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호텔의 새해 '가심비' 공략
겨울 시즌 한정 프로모션 줄줄이 발표
2018-01-05 10:53:42 | 유지원

호텔업계가 2018년 무술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겨울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선물세트와 패키지를 출시하며 일찌감치 고객들의 ‘가심비’를 공략하고 있다. 가심비란, 가격대비 마음의 비율로 가격대비 소비행동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마음의 만족감을 나타내는 말이다.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 겨울 시즌 메뉴 출시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이 오는 1월31일까지 새해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스카이킹덤의 새해 기념 한정 메뉴는 31층에 위치한 고급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에서 만나볼 수 있다. ‘킹스 베케이션’은 유럽의 클럽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서울의 야경을 감상하며 셰프와 바텐터, 소믈리에가 엄선한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실내 수영장, 스카이워크, 디제잉 부스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갖추고 있어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다.

 


 

메뉴 구성은 이색적인 조합의 와인, 칵테일 세트, 굴과 트러플 등 다채로운 제철 재료를 활용했다. 간단한 플래터부터 다이닝까지 폭넓게 선보인 메뉴로 각종 신년 모임에 제격이다.

 

먼저, ‘버블 트리오(Bubble Trio)’는 ‘샴페인(Champagne)’, ‘크레망(Cremant’), ‘스푸만테(Spumante)’ 등 세 종류의 스파클링 와인을 맛볼 수 있는 메뉴다. 와인의 풍미를 더해주는 세 가지 소스를 곁들인 굴이 함께 제공된다. ‘딜리셔스 칵테일(Delicious Cocktail)’은 샷 잔에 신선한 굴, 올리브, 베이비 토마토 등 여섯 가지 재료와 칵테일 ‘블러디 메리’를 함께 담아 음료와 음식을 한 샷으로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다. 특히 ‘스모킨 블루스(Smokin' Blues)’는 투명한 유리볼을 가득 채운 나무 훈연 안에 음료를 담아 향을 입힌 스카이킹덤만의 특별한 메뉴다.

 


 

이와 함께 굴·새우·게·백합·홍합 등 제철 해산물을 세 가지 소스와 곁들인 씨푸드 플래터, 트러플 향이 가득한 프렌치 프라이, 아보카도 트리오, 셰프가 직접 드라이 에이징한 프라임 뉴욕 스테이크 등 음료와 곁들이기 좋은 다양한 메뉴가 있다.

 

켄싱턴호텔 평창, 평창에서 즐기는 테마 겨울여행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평창의 주요 관광지와 함께 겨울여행을 즐길 수 있는 ‘윈터 포레스트 힐링 패키지’를 1월25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허브테마 관광 농장인 ‘평창 허브나라농원’ 또는 양떼 먹이 주기를 비롯해 다양한 체험활동이 가능한 ‘대관령 양떼목장’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눈으로 뒤덮인 이국적인 설경을 감상하며 평창의 대표 관광지를 감상할 수 있어 겨울 국내여행을 계획하는 가족, 연인을 위한 패키지로 추천한다.

 


 

윈터 포레스트 힐링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1박), 조식 뷔페(2인), 카페 플로리 브런치 세트, 마스크팩(2매), 평창 허브나라농원 또는 대관령 양떼목장 입장권(2매), 천연 암반 사우나&실내 수영장 1회 이용권(2인), 객실 내 무료 미니바로 구성됐다. 또한 숙박일 수에 따라 풍성한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2박 예약 시 하우스와인 1병, 3박 예약 시 5만9000원 상당의 한우 능이 불고기 디너 세트(2인)를 투숙 기간 내 1회 제공한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라이프 사진전 연계 문화상품 프로모션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이 1월4일부터 1월31일까지 라이프 사진전 부산전과 연계해 ‘빛나는 시작, 눈부신 기억’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20세기 세계적인 포토저널리즘을 주도한 매거진의 기억될 가치가 있는 사진 130여 점이 전시되는 라이프 사진전과 연계해 객실 패키지와 식음료 및 SNS 이벤트를 선보인다.

 


 

객실 패키지는 2월 한달 간 투숙 할 수 있는 상품으로 1월 31일까지 사전 예약에 한해 라이프 사진전 초대권 2매와 조선델리 테이크아웃 커피 2잔을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타입과 방향에 따라 시즌 패키지 대비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했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상 이용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조식 그리고 맥주, 와인,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Happy Hour와 조각 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Day Time Snack을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오킴스의 ‘해운대 브런치’ 세트 메뉴 이용 시 라이프 사진전 초대권 2매를 제공한다. 세트 메뉴는 수플레 팬케이크, 에그 베네딕트, 셰프 스페셜 샐러드로 구성된 A 세트와, 수플레 오믈렛, 치즈 프렌치 토스트, 셰프 스페셜 샐러드로 구성된 B 세트로 선보인다. 세트 메뉴에는 공통으로 커피 또는 티 2잔이 함께 제공된다. 주방장 추천 구성으로 선보이는 세트 메뉴는 30% 이상 할인 적용된 가격 5만원(부가세 포함)으로 즐길 수 있다.

 

유지원 에디터 jeni@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