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ds Resorts Macao 봄날의 미식 & 호캉스 여행의 메카
2019-05-10 16:26:16 , 수정 : 2019-05-10 16:37:45 | 권기정 기자

[티티엘뉴스 ▶ 트래블인사이트] 새봄은 온몸의 감각을 끌어올린다. 이번 봄, 샌즈 리조트 마카오 Sands Resorts Macao에서 세계 각국의 음식, 쇼핑점, 엔터테인먼트와 레저를 즐기자.

 

봄은 파리지앵에서의 낭만이 모든 것이 활짝 피는 계절이다. 눈을 뗄 수 없는 황홀한 풍경과 군침이 도는 맛있는 음식, 가슴 따뜻한 순간까지, 새봄에 그 모든 추억을 패리시안 마카오(The Parisian Macao)에서 남길 수 있다. 

 

파리지앵 라이프스타일 맛보기 

 

 

봄 시즌에는 패리시안 마카오에서 6월 9일까지 열리는 미식 축제가 눈길을 끈다. 에펠타워Eiffel Tower 7층에서 열리는 알 프레스코 다이닝Al fresco dining 페스티벌이 그것. 코타이 스트립Cotai Strip의 일몰 시간은 화려한 건축물과 빛, 조명이 장관을 이룬다. 그곳에서 거리 공연가의 버스킹을 관람할 수 있고, 새봄에 맞는 신선한 굴과 절묘한 맛의 조화를 이루는 와인을 맛볼 수 있다. 프랑스식 디저트 역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긴다. 
진정한 파리지앵의 우정과 우아함을 표현하는 엄선된 미식을 맛보면 마카오의 새로운 매력에 빠지기 마련이다. 별이 빛나는 마카오 야경에 반하고, 캐주얼하고 가족 친화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인 알 프레스코 다이닝(Al fresco dining) 페스티벌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축제를 즐겨보자. 



특별히 연인들은 패리시안 마카오 에펠타워The Parisian Macao Eiffel Tower에서의 야경을 놓치지 말자. 밤에 열리는 그랜드 일루미네이션 쇼Grand Illumination Show와 파리에 있는 다리를 그대로 재현한 사랑의 자물쇠 다리Love Lock Bridge에서 로맨스를 즐길 수 있다. 리조트 맞은 편 3분 거리의 르 자댕Le Jardin 은 최고의 셀카 스팟으로 마카오의 화려한 스카이라인을 담을 수 있다. 

 

 

매캐니즈·미슐랭에 빛나는 레스토랑

 


샌즈 리조트 마카오Sands Resorts Macao에서는 150여 가지의 세계 각국의 음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마카오의 미식 색깔을 오롯이 드러내는 매캐니즈Macanese 요리와 미슐랭 스타에 빛나는 다이닝, 동양과 서양의 퀴진 등은 꼭 맛봐야 할 미식 버킷 리스트이다. 세계인들에게 정평이 난 주요 레스토랑을 소개한다.  
 

01. 포르토피노Portofino= 베네시안 마카오The Venetian Macao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여럿이 나누어 먹을 정도로 풍성한 이탈리아식의 트라토리아 스타일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세련된 공간에서 훌륭한 이탈리안 음식을 음미하거나, 수영장 옆 야외 공간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02. 골든 피콕Golden Peacock= 인도 미식가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레스토랑이다. 베네시안 마카오The Venetian Macao의 The Golden Peacock 셰프들과 함께 향신료 가득한 인도로 미식여행을 떠날 수 있다. 2014년 미슐랭 스타를 받은 골든 피콕에서는 인도의 고품격 ‘파인 다이닝’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03. 라 친느La Chine= 파리지앵 마카오The Parisian Macao 에펠타워 6층에 있는 중국·프랑스풍의 퓨전 레스토랑 La Chine에 가보자. 미각의 극적인 로맨스를 경험할 수 있다. 세심한 서비스와 독특한 인테리어, 코타이 스트립을 360도로 조망하는 잊지 못할 품격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잊을 수 없는 스위트룸 호캉스 


샌즈 리조트 마카오에는 총 7개의 인터내셔널 호텔이 있다. 7곳 모두 다리나 실내 보도로 이어져 있어 모든 곳을 쉽게 왕래할 수 있다. 총 12.500여 개의 방 중에서 취향이나 예산에 맞게 방을 고르면 된다. 

 

01. 베네시안 마카오The Venetion Macao= 전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이루어졌다. 새롭게 단장된 스위트룸은 모두 갖춘 어매니티까지 완벽한 숙박을 선사한다. 프리미어 로얄 스위트Premio Rialto Suite와 프리미어 벨라 스위트Premio Bella Suite는 베니스의 낭만을 완벽하게 재현한다.


02. 패리시안 마카오The Parisian Macao= 샴페인 스위트Champagne Suite는 마치 파리의 아파트에 있는 느낌을 재현했다. 르 자댕Le Jardin 정원과 Eiffel Tower를 모두 내려다볼 수 있어 특별한 기념일을 보내기에 어울린다. 패밀리룸Famile Room은 넉넉한 크기가 매력적이다. 2층 침대와 아동용 가구가 마음에 든다. 킹 사이즈 베드는 편한 휴식을 제공한다.
 

 

종합리조트의 표본 보여주는 레저·엔터테인먼트·쇼핑

 


수많은 종합리조트가 명함을 내밀고 있지만, 샌즈 리조트 마카오Sands Resorts Macao를 선택할 수밖에 없는 이유는 아시아 최고의 종합리조트라는 찬사를 받기 때문이다. 레저, 엔터테인먼트, 쇼핑 등 뭐 하나 아쉬움이 남지 않는다. 싱그러운 봄에 즐기면 더욱 즐거운 샌즈 리조트 마카오의 대표적인 레저·엔터테인먼트·쇼핑 장소를 소개한다. 

 

01. 베네시안 마카오The Venetian Macao의 곤돌라는 랜드마크로 자리한 지 오래이다. 곤돌라에 타서 곤돌리어가 불러주는 세레나데를 듣고, 아코디언 연주에 맞춰 노래를 흥겹게 부를 수 있다. 

 

02. 어린이를 위한 큐브 킹덤Qube Kingdom에서는 볼풀, 게임기, 정글짐, 파리의 룩셈부르크 공원Les Jardins du Luxembourg을 재현한 기발한 회전목마를 즐길 수 있다. 실내외에서 즐길 수 있는 넓은 공간과 친절한 안전요원이 부모를 더욱 안심하게 한다.

 

03. 세계 최초의 라이브 롤플레잉 어드벤처 왕국 플래닛 제이Planet J에서 끝없는 모험과 스릴을 즐길 수 있다. 1만 평방피트(ft²)의 넓은 공간에 설치된 200개가 넘는 게임과 VR 게임에 빠져보자.

 

04. 코타이 아레나Cotai Arena에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타들의 콘서트가 열린다.  

 

05. 마카오 최대 규모의 쇼핑몰 샌즈 쇼퍼Sands Shoppes에서는 세계 유명 브랜드를 포함한 850개가 넘는 면세숍이 있다. 2019 봄·여름 컬렉션부터 화려한 액세서리, 럭셔리 시계, 최신 유행 제품 등이 정갈하게 전시돼 있다. 최근 샌즈 쇼퍼는 Apple Store, Chloe, Fila Fusion, Lululemon, M.A.C. 등 25개의 신규 브랜드와 10만 평방피트 규모의 새로운 쇼핑 공간을 추가했다.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