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기업민원보호·서비스헌장 선포식’ 개최
경영진의 협력기업 보호의지·중소기업 활력 제고 실천에 앞장  
정현우 대표, “코레일관광개발과 중소기업이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강조
2021-06-19 09:36:02 , 수정 : 2021-06-19 11:08:10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코레일관광개발은 18일, 본사 회의실에서 ‘기업민원보호·서비스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선포식에는 정현우 대표이사를 비롯한 본부장, 주요처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헌장의 취지와 기업민원 보호 제도에 대한 내용 등 중소기업 권익보호의 당위성과 필요성을 공유했다.




▲18일 가진 선포식에서 정현우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왼쪽 3번째)와 임직원들이 함께 했다


기업민원 보호·서비스헌장은 중소기업 옴부즈만의 ‘공공기관 기업 활력 시스템 구축 방안’에 따라 마련된 것으로, 기업 현장의 규제 및 애로를 발굴하고 해소하는 과정이다. 규제애로 신고 기업에 대한 불이익이나 차별을 금지함으로써 기업친화적 동반성장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것이다.


더불어 코레일관광개발 홈페이지 내 기업 성장 응답 센터를 개설해 규제 개선 건의 등을 제기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정현우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는 “금번 기업민원보호·서비스헌장 제정을 계기로 규제혁신에 더욱 앞장서고, 코레일관광개발과 중소기업이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라고 말했다. 


한편,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선포식에는 최소한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