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 꿀팁] 글래드호텔·호텔 마리나베이서울
2018-10-10 16:47:01 , 수정 : 2018-10-12 11:54:46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다양한 고객층을 수용하기 위해 호텔들의 맞춤 서비스가 돋보인다. 이미 대세로 자리잡은 스몰웨딩 고객과 키즈 고객들을 겨냥해 전용 프로그램 및 공간 확충에 한창이다.

 

>>글래드여의도, 소규모 행사 프로그램 출시

 

글래드여의도는 지난 10일부터 ‘글래드 스몰 웨딩 프로그램’을 새로 선보였다.

 

글래드 스몰 웨딩 프로그램은 리마인드 웨딩, 스몰 웨딩 같이 최소 30명부터 최대 50명까지 소규모의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프로제트 룸에서 글래드여의도의 총주방장이 엄선한 웨딩코스메뉴, 글래드여의도의 꽃장식을 전담하는 ‘세인트웍스’의 최신 트렌드의 꽃장식을 이용할 수 있다. 웨딩코스메뉴는 1인당 6만3000원부터 가능하며 꽃 장식은 100만 원부터 준비돼있다.


웨딩 진행시 빔 프로젝터와 스크린이 무료 대여되며 다양한 음향시설이 마련돼있어 행사 관련 영상 상영이 가능하다.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키즈 전용 공간 강화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키즈 전용 공간인 키즈존과 게임존을 강화한다.

 

키즈존은 2~6세 영유아 전용 특화 공간으로 영유아 자녀들에게 최적화 된 오감만족 체험형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의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그물 놀이터, 미끄럼틀과 이어진 풀장을 즐길 수 있는 폼핏 놀이터, 장난감 블록을 가지고 놀 수 있는 미니블록 놀이터 등 아이들의 취향에 맞춰 다양한 놀이시설을 마련했다. 모든 바닥과 벽면에는 푹신한 친황경 프리미엄 매트를 설치하고 놀이시설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설계돼 안전하게 뛰어 놀 수 있도록 공간을 강화했다.

 

게임존은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마리나베이서울만의 차별화된 공간이다. 기존 호텔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최신 VR 게임 장비와 플레이스테이션, 보드게임, 다트 등 한층 업그레이드 된 오락 시설을 추가로 설치해 더욱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키즈존과 게임존은 호텔 3층에 마련했으며 체크인 시 이용방법과 이용금액이 별도로 안내된다.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관계자는 “아이와 함께 호텔에서 휴식을 즐기로 싶은 부모들이 증가하고 있다는 점에서 착안해 키즈존과 게임존 운영을 보다 강화했다”며 “최근 자녀 동반 고객들의 투숙률이 높아지고 있어 다가오는 겨울과 연말에 다양한 키즈 패키지를 개발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