를 들으며 잠시 여행을 떠나는 상상으로 기분 전환을 하고 위로 받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또한 "바이러스를 이겨내고 모두가 일상으로 돌아와서 건강하고 활기찬 모습으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과 만날 날을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기대하고 준비하겠다"고 덧붙였다. 

 

음원 '같이 여행 가볼까?' 는 멜론, 지니, 벅스 등의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소울라임 '같이 여행 가볼까?' 듣기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