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모아] 4월3주 호텔 소식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 파라다이스시티 ∙ 쉐라톤 그랜드 인천 ∙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2021-04-15 12:24:26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4월 3주 국내 주요 호텔들의 프로모션 소식들을 모아봤다. 5월 가족의 달을 겨냥한 특별 이벤트들이 눈에 띈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이 더욱 다채로워진 메뉴 구성의 B.B.Q 패키지를 오는 20일부터 다시 선보인다. 객실 1박과 무제한 BBQ 및 생맥주가 포함된 해당 패키지는 즉석에서 구운 소고기 스테이크, 새우, 치킨 등의 그릴 요리와 샐러드 바와 함께 무제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으며 이베리코, 삼겹살 말이 또는 LA갈비 가운데 데일리 스페셜 메뉴를 선정해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기존에는 뷔페식으로 제공되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고객의 테이블까지 음식을 직접 서빙하며 더불어 23층에 위치한 파노라마라운지 앤 바에서 내려다보이는 서울의 화려한 야경을 보는 즐거움과 바 안쪽으로는 스카이 가든 테마로 꾸며진 유리 테라스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색다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객실 1박과 2인 디너에 더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및 사우나 의 부대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고 2만원 추가 시에는 객실과 거실이 분리되는 원베드룸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별도로, 객실에서 이용 가능한 보드게임도 무료로 대여된다.

 

 

무제한 바비큐 식사만 이용시 19일부터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 고객 및 식사 이용 고객 모두에게 5월 30일 이내 방문시 웰컴 드링크 또는 밴엔제리 아이스크림을, 어린이 고객에게는 소프트 음료 또는 과일주스를 제공한다. 또한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호텔 카카오플러스친구 쿠폰 또는 EDM 제시 고객은 10% 현장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은 비즈니스 지역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모든 객실 내 취사시설을 갖추고 있어 보다 편리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일반 스튜디오 타입 객실뿐만 아니라 거실과 객실이 분리되는 레지던스형 객실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 및 친구들과 파자마 파티를 즐기고자 하는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4월 23일부터 5월 23일까지 ‘파라다이스 RC카 페스티벌’을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광장에서 개최한다.

 

 

온 가족이 함께 레이싱 체험을 할 수 있는 이번 RC카 페스티벌은 국내 최대 규모로 자유로운 레저 생활을 즐기지 못했던 아이들이 부모님과 함께 직접 RC카 레이싱을 체험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했다. RC카 레이싱 및 토너먼트부터 세계적 모형 브랜드 타미야, RC 메이커로 유명한 교쇼를 포함한 유로 토이 완구 대전, 레이싱 아케이드 게임, 포토 이벤트까지 온 가족을 위한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먼저, 페스티벌의 메인 프로그램인 RC카 레이싱은 총 5개의 서킷으로 운영된다. 메인 서킷을 중심으로 면허 서킷, 오프로드형 트라이얼 서킷, 타미야 미니카 전용 트랙까지 다양하다. 주말에는 야외 잔디광장에서 봄을 만끽하며 RC카 점프대도 즐길 수 있다. 페스티벌 기간 내 투숙 고객 전원에게 서킷 이용권을 무료 제공하며, 어린이날 스페셜 객실 패키지 이용 시 미니카를 증정한다. 투숙에 관계없이 서킷 이용권을 구매하면 누구나 RC카 레이싱을 체험할 수 있다.

 

매주 주말 각 서킷에서 고객 참여 토너먼트 대회도 개최한다. 특히 미니카 매니아들을 위해 4월 25일 한국 타미야 주최 ‘제2회 미니카 언택트 레이스 코리아컵’, 5월 2일에는 ‘파라다이스 X 교쇼 Mini-Z컵’이 열린다. 우승자에게는 우승 상패,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 ‘가든카페’ 이용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참가비, 접수방법 및 우승 상품은 대회에 따라 상이하다.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타미야 미니카, 교쇼 RC카, ‘플레이모빌’ 등 유로 토이 팝업스토어, 유튜버 ‘재관둥이’ 소장 RC 차량 전시, 아케이드 게임 등 온 가족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기념품과 경품 응모권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방문객 전원 참여 가능한 SNS 베스트 포토 이벤트도 실시한다. 페스티벌을 즐기는 모습을 인증샷으로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3명에게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그밖에 자세한 내용은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에서는 오는 4월 17일 ‘꽃을 그리다’ 웨딩 쇼케이스를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선보인다. 이번 쇼케이스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안전하면서 특별한 소규모 프라이빗 웨딩에 대한 문의가 늘어나자 50인부터 100인 규모의 야외 하우스 웨딩을 테마로 기획됐다.

‘꽃을 그리다’ 라는 콘셉트로 화사한 생화 장식으로 꾸며진 야외 메인홀과 테라스, 예식 시연, 야외 신부대기실, 웨딩링 세레모니를 경험할 수 있다. ‘웨딩링 세레모니’는 발레리나가 신부에게 반지를 전달하는 과정을 발레 퍼포먼스로 선보이는 공연으로 쇼케이스 당일 오후 3시에 펼쳐진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의 전속 플라워 데코레이션팀인 ‘오리진 콜렉티브’가 함께한 산뜻한 봄을 느낄 수 있는 라넌큘러스, 수국, 설유화를 비롯한 파스텔 계열의 생화를 이용해 버진 로드, 테라스의 나무들을 연결하는 플라워 아치 장식, 꽃물결이 흐르는 듯한 테이블 장식 등이 연출될 예정이다. 야외 테라스 공간의 자연스러운 감성과 멋을 더할 다양한 오브제도 추가된다. 

 

당일 계약 시, 적용되는 특전으로는 30만원 상당의 웨딩링 세레모니 무료 제공, 음료 패키지 40% 할인, 100만원 상당의 대관료 무료 혜택이 있다. 이 외에도 쉐라톤 그랜드 인천의 웨딩 베네핏으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룸 1박과 2인 조식, 쉐라톤 웨딩 클럽 맴버쉽 평생 회원, 결혼 1주년 식사권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쇼케이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럭키드로우 상품은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룸 1박 숙박권, 클럽 룸 1박 숙박권, 디럭스 룸 1박 숙박권, 피스트 뷔페 2인 식사권, 쉐라톤 라크라사드루즈 와인 선물 세트 등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웰컴 데스크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쇼케이스는 당일 상담을 위해서는 사전 예약이 필수다. 쇼케이스 당일 제공하는 ‘꽃을 그리다’ 플라이어를 지참하면 4월 25일까지 위의 특전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호텔에서는 따뜻한 봄을 맞이하여 호캉스와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봄나들이’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봄나들이’ 객실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피크닉 세트(샌드위치 1개  + 아메리카노 2잔), 휘트니스 클럽(체련장, 실내수영장, 사우나) 시설 이용 혜택 등이 제공된다. 여기에 앰배텔 공식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로그인 후 패키지를 예약하면, 선착순으로 봄나들이를 위한 피크닉 매트 1개와 휴대용 종이의자 2개까지 추가 제공된다.

특히 오픈 특가 이벤트가 동시 진행돼 예약일 기준으로 3월까지 사전 예약 시, 10% 할인된 패키지 가격으로 투숙 가능하다. 봄나들이 패키지 관련 자세한 내용 및 예약은 호텔 예약실 전화 문의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