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신혼 인테리어를 위한 감각적인 화이트 주방 아이템!
집안 내 인테리어와 200% 찰떡 조화!
2019-10-04 10:51:38 , 수정 : 2019-10-04 13:33:00 | 임민희 에디터


[티티엘뉴스]웨딩 시즌이 돌아왔다. 웨딩 시즌을 앞두고 혼수가전을 구매하기 위한 예비 신혼부부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최근 유행을 타지 않는 색감의 내추럴한 인테리어가 유행하면서 신혼부부 사이에서 어떤 컬러와도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는 화이트 컬러의 가전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신혼부부의 로망을 실현시켜줄 은은하게 고급스러운 멋의 화이트 컬러 주방 혼수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아침 준비의 번거로움을 도와주는 바이타믹스 초고속블렌더 ‘V1200i’

▲ 바이타믹스 ‘V1200i’

 

바쁜 아침시간에도 남편 혹은 아내를 위한 요리를 준비하고 싶다면, 초고속 블렌더 제품을 추천한다. 블렌더 계의 샤넬로 명성을 떨치는 바이타믹스의 신제품 V1200i는 기존 바이타믹스 제품의 뛰어난 성능에 스마트한 디지털 기능들을 더해 보다 혁신적으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SELF-DETECT™(셀프디텍트)와 INTERLOCK(인터록) 기술을 적용, 본체가 컨테이너를 인식하여 블렌딩 시간을 조정해줄 뿐만 아니라, 컨테이너 뚜껑이 닫히지 않거나 컨테이너와 본체가 제대로 고정되지 않으면 블렌더가 작동하지 않도록 하여 안정성을 향상시켰다. 내장된 디지털 타이머를 통해 작동 시간 설정 및 확인이 가능해 일관성 있는 결과물을 만들 수 있다.  V1200i의 화이트 컬러 모델은 어떤 인테리어의 부엌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러져 가장 인기를 끄는 제품이다. 
 

 

로맨틱하게 즐기는 차 한잔의 여유, 드롱기 ‘아이코나 카페 KBOE2030.W’ 전기주전자

▲ 드롱기 ‘아이코나 카페 KBOE2030.W’

집에서도 분위기 있게 커피나 차를 즐기고 싶다면 드롱기 ‘아이코나 카페 KBOE2030.W’ 전기주전자가 제격이다. 이 제품은 다양한 홈카페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올인원 전기주전자로 젊은 신혼부부를 위한 집들이 선물로 손꼽히는 인기 아이템이기도 하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깔끔한 화이트 컬러를 더해 드롱기만의 감성적인 디자인을 그대로 녹여냈으며, 물 양을 조절하며 따르도록 디자인된 좁고 긴 주입구가 특징이다. 50도에서 100도까지 각 음료에 맞는 5단계 온도 조절은 물론 작동 버튼 하나로 20분간 온도 유지를 할 수 있어 핸드드립 커피부터 티까지 다양한 홈카페 메뉴를 즐기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설거지로 싸우지 말자~ 쿠쿠 ‘마시멜로’ 식기세척기

▲ 쿠쿠 ‘마시멜로’ 

맞벌이 부부가 늘어나면서 가사노동을 줄여주는 가전제품이 주목 받고 있다. 쿠쿠는 이런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식기세척기 제품을 선보였다. 쿠쿠 ‘마시멜로’ 식기세척기는 13kg 용량의 3인용 콤팩트형 미니 사이즈로, 설치 공간을 최소화하여 큰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뿐만 아니라 설거지에 필요한 물탱크에 물을 직접 보충하는 방식으로, 싱크대 위 원하는 곳 어디에나 설치 가능하다. 5가지 자동모드 중 ‘쾌속 모드’로 작동할 경우 29분 만에 식기 세척을 완료할 수 있다. 마치 마시멜로를 연상시키는 화이트 톤의 곡선형 디자인이 특징이다. 

 

 

임민희 에디터 lmh1106@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