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여친 취향저격 선물 아이템
2019-03-11 14:49:24 , 수정 : 2019-03-11 16:12:01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3월 연인들을 설레게 하는 봄바람과 더불어 다가올 화이트데이로 봄의 로맨틱한 분위기가 최고조에 이르고 있다. 연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감성과 느낌 충만한 취향저격 아이템들이 연이어 선보이는 중이다.

 

이러한 추천 선물들은 최근 밀레니얼 세대 중심으로 확산되는 ‘나나랜드’ 라이프스타일과 밀접한 관련들이 많다.

 

나나랜드는 영화 <라라랜드>를 모티브로 한 신조어로 타인의 시선이 아닌 나만의 기준으로 삶을 풍요롭게 만든다고 믿으며 개인의 감성에 충실하게 사는 이들을 일컫는다.

 

자신의 행복을 중시하는 욜로(YOLO)에서 한 단계 진화한 개념으로 이미 뷰티, IT 등 업계에서는 개인의 라이프, 감성,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나나랜드 족’을 위한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 감성사진에 빠진 그녀에게 캐논 ‘EOS RP’

 
▲ 캐논 ‘EOS RP’

 

 

셀피, 여행, 감성사진 혹은 일상 콘텐츠를 영상으로 제작하는 게 취미인 여자친구에게는 풀프레임 미러리스 아이템이 최적이다.

최근 캐논이 선보인 풀프레임 미러리스 EOS RP는 약 440g의 무게와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제작돼 언제 어디에서나 가볍게 휴대하며 촬영할 수 있다.

 

약 2620만 화소, 35mm 풀프레임 CMOS 센서, 최신 영상 처리엔진 디직 8(DIGIC 8) 등 사진, 영상을 위한 최고의 스펙으로 구성된 것은 물론 캐논 특유의 색감으로 아름다운 사진 촬영과 영상미를 담을 수 있다.

특히 풀터치 스위블 LCD를 탑재해 자신의 모습을 보며 손쉬운 셀피 촬영이 가능하고, 스마트폰과 연동(블루투스 및 와이파이 기능 지원)해 실시간 개인 SNS채널에 사진을 업로드해 공유할 수 있다. 가격은 164만 9000원이다.

 

 

>> 건강이 최고인 그녀에게 바이타믹스 초고속블렌더 ‘S55’

 

 
▲ 바이타믹스 ‘S55’

 

 

평소 건강을 위해 유연한 채식을 하는 '세미 베지테리언' 혹은 ‘그린 다이닝’을 선호하는 케어푸드족이라면 스무디, 수프, 스프레드 등 다양한 채식요리를 즐길 수 있는 만능 블렌더 제품을 추천한다.

국내에서 ‘스타벅스 블렌더’로 유명한 바이타믹스의 소형 모델인 ‘바이타믹스 S55’은 콤팩트한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스무디, 파워 스무디, 딥 & 스프레드, 아이스크림 4가지의 자동 프로그램을 탑재해 다채로운 채식 요리 및 음료를 가능하게 해준다.

항공기 소재의 스테인리스 칼날은 재료를 자르지 않고 미세하게 으깨어 완벽한 질감을 제공하며, 초고속 블렌딩 기능으로 자연 재료가 가진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 하는 제품이다.

소비자 가격은 74만원이지만 3월 동안 공식 홈페이지에서 30만원 대에 구매 가능하다.

 

 

>> 크리에이터 그녀에게 와콤 ‘신티크 16’

 
▲ 와콤 ‘신티크 16(Wacom Cintiq 16)’

 

 

드로잉, 이모티콘 그리기, 웹툰 그리기 등 개인 창작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많거나 창작 활동을 즐기는 크리에이터 여자친구에게는 ‘와콤 신티크 16(Wacom Cintiq 16)’이 제격이다.

이 제품은 최근 출시되자 마자 SNS 및 커뮤니티 사이에서 ‘가성비 액정 태블릿’으로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대표 제품이기도 하다.

프리미엄 액정 태블릿에서 꼭 필요한 요소들로 기능이 구성돼 있으면서도, 7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해 입문자, 초보자, 학생, 취미 생활자들에게 가격적인 부담도 한층 낮췄다.

16인치 디스플레이의 넉넉한 작업 영역에 안티 글래어 스크린 패널로 사각거리는 종이 같은 질감을 구현해 처음 태블릿 사용자들도 디지털 드로잉에 적응할 수 있으며, 8,192 단계의 정밀한 필압 성능을 지닌 와콤 프로 펜 2를 탑재했다. 가격은 73만 9000원이다.

 

 

>> 뉴트로 감성가득한 그녀에게 아이온 오디오 ‘머스탱 LP’

 

▲ 아이온 오디오 ‘머스탱 LP’

 

뉴트로 감성에 열광하는 유니크한 취향의 여자친구라면 아날로그와 디지털이 결합된 턴테이블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아이온 오디오의 ‘머스탱 LP’는 포드 자동차의 머스탱 계기판을 착안한 클래식한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로 거실 한편에 두는 것만으로도 인테리어 효과를 준다. 

본체에 두 개의 내장 스피커가 탑재되어 별도의 오디오 시스템 없이도 서라운드 입체 사운드를 전달한다.

LP 재생 및 스피커 기능 이외에도 라디오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USB 메모리 단자를 통해 외부 음원을 출력할수도 있다. 가격은 24만 9000원이다.

 

>> 자기관리 철저한 그녀에게 가민 ‘비보무브 HR’ 스프링 에디션

 

 

▲ 가민 ‘비보무브 HR’ 스프링 에디션

 

평소 자기관리가 철저한 여자친구라면 아날로그 감성의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를 선물해도 좋을 것이다. 가민의 ‘비보무브 HR’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스마트함까지 겸비했다.

손목을 기반으로 심박수 측정이 가능한 센서가 탑재돼 가벼운 운동을 즐길 시에도 유용한 활동 데이터 수집이 가능하며 스마트폰과 연동 시 각종 알림을 수신할 수 있어 편리하다.

스프링 에디션으로 더욱 다양하고 트렌디한 컬러로 출시된 비보무브 HR은 데일리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가격은 39만 8000원이다.

 

 

 

 

 

>> 실용적인 그녀에게 마비스 치약

 

 

▲이탈리아 프리미엄 치약 마비스

 

 

마비스(MARVIS)는 천연민트와 자이리톨이 함유되어 충치예방은 물론이고 치석제거, 구취제거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국내 치약 대비 연마제가 극소량만 함유되어있어 치아와 잇몸에 무리가 덜 가게 관리하게 할 수가 있다.

 

최근 마비스에서 치약, 디스펜서(스퀴저), 파우치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면서 커플 아이템,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85ml 용량에 다양한 향을 바탕으로 세련되고 컬러풀 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6가지 향은 상대방의 취향이나 분위기에 따라 ‘FLAVOR’을 선택할 수 있고 이 제품은 3개입과 6개입 패키지도 있어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자스민 민트’는 오리지널 민트향 베이스에 자스민 꽃 향기가 가미된 제품으로 은은한 향기가 입안에 오래 머물러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마비스 치약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분더샵 청담점을 포함해 뷰티 스페셜티 스토어인 시코르(용산 아이파크몰점, 강남점, 강남역점, 본점, 홍대 AK&점, 광주점, 스타필드 하남점, 대구점, 코엑스점, 스타필드 하남점, 동성로점, 서면점)과 롯데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온앤더뷰티(잠실 롯데 타워점), SSG(청담점, 도곡점)을 포함해 분더샵 더 클래식(신세계 강남, 신세계 본점), 롯데백화점에서 전개하는 남성 편집숍 다비드 컬렉션(본점, 수원점, 대구점, 부산본점, 월드타워점), 현대백화점 루체로씨(대백 프라자점, 부산점, 천호점), LF라움에서 만나볼 수 있고, SSG 온라인몰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
이전 기사  외국인 관광객도 인기, 2019 서울모터쇼 입장권 사전예매 개시
다음 기사  봄철 룰렛 이벤트 진행하는 EBS공인중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