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TV] 2020년 품격·시설 더하는 원오브콜렉션, 밤비 샘슨(Bambi samson) 단독 영상인터뷰
2019-12-26 00:20:08 , 수정 : 2019-12-26 09:24:45 | 편성희 기자

[티티엘뉴스] 보홀(Bohol) 아모리타 리조트(Amorita Resort)로 한국 여행객들에 잘 알려진 필리핀의 럭셔리 리조트 그룹 원오브콜렉션(One of Collection)이 2020년 필리핀 주요 지역서 대규모 확장 계획을 발표해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기자간담회 후 본지와 단독 미팅을 한 밤비 샘슨(Bambi M. Samson) 세일즈 디렉터와의 인터뷰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공개한다.

 

 

영상 인터뷰= 밤비 샘슨(Bambi M. Samson) 세일즈 디렉터

 

 

■영상 인터뷰 전문

 

자기소개를 부탁합니다.

 

안녕하세요. 원오브콜렉션 영업이사 밤비 샘슨(Bambi samson)입니다. 한국에는 보홀의 아모리타 리조트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모리타 리조트는 보홀의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아모리타 리조트의 주요 고객은?

 

럭셔리 여행을 원하는 개별여행객이 주를 이루는데  조부모와 손자, 손녀가 함께하는 가족, 보통 커플이나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 많습니다. 아모리타 리조트는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액티비티와, 어르신들도 이용하기 편리한 리조트입니다.

 

 

 

아모리타 리조트의 추가 확장 계획은?

 

아모리타 리조트의 부지는 6헥타르(1만8000평)에 달합니다. 객실은 총 98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럭셔리 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은 공간적으로 여유로운 리조트를 중요하게 여깁니다. 고객들에게 더 많은 산책공간을 제공하고 개인행사 시에도 넓은 야외공간을 활용할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고객들을 위해 양궁 시설을 오픈했습니다. 이외에도 여유로운 공간에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추가 객실은 아직 구체적인 계획이나 일정은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아모리타 리조트의 한국 내 홍보 계획은?

 

보홀 아모리타 리조트는 우선 커플여행이나 신혼여행 지역으로 선호되는 리조트입니다. 또한 가족여행객에 대한 홍보도 함께 진행할 계획입니다. 한국시장에서 정기적인 영업활동을 진행하여 보다 더 많은 여행사의 신혼여행 상품에 아모리타 리조트가 포함되고 브로셔 등에 함께 홍보되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어린이(동반 가족) 대상의 프로모션을 통해 가족여행객을 아모리타 리조트에 유치할 계획입니다. 때때로, 여성 여행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도 하는데, 무료 송영서비스나 객실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모리타 리조트의 동계 홍보계획은 ?

 

겨울 시즌은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기간입니다. 겨울은 가장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는 시즌입니다.  보통 아모라타 리조트의 프로모션은 비수기 시즌에 진행되는데, 3월부터 6월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입니다. 금년 3분기에는 겨울시즌에 투숙하는 고객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여성고객을 위한 무료 송영서비스 객실 업그레이드 등입니다. 한국에서는 여행사를 통한 판매가 주를 이루고 있어서, 프로모션은 보통 판매여행사와 협의를 통해 진행됩니다.

 

 

 한국 내 여행사를 위한 홍보계획은?

 

올해 여행사와 숙박일수에 따른 무료 중,석식 식사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고, 객실 블록을 미리 제공하여 원활한 판매가 가능하도록 지원했습니다. 아시다시피 제주항공이 11월 중순 (보홀) 취항을 했습니다.  또한 아모리타 리조트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서 항공사나 여행사 직원들의 인스펙션이나 팸투어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제주항공 취항 홍보계획은?

 

객실수가 한정으로 객실 블록을 제공할 수는 없었지만, 제주항공을 이용해 아모리타 상품을 판매하는 홀세일 여행사들에게 매주 객실상황을 공유해서 원활한 판매가 가능하도록 협조하고 있습니다.

 

 

 

아모리타 리조트의 새로운 식당은?

 

현재 2곳의 식당과 1곳의 까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식당은 샤프론(Saffron) 레스토랑으로 조식과 전통 필리피노 음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 아시안 메뉴를 추가하였습니다. 또한 스페인 레스토랑인 토마 타파스 & 바(Tomar Tapas and Bar)가 있습니다. 이외 리조트 입구쪽에 아조테아(AZOTEA) 까페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내년 1월에는 80~100석 규모의 새로운 이탈리안 식당이 오픈합니다. 보홀 팡라오 지역에서 손꼽히는 이탈리안 식당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온필과 아모리타 리조트는 어떠한 관계인가?

 

온필과는 필리핀항공이 보홀 취항시점부터 협력해오고 있는데, 아모리타 리조트의 TOP 판매여행사중 하나입니다. 실제 많은 한국인 고객이 온필을 통해 아모리타를 방문했습니다. 내년에도 이러한 협력관계를 계속할 예정인데, 온필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나 특가를 검토하고 있고, 객실 블록 등도 함께 논의 중입니다. 이외 한국시장을 위해 시즌별 새로운 프로그램을 온필과 함께 지속적으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아모리타 리조트가 바라보는 한국시장은?

 

한국은 아모리따 리조트 뿐만 아니라 '원 오브 콜렉션' 전체 리조트에게 있어서 중요한 시장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 등을 통한 고객 피드백 뿐 아니라 여행사들을 통해 전달되는 의견을 경청하여 한국고객들이 보다 즐겁게 투숙하실 수 있도록 아모리타 리조트는 더욱 노력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금년에는 필리핀관광부의 행사 참여의 일환이 아닌 아모리타 리조트와 원오브콜렉션의 자체 영업활동을 통해 한국의 중요 여행사와 미팅을 진행하고 파트너들과 함께 내년도를 준비하고자 합니다.

 

한국시장의 고객과 파트너에게 한 말씀

 

아모리타 리조트를 아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드리고 더 많은 한국 여행객 분들을 만나뵐수 있기를 바랍니다. 더 나은 서비스로 모실것을 약속드립니다.

 

보홀(Bohol) 아모리타리조트(Amorita Resort)는 보홀(Bohol) 알로나 비치 동쪽 끝 절벽에 위치한 5성급 고급 리조트다. 알로나 비치가 한눈에 들어오는 전망이 빼어나다. 개인의 자유를 강조한넓은 면적의 객실(총 98룸)과 스파·요가 등의 웰니스 프로그램, 스쿠버다이빙 연습시설, 보홀에서 고급 레스토랑으로 각광받는 스페인 정통 레스토랑 등이 허니문, 연인, 휴양을 즐기고 싶어 하는 가족들이 선호하는 리조트로 알려져 있다. 상대적으로 많은 숙박객을 수용할 수 있는 헤난리조트와는 다른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3박 이상 하면 특별 셰프가 만든 디너를 1회 제공하고, 매일 미니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특히 인기가 높다.

 


진행=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촬영=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