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왕족의 별장 푸리마스 부띠끄 리조트 & 스파 Puri Mas Boutique Resort & Spa
2017-09-26 17:20:23 | 김정훈 기자

tvN <윤식당> 이후, 인도네시아 롬복이 휴양여행지로 주목 받고 있다. 롬복은 유럽인이 선호하는 인기 여행지이다. 그중 푸리마스 부띠크 리조트 & 스파는 그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는 대표적인 숙소로 잘 알려져 있다. 우리에겐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이장우·함은정 커플이 묵었던 곳으로 친숙할 것 같다. 

롬복= 김정훈 기자 danny@ttlnews.com
취재장비= 소니

 

 

커플 위한 로맨틱 리조트

오래된 역사가 무색할 정도로 리조트 내부 곳곳은 철저하게 관리되고 있다. 초기에 지은 방갈로 스타일 룸부터 최근에 지은 프라이빗 풀빌라까지 객실 선택의 폭이 넓다. 커플의 휴식과 여행에 방해가 되는 일이 없도록 12세 미만의 아동은 투숙 자체를 금지하고 있어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평화로운 리조트 단지를 잠시 벗어나고 싶다면 승기기(Senggigi) 다운타운을 다녀오면 된다. 푸리마스 리조트에서 차량으로 5분 정도의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승기기의 여행자 거리에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여행사, 라이브 뮤직 등의 즐길거리가 다양하다.

 

여행을 특별하게 하는 부대시설

망싯 비치 에메랄드 빛 바다의 지평선과 맞닿은 공용 인피니티풀은 푸리마스의 가장 큰 매력중 하나다. 인피니티풀의 양 옆으로 선베드가 나란히 준비되어 있음은 물론이고, 바로 시원한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풀바(Pool Bar)도 마련되어 있다.


별도의 스파(Spa) 리조트를 운영하는 것도 푸리마스 리조트의 경쟁력 중 하나이다. 차량으로 5분 거리의 숲속에 위치한 푸리마스 스파 리조트는 그 자체로 하나의 예술작품이라 할 수 있다. 스파 전용으로 사용하는 프라이빗 객실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리조트 자체가 공원 혹은 박물관을 연상시킬 정도의 규모로 잘 꾸며져 있다. 작은 동물원도 스파 리조트의 볼거리 중 하나.

 

라틴댄스부터 전통 격투공연까지

공연장을 겸하는 레스토랑에서는 바다가 보이는 시원한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좀 더 프라이빗한 다이닝을 원하는 커플을 위한 정자(gazebo)도 다수 마련돼 있다. 조식은 여러 가지 조합 중에서 선택하면 그 자리에서 조리해주는 알라카르트(a la carte)로 신선한 음식이 제공되며, 인도네시아 요리는 물론이고 인터내셔널 음식 또한 롬복의 전통방식으로 정갈하게 담아져 나온다.


레스토랑에서 매주 월요일 저녁 열리는 라틴댄스공연, 매주 목요일 저녁 열리는 롬복 전통 격투공연은 큰 볼거리로 여행자들을 만족시켜준다. 특히 라틴댄스는 유료 디너쇼 공연과 비교해도 손색없을 정도이며, 푸리마스 리조트의 오너가 직접 지도한 롬복의 소년소녀 커플 댄서들이 경연대회 형식으로 화려하고 이국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일정상 공연날짜를 맞추기가 어려운 사람들이라면 아쉽지만 매일 저녁 레스토랑에서 연주되는 수준 높은 라이브 뮤직을 즐길 수 있다.

 

■푸리마스 부띠끄 리조트 & 스파 주요 정보

01. 인천에서 경유편 이용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인천-자카르타 7시간, 자카르타-롬복 2시간
싱가포르항공: 인천-싱가포르 6시간20분, 싱가폴-롬복 2시간45분
에어아시아: 인천-쿠알라룸푸르 6시간30분, 쿠알라룸푸르-롬복 3시간10분
롬복공항에서 푸리마스 리조트까지는 차량으로 약 70분 정도 소요된다.

 

02. 시설 및 서비스

공용 풀장, 전용 비치, 레스토랑, 바, 아트 갤러리, 스파 리조트, 볼룸/컨퍼런스룸, 요가 가든, 다이빙센터, 투어데스크, 도서관, 무료셔틀서비스(일 2회 / 승기기 비치 다운타운까지), 무료WIFI, 24시간 룸서비스, 버틀러 서비스, 세탁 서비스, 로맨틱 디너 서비스


03. 주요 객실 정보


Purimas Boutique Resort and Spa
Jl. Raya Senggigi Km. 8, Senggigi, Lombok, NTB, Indonesia
Tel : +62 370 693 831 
http://www.purimas-lombok.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