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과 친구들도 반한 '사이판 아쿠아리조트(Aqua Resort Club Saipan)'...겨울맞이 우정여행에 제격
2019-12-13 17:41:11 , 수정 : 2019-12-14 22:49:53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수능이 끝나고 방학을 앞두며 잠시 쉬어가는 시간을 가지고 싶다면 사이판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왁자지껄한 야시장도, 으리으리한 쇼핑몰이나 빌딩들은 없어도 나를 한없이 품어줄 수 있는 바다와 먼지 한점 없는 하늘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

 

혼자하는 여행도 좋지만 둘 혹은 셋이상 떠날수록 즐거운 곳이 바로 사이판이다.

 

 

최근에는 가수 황치열이 지인과 함께 사이판 아쿠아 리조트(Aqua Resort Club Saipan)를 방문하며 우정을 다지는 시간을 마련했으며 그의 SNS 계정에는 아쿠아 리조트에서 보낸 즐거움을 추억하는 사진들이 올라와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황치열 SNS에 올라온 사이판 아쿠아 리조트

 

 

매년 화보 및 뮤직비디오 촬영지, 유명인들의 휴가장소로 이름을 오르내리는 사이판 아쿠아 리조트는 사이판에서도 아름답기로 손꼽히는 아추가오 비치에 위치해있으며 사이판 내 리조트들 중에서 객실과 비치의 거리가 가장 가깝다.

 

 

 

또한 사이판 유일의 방갈로 형식의 리조트로 남국 특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빌라식 구조로 여타 리조트들과 달리 복잡하지 않은 동선을 가지고 있다.

 

 

 

아쿠아 리조트는 아기자기하고 예쁜 리조트로 여성고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50여 종의 꽃과 식물이 있는 열대 정원과 푸른 바다가 있는 친환경 리조트로도 명성이 높다.

 

아쿠아 리조트만의 독특한 인테리어 기법은 외관뿐 아니라 효율적인 공간 활용으로 욕실과 화장실이 분리된 객실에서도 고스란히 드러난다. 2층 건물로 8개 동을 가지며 총 91개의 디럭스 객실들은 수작업으로 만든 목조 가구들로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남태평양 특유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디럭스 오션 프론트

 

 

 

 

 

특히 스노클링, 다이빙 마니아들의 천국인 사이판에서 아쿠아리조트는 유명한 스팟으로 꼽힌다. 리조트 내에서는 안전 교육을 받은 전문강사들로부터 비치발리볼, 스노클링, 호비캣, 윈드서핑, 카약 등의 대표 해양스포츠들을 유료로 배울 수 있다.

 

 


사이판 유일의 풀바인 아쿠아 리조트의 미쉘스 풀 바

 

 

 

그밖에 현지에서도 소문난 먹거리를 자랑해 미식여행을 즐기기에도 손색없다.

야외에서 식사를 하는 듯한 코스타 테라스는 다양한 종류의 조식과 중식, 석식 뷔페를 제공한다. 요일마다 각기 다른 테마의 식사가 제공되는데 매주 화/금요일에는 씨푸드 나이트 뷔페로 싱싱하고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맥주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사이판에서도 소문나있다. 매주 토요일에는 스테이크 나이트 뷔페로 최고급 육질을 자랑하는 앵거스비프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와인, 맥주를 즐길 수 있다. 매주 일요일에 제공되는 썬데이 브런치에서는 샴페인을 무제한으로 제공받고 10여 개 국가의 음식메뉴들이 다양하게 선보인다.

 

 


Aqua Resort Club Saipan Movie (Aqua Resort Club Saipan youtube)

 

아름다운 석양과 파도소리를 들으며 낭만적인 식사를 제공하는 선셋비치바비큐도 빼놓을 수 없다. 라이브로 들려오는 음악에 맞춰 진행되는 원주민 댄스 쇼를 관람하면서 셰프의 정성어린 요리들이 코스로 제공된다. 프라이빗한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케빈스 프라임 립 앤 씨푸드를 찾자. 사이판 최초의 고품격 파인 다이닝으로 편안하면서 우아하고 낭만적인 로맨틱 식사 혹은 품격있는 비즈니스 디너 파티도 가능하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