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불꽃 축제 핫스팟 어디?] 일년에 단 5일, 특별한 불꽃놀이
2019-09-23 13:32:59 , 수정 : 2019-09-23 13:35:29 | 임민희 에디터

 

[티티엘뉴스] 2000년 이후 매년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여의도에서 열리는 축제인 서울세계불꽃축제가 2019년 10월 5일에 개최됩니다. 10만발의 불꽃이 발사되며, 매년 100만명 이상의 대규모 인파가 운집하여 관람하는, 서울의 대표적인 축제! 불꽃놀이를 보다 더 아름답게 감상할 수 있는 대표적인 핫스팟을 알아볼까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한정판 ‘2019 불꽃전망대’ 패키지 출시 

 

10월 5일(토)~10월 6일(일)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10월 5일 여의도에서 개최되는 ‘서울세계불꽃축제’를 맞아 ‘2019 서울드래곤시티 불꽃전망대(2019 Fireworks Room Package)’ 패키지를 300개 객실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불꽃축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등 서울드래곤시티 4개 호텔의 불꽃놀이 뷰(view)가 개런티(보장) 되는 객실로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의도에서 열릴 서울세계불꽃축제에 맞춰 10월 5일(토)~10월 6일(일) 동안 이용할 수 있는 ‘2019 서울드래곤시티 불꽃전망대’ 패키지는 4개 호텔의 불꽃축제 뷰 개런티 객실 1박과 함께 10만 원 상당의 ‘알라메종 델리 헴퍼박스’가 증정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정통 프렌치 베이커리 ‘알라메종 델리(A La Maison Deli)’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햄퍼박스에는 프론테라 틴토(Frontera Tinto) 레드와인 1병, 쿠키 세트 2종, 초콜릿 세트(9구), 마카다미아 넛츠 1봉 등 로맨틱한 무드를 더 할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되었다. 

 

 

‘2019 서울드래곤시티 불꽃전망대’ 패키지는 9월 2일(월)부터 10월 5일(토)까지 오직 호텔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예약 가능하며, 변경〮취소〮환불이 불가하다. 객실 타입에 따라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58만~)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48만~)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43만~)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38만~)에 이용 가능하며, 피트니스〮사우나〮실내 수영장 등의 혜택은 각 호텔별 상이할 수 있다. 

 

한편,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서울의 중심 용산에서도 한강 변에 위치, 서울불꽃축제 행사장을 눈앞에 볼 수 있는 불꽃축제 명소로 알려져 있다. 또한 40층 규모의 높이와 객실의 대략 절반 정도가 한강 뷰를 갖춰 여의도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최고의 조망권을 가지고 있다. ‘2019 서울드래곤시티 불꽃전망대’ 패키지는 객실에서 불꽃놀이 뷰가 개런티 되는 프로모션으로, 지상에서 점화하는 순간부터 불꽃이 올라와 높은 하늘에서 터지는 순간까지 불꽃놀이를 룸 내에서 생동감 있게 감상할 수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마케팅 담당자는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를 기대하고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상반기부터 국내는 물론 일본·중국 등 해외에서도 객실 예약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1년에 단 하루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날,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준비한 햄퍼박스와 함께 객실에서 편안하게 불꽃놀이를 감상하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2019 서울드래곤시티 불꽃전망대’ 패키지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고층에서 감상하는 불꽃 축제!
글래드 마포, ‘탑클래스 불꽃 축제’ 패키지 출시 

스마트 비즈니스 트래블러의 최고의 선택, 글래드 마포에서는 최고층 객실에서 아름다운 불꽃 축제를 관람할 수 있는 ‘탑클래스 불꽃 축제’ 패키지를 2019년 10월 5일까지 선보인다. 예약 기간은 2019년 9월 25일부터 10월 5일까지이다. 

오는 10월 5일 예정된 서울세계불꽃축제 2019를 고층에서 즐길 수 있는 ‘탑클래스 불꽃 축제’ 패키지는 편안하게 불꽃 놀이를 관람할 수 있도록 최고층에 위치한 객실 1박과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에서의 디너 2인 이용권, 로맨틱한 불꽃 축제에 빠질 수 없는 레드 와인 1병과 불꽃 축제의 추억을 특별하게 간직할 수 있는 코닥펀세이버 일회용 필름카메라 1개, 글래드의 대표 캐릭터인 럭키지(Lucky G) 쿠션 1개와 무릎담요 1개가 제공된다.  

 


또한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여 오랫동안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2020년 불꽃 축제 패키지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가격은 55만원이며 10% 세금 별도 금액이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 2018년 불꽃 축제 패키지 완판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에도 고층 한강뷰 객실에서 불꽃 축제를 관람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출시하게 되었다.” 면서 “일년에 단 하루, 불꽃 축제의 시작과 끝을 글래드 호텔에서 편안하게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두둥실 한강 위를 다니며 즐기는 
'서울세계불꽃축제 와그 크루즈'

2018년 9월 와그 액티비티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top20 순위권에 든 한강 액티비티에는  '서울세계불꽃축제 와그 크루즈', '한강 이랜드 스토리 크루즈' 등이 포함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서울세계불꽃축제 와그 크루즈'는 특정 스테디셀러 상품을 제외하면 해당 기간 국내 액티비티 중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불꽃축제 대표 핫스팟이다.

 

한강에서 크루즈를 타며 낭만적인 분위기와 함께 로맨틱한 불꽃축제를 감상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애프터눈 T 브런치 뷔페!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이하 ‘여의도 메리어트’)의 파크카페에서는 2019 여의도 불꽃축제를 맞이해 불꽃축제 전후로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T 브런치 뷔페’를 진행한다.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 진행되는 ‘애프터눈 T 브런치 뷔페’는 불꽃 놀이 당일인 10월 5일 토요일에도 변함 없이 진행된다. 등심 스테이크를 메인 요리로 선보이며, 한식, 중식, 양식 등 다양한 국적의 요리들이 뷔페 섹션을 채운다. 브런치 시간대에 운영되는 만큼 달콤한 디저트와 쌉싸름한 티 들도 준비된다. 특히, 스파클링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어, 후식으로 즐기며 여유로운 오후를 만끽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애프터눈 T 브런치 뷔페로 든든함을 채웠다면, 이른 오후 한강으로 넘어가 불꽃놀이 명당에 자리를 잡아보자. 

 

애프터눈 T 브런치 뷔페는 성인 67,000원, 어린이 33,500원이며, 본 금액은 1인 금액 및 부가세가 포함되어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2019 
파이어웍스(Fireworks) 패키지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오는 10월 5일(토) ‘2019 서울세계불꽃축제’를 기념해 ‘2019 파이어웍스(Fireworks)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일 년에 단 한번 진행되는 서울세계불꽃축제를 더욱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와인, 치즈 플래터, 티라미수 케이크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가 객실에 제공된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조식 2인, △객실 내 스페셜 세트로 구성됐다. 

 

객실은 디럭스,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키즈 전용 객실(마이 카 키즈 룸, 포인포 키즈 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스페셜 세트는 불꽃축제 시작 전 또는 관람 후 객실 내에서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판티니 그랑뀌베 로제 스와로브스키(Fantini Gran Cuvee Rose Swarovski)’ 스파클링 와인 1병, 치즈 2~3종과 크래커&견과류로 구성된 ‘치즈 플래터’, 부드러운 코코아 파우더와 진한 크림 치즈가 어우러진 ‘티라미수 케이크’가 제공돼 특별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2019 파이어웍스 패키지 가격은 최저 디럭스 객실 기준 42만9,000원(세금 포함)부터, 객실 종류별 가격은 상이하다.

 

 

 

기획=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제작=임민희 에디터 lmh1106@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