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X 소리 하지 마" 한 애인··· 어쩌면 좋죠?
2020-09-16 16:36:31 , 수정 : 2020-09-16 21:28:28 | 임민희 에디터

[티티엘뉴스] 오사카(Osaka)가 최근 네티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전 남친이 갑자기 톡을 보냈는데 오사카에서 맛 본 그집이 어디인지 물어봤다고 하고, 부모님이 오지 않아서 연락했더니 오사카에 라멘 먹으러 갔다는 에피소드 등이 폭소를 유발하고 있는데요. 일본 오사카는 '천하의 부엌'이라 불릴 만큼 미식 문화가 유명하죠.

 

 

 

1 나한테 버림 받은 남친이 자존심 굽히고 물어본 곳, 모미지

헤어진 애인에게 연락할 만큼의 인생 맛집! 작은 튀김의 식감과 고기 위의 계란, 데리야끼 소스로 화룡점정을 찍은 돈페야끼와 해산물의 조화로 입 안 가득 행복을 선사하는 오코노미야끼를 만나보세요.

 

2 라면 하나로 생파 가능한 곳, 이치란 라멘

혼밥도 가능! 일본을 대표하는 프랜차이즈 라멘 회사! 돼지 사골 국물을 진하게 맛볼 수 있는 돈코츠 육수를 베이스로 일본을 대표하는 라멘 가게랍니다. 제공되는 주문 용지에 국물의 농도, 면의 질감, 토핑 추가까지 적을 수 있어서 혼밥하는 사람에게도 안성맞춤이에요.


 

3 자식도 잊고 먹으러 갔네~ 홋쿄큐세이

위가 좋지 않은 단골 고객이 늘 흰 쌀과 부드러운 오믈렛만 주문하자 홋쿄큐세이의 주인이 오믈렛에 밥을 싸 대접한 것에서 오므라이스가 시작됐다고 해요. 100년 전통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오므라이스 맛집!

 

4 애인에게 Dog소리 듣지 않으려면? 소라노도후

사르르 녹는 두부에 짜증도 사르르! 깔끔한 연두부부터 바삭한 두부 튀김까지 즐길 수 있는 수제 두부 요리 전문점, 소라노도후. 콩물을 직접 서서히 굳혀 두부를 만들어 주기도 하니 꼭 가게에 도착하자마자 두부를 주문해 보세요!

 

 

임민희 에디터 lmh1106@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