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뤄둔 괌여행…PIC괌에서 이뤄드려요
만 11세 이하 PIC괌 상상여행 챌린지…오는 5월31일까지 공식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수상자에게는 PIC괌 숙식권, 배럴 수모 증정
2020-05-07 17:20:43 , 수정 : 2020-05-07 17:26:17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PIC괌이 전 세계적으로 퍼진 코로나19로 인해 미뤄두었던 해외여행을 현실로 이루어주기 위해 오는 5월 31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그림 여행 챌린지’는 만11세 이하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주제에 맞는 그림을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코로나가 끝나고 가장 먼저 가고 싶은 곳, PIC괌에서 즐겁게 노는 상상’ 주제로 8절지 (27.2cm x 39.4cm) 사이즈의 도화지에 물감, 크레파스, 색연필 등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이 가능하다. 작품은 스캔본과 함께 공모 지원서를 작성 후 5월 31일까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 한다.

 

 

응모작은 반드시 어린이의 순수 창작 작품이어야 하며, 창의성과 표현성, 주제 적합성을 바탕으로 심사될 예정이다. 공모지원서는 PIC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두 번째 이벤트는 ‘PIC 갈래 챌린지’는 개인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PIC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PIC 괌 사진을 다운받아 이 중 1장을 선택, 이를 배경으로 자신의 모습을 합성 시킨 후 #PIC갈래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그림 여행 챌린지’ 우승자에게는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PIC 괌 3박 4일 골드 숙박권 1매, ‘PIC 갈래 챌린지’는 총 10명에게 PIC 한정판 배럴수모 (1인당 2개)가 증정될 예정이다. 각 이벤트의 우승자 발표는 6월 8일 월요일 PI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PIC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