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Guam 쇼핑 100% 성공 키워드 ‘샵 괌’
2018-11-16 18:11:50 | 김종윤 기자

[티티엘뉴스 ▶트래블인사이트]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해외여행지 괌(GUAM)을 다녀온 여행객의 손은 특히 무겁다고들 한다. 캐리어에 채 담지 못한 다양한 브랜드의 쇼핑백을 들고 있기 때문이다. ‘쇼핑의 천국’이란 수식어가 붙은 이유이기도 하다. 섬 전체가 면세구역인 괌에선 고급 브랜드에도 과감하게 손을 내밀어 본다. 특히 겨울에 괌을 여행하는 이라면 쇼핑의 혜택이 더해진다. 내년 2월 10일까지 진행하는 ‘샵 괌 e-페스티벌’의 주 무대를 탐색했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1st. 투몬샌드플라자 Tumon Sands Plaza

 

 

투몬샌드플라자는 발렌시아가, 구찌, 티파니앤코, 루이비통, 지방시 등 20여 개 이상의 명품 브랜드와 고급레스토랑이 있다. 현금지급기, 휠체어&유모차서비스, 무료 와이파이(WiFi), 무료 셔틀버스(10:00~20:00)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운영시간: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주소: 1082 Pale San Vitores Road, Tumon, Guam, 96913 괌

 

2nd. 괌 프리미어 아울렛 Guam Premium Outlets

 

 

괌 최대 규모의 아울렛 매장이다. 우리나라 여행객들에게도 유명한 쇼핑몰 중 하나로 ‘GPO’라고도 부른다. 10~15분 간격으로 무료 셔틀버스
를 운영해 인기가 높다. 한국인들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 매장으로는 타미 힐피거, 캘빈 클라인, 포러베 21 등이 있다.

 

특히 GPO 내 입점해 있는 로스(Ross Dress For Less) 매장은 괌 프리미어 아울렛 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곳이다. 성인 및 어린이 의류를 포함해 미국 중저가 브랜드를 60~70% 가까이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사이트 내에서 할인쿠폰과 행사 확인 가능

·운영시간: 오전 10시부터 밤 9시까지

·주소: 199 Chalan San Antonio, Suite 200 Tamuning, Guam 96913

 

 

3rd. 마이크로네시아 몰 Micronesia Mall

 

 

음식점, 영화관, 슈퍼마켓 등 한 곳에서 보고 먹고 즐기고 쇼핑할 수 있는 괌 최대 복합몰이다. 연평균 중저가 브랜드 제품을 30%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 155년 전통의 메이시스 백화점이 입점해 있어 좋은 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최근 로스도 입점해 방문객이 더 늘고 있는 곳이다.
 

·사이트 내에서 할인쿠폰과 행사 확인 가능

·운영시간: 오전 10시부터 밤 9시까지

·주소: 1088 W. Marine Corps Dr., Dededo, Guam 98929


 

 

 

4th. K 마트 K-mart
 

 

24시간 영업하는 괌의 초대형 슈퍼마켓 겸 할인매장이다. 일반적인 식료품 외에도 기념품과 초콜릿, 잡화, 유아용품 등 다양한 생필품 쇼핑을 할 수 있다. 관광객 뿐만 아니라 현지인도 많이 이용한다.

 

·사이트 내에서 할인쿠폰과 행사 확인 가능

·운영시간: 연중무휴 24시간

·주소: 404 N Marine Drive, Tamuning, Guam

 

 

괌정부관광청은 11월 12일부터 16일까지 한국, 중국, 홍콩, 대만, 일본, 북미, 필리핀, 러시아 7개국에서 ‘샵 괌 e-페스티벌 홍보대사’를 초청할 예정이다. 각국 홍보대사들은 SNS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생생한 축제 현장과 쇼핑 팁을 전달한다. 해당 라이브 방송은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에서 시청할 수 있다.

 

 

5th. T 갤러리아 바이 DFS T-galleria by DFS

 

괌 명품쇼핑의 1번지로 불린 구 DFS갤러리아이다. 3000평의 넓은 공간에 명품 브랜드뿐 아니라 캐쥬얼브랜드 소품, 과자류까지 다양한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샤넬, 프라다 등 괌에서 가장 많은 명품 브랜드를 포함해 입점 브랜드만 총 70여 개에 달한다. 괌 시내 중심에 위치해 근처 레스토랑과도 접근성이 좋다. 저녁시간에 알찬 쇼핑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운영시간: 오전 10시부터 밤 11시까지

·주소: 1296 Pale San Vitores Rd, Tumon, 96913 Guam.

 

 

6th. 더 플라자 The Plaza

 

괌 최대 번화가(투몬)인 플레져 아일랜드 중심부에 있다. 아웃리거 괌 리조트 로비와 쇼핑몰이 직접 연결돼 접근성이 좋다. 19개의 명품 브랜드샵, 30개 상점, 29개 다이닝 & 엔터테인먼트 등 총 85개 매장에서 다양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운영시간: 오전 10시부터 밤 11시까지

·주소: 1225-1275 Pale San Vitores Road, Tumon Bay, Guam

 

 

샵 괌 e-페스티벌’ 기간 중에 K-POP 콘서트를 즐길 수 있다. 12월 1일 18시 괌 이파오 비치 공원에서 개최하는 ‘MBC Music K-POP Concert on Guam’은 괌에서 처음 개최하는 무료 K-POP 콘서트이다. 트와이스부터 슈퍼노바, JBJ95, 엘리스 그리고 마이티마우스까지 한류 열풍을 일으키는 아티스트들의 콘서트를 보며 괌 여행의 추억은 한층 더해진다.

 

 

7th. JP스토어 JP Superstore

 

 

괌 PLAZA호텔과 연결되어 있는 괌 투몬 중심부에 위치한 상점이다. 겨울 패딩제품을 포함해 패션, 뷰티, 기념품, 육아용품 등의 쇼핑이 가능하다. 디젤, 에르노, 무스너클 등이 단독 입점해 있기도 하다.

 

·운영시간: 오전 9시부터 밤 11시까지

·주소: 1328 Pale San Vitores Rd, Tamuning, 96913 Guam.

 

 

8th. 아가냐 쇼핑센터 Agana Shopping Center

 

 

괌의 3대 쇼핑센터 중 하나로, 역사 유물의 거리이며 괌 수도인 Hagatna에 위치해 있다. 호텔 밀집지역인 투몬 시내와는 조금 떨어져 있어서 관광객들에게는 많이 알려져 있지 않지만 40여 개의 저렴한 로컬 및 미국 브랜드와 대형 마트가 있어 괌 현지인들에게는 실속 있는 쇼핑과 먹거
리를 찾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운영시간: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주소: 302 South Route 4 O'Brien Drive 4, Hagatna, 96910 Gua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