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명물을 한국에서 맛보자
2015-10-06 00:23:13 | 임주연 기자

파크 하얏트 부산이 ‘서클링 피그(Sucking Pig)’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서클링 피그’는 스페인 세고비아 지방의 명물인 새끼돼지 구이로, ‘코치니요 아사도(Cochinillo Assado)’가 현지 이름이다. 12시간 숙성한 새끼 돼지를 통으로 오븐에서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다.

 

이 요리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다이닝룸에서 맛볼 수 있다. 다이닝룸 관계자는 “애피타이저로 페페로나타 딥·그린 올리브 딥과 ‘사워도우 브레드’, ‘한국식 사시미 샐러드’가 제공되고, 메인 요리로 단호박·감자·구운 야채를 곁들인 새끼돼지 바비큐가 제공된다”고 전했다. 또 “아몬드 필링의 바삭한 패스트리, 사과 콤포트의 디저트가 제공되어 최대 5인이 함께 풀코스 만찬을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10월 1일부터 진행되는 서클링 피그 프로모션은 오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 32층에 위치한 다이닝룸에서 진행한다. 숙성이 필요해 3일 전 사전 예약을 통해 운영하며, 가격은 50만원이다.

 

또한 다이닝룸은 가족 모임, 비즈니스 미팅, 상견례 등 특별한 모임을 위해 프라이빗 룸을 오픈했다. 이를 기념해 10월 한 달 간 룸 예약 고객에게 프리미엄 샴페인 한 병을 선물한다.

 

문의 및 예약: 051-990-1300

임주연 기자 hi_ijy@ttl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