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츠 렌터카, 1일 요금 무료와 추가 할인 동시 프로모션 실시
2019-05-07 15:01:49 | 김성호 기자

[티티엘뉴스] 글로벌 렌터카 기업 허츠(Hertz)가 미국, 캐나다 및 유럽 지역을 대상으로 1일 요금 무료 행사를 진행하고 호주, 뉴질랜드 20달러 추가 할인 및 아시아 지역 15달러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실시한다.


 

허츠 1일 요금 무료 행사는 미국, 캐나다 지역에서 모든 등급의 차량을 6일 이상 렌트 시 제공되며, 유럽 지역에서는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네덜란드, 벨기에, 스페인, 룩셈부르크 등 허츠 직영 영업소에서 Mid Size 등급 이상의 차량을 6일 이상 렌트 시 적용된다.

 

 

허츠 추가 할인 프로모션은 모든 등급의 차량을 4일 이상 렌트 시 호주, 뉴질랜드에서는 20달러 추가 할인이 제공되며, 아시아 지역에서는 홍콩, 싱가포르, 태국, 필리핀, 브루나이, 스리랑카, 파키스탄 등 행사 참여 허츠 영업소에서 15달러 추가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차량 예약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2개월이며, 차량 픽업은 여름 성수기가 포함된 7월 31일까지이다. 이번 무료 및 할인 프로모션은 타 할인 프로그램과 결합해 이용할 수 있다. 허츠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 시 선호하는 할인 프로그램(CDP)번호와 해당 프로모션 쿠폰(PC)번호를 입력하면 결합, 적용된다. 자세한 규정 및 조건은 허츠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다.


 

한편, 허츠는 품격 있는 렌터카 여행의 경험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기 위하여 브리티시 컬렉션(British Collection)을 운영한다. 영국의 런던 히드로 공항, 에든버러 공항 및 런던 시내의 마치 아치 영업소에서 랜드로버와 재규어의 특정 차량 및 브랜드 보장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고급 차량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각 공항 영업소에서는 공항 터미널 딜리버리 및 컬렉션 서비스, 런던 시내 영업소에서는 픽업 및 드롭 오프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며 공통으로 무료 추가 운전자 서비스도 제공한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