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성수기 휴가도 저렴하게 즐겨요"
제주신화월드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2019-05-02 16:44:08 , 수정 : 2019-05-02 16:51:44 | 강지운 기자

[티티엘뉴스] 제주도는 청정한 자연과 감성적인 포토존으로 인기 있는 국내 여행지로 많은 리조트가 경쟁하는 지역이기도 하다. 제주신화월드는 여름 휴가철 여행객을 유치하기 위해 ‘힐링 人 메리어트’ 패키지 및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신화월드 전경(사진제공: 제주신화월드)

 

최근 제주신화월드는 무더위를 피할 수 있는 스테이케이션(Stay + Vacation) 여행지로 인기를 얻고 있다. 제주신화월드는 신화워터파크를 운영하며, 메리어트 리조트 이용 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모실 실내외 수영장, 서머셋 이용 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탐모라 실내 수영장과 찜질방을 운영하고 있다. 

 

제주도 휴양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제주신화월드 인근에 있는 여행지를 둘러볼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인근에는 포토존으로 인기 있는 산방산, 독특한 지형인 용머리해안, 일몰 핫플레이스인 박수기정, 서귀포의 비경 안덕계곡 등이 있어 가까운 거리에서 제주도의 청정 자연을 즐길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힐링 人 메리어트 패키지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관 객실은 정가 대비 최대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힐링 人 메리어트 패키지를 오는 17일까지 제공한다. 메리어트리조트관은 아름다운 전망을 보며 식사할 수 있는 ‘스카이 온 파이브 파이닝’을 비롯해 스타 셰프들이 운영하는 한식·중식·일식 파인다이닝(고급 요리) 레스토랑이 있어, 미식 여행을 즐기고 싶은 여행객에게 인기 있다. 해당 패키지를 통해 투숙할 수 있는 기간은 오늘부터 6월 30일까지이며, 15만 2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는 여름 방학 기간 방문하는 가족 여행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6월부터 8월 사이에 제주도 가족여행을 즐기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은 최대 30%, 서머셋 최대 20%, 메리어트리조트 최대 20% 얼리버트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투숙일 30일 전까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힐링 人 메리어트’ 패키지 및 얼리버드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지운 기자 jwbear@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