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수연 프로가 강추하는 괌 굿샷 포인트 '괌 CCP(GUAM CCP)'
2019-12-10 15:07:30 , 수정 : 2019-12-10 15:44:19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가족들과 괌으로 여행을 가게 된 당신. 쇼핑도, 수영도 좋아하지 않아 걱정이 한보따리라면 한시름 놓아도 좋다. 따뜻한 괌의 기온과 태평양의 탁 트인 전경에서 라운딩을 할 수 있는 컨트리클럽 오브 더 퍼시픽(Country Club of the Pacific, CCP)이 있기 때문이다.

 

 

 

 


Country Club of the Pacific Guam Promo Video (PIC GUAM YOUTUBE)

 

 


컨트리클럽 오브 더 퍼시픽(CCP) 위치 (©구글지도)

 

 

괌 최남단에 위치한 컨트리클럽 오브 더 퍼시픽은 서수연 프로가 추천해 유명세를 탄 곳이기도 하다. 괌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골프 코스로 지난 2018년은 전 세계 골퍼들을 맞이한지 45년이 되는 해였다. 코랄 블루빛 바다와 화려한 녹지 위에 빛나는 하얀 궤적은 완벽한 코스 설계에 화룡점정이다.

 

 


CCP에서 조식을 즐기고 있는 서수연 프로 

 

 

 


CCP 코스 소개 

 

 

초보에서 상급자까지 폭넓게 즐길 수 있는 골프코스가 자랑인 컨트리클럽 오브 더 퍼시픽은 괌 골프장 중에서도 가장 배수가 좋아 우기에 방문하더라도 쾌적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산과 계곡이 적절히 배치되어 있는 쉽지 않는 코스를 보유하고 있어 괌 골퍼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으며 괌에서 가장 인지도 있는 골프 대회인 Governor’s Tourism Cup Championship을 주최하기도 했다.

18홀 챔피언십 골프 코스 중에서 3번과 12번 홀이 유명한데 3번 홀에서는 괌 특유의 반짝이는 푸른 바다를 감상할 수 있으며 12번 홀은 계곡에 위치해 골퍼들의 도전의식을 불러일으키는 연못 장애물이 있다.

 

 

 

 

 

클럽하우스에는 아침과 점심식사, 음료를 제공하는 레스토랑 Par6가 있다.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남부여행을 하는 고객들이 간단한 식사를 즐기기에 완벽한 구색을 갖추고 있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7시에서 오후 2시까지다. 프로샵(Pro Shop)에서는 CCP로고가 포함된 골프 용품과 의상 그리고 다양한 기념품을 판매하고 있다. 레스토랑과 마찬가지로 매일 오전 7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된다.

 

 

컨트리클럽 오브 더 퍼시픽의 한국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예약을 하는 경우 DBB(Direct Booking Benefit) 프로그램으로 무료 음료 쿠폰, 무료 신발 대여, 프로샵 의상 할인 쿠폰, Pro 6 레스토랑에서 점심 메인 메뉴 식사시 무료 에피타이저 제공 재방문시 사용가능한 25달러 상품권, 음료 홀더 기념품 제공 등 6가지 혜택이 제공된다. 레스토랑 쿠폰 및 재방문 쿠폰은 한 예약 당 한 장씩 제공되며 재방문 쿠폰을 제외하고 모든 쿠폰은 예약한 티 타임 날짜에만 유효하다.

 

 

 

CCP의 시설 및 예약, 혜택에 대한 소개는 한국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