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신나는 이벤트
롯데제이티비·마리아나관광청 협업, 잠실 롯데월드 몰에서
사진도 찍고, 경품도 받고
2019-06-28 13:13:14 , 수정 : 2019-06-28 13:15:38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신비롭고 아름다운 사이판 바닷 속으로 풍덩 빠져보자."


롯데그룹 여행기업 롯데제이티비(대표이사 박재영)가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서 '사이판 바닷 속으로 풍덩'이란 주제로 포토부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제이티비와 마리아나관광청이 협업으로 진행하는 사이판 이벤트 부스 모습


마리아나관광청과 롯데제이티비가 협업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사이판 포토부스에서 사진을 찍은 후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배럴 스노클링 마스크와 커피, 아이스크림 쿠폰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부스에서 사진을 찍으면 사이판을 헤엄치는 신비로운 장면이 연출되어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벤트는 오는 7월 14일까지 진행되며, 매주 토요일에는 즉석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주는 깜짝 이벤트도 펼쳐 고객들의 마음을 더욱 즐겁게 한다.  

 



롯데제이티비 관계자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가족여행지 NO.1인 사이판으로 포토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에서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제이티비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