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에 뭐볼까... 화제의 태국드라마 ‘러브 데스티니’ 전편 방송
2020-01-24 09:34:38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TRA Media(티알에이미디어, 이하 TRA Media)가 설 연휴를 맞아 TVasia Plus(티브이아시아플러스, 이하 TVasia Plus)에 태국 드라마 ‘러브 데스티니’ 전편을 방송한다. 

 

지난해 11월 23일부터 국내 최초로 방송된 ‘러브 데스티니’는 태국 방송 역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드라마로, 방영 직후부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TVasia Plus는 당초 주말 본방만 편성했으나, 시청자들의 빗발치는 요청에 따라 주중에 재방 편성하여 방송해 왔다. 

 


러브데스티니 포스터-TVasia Plus제공

 

‘러브 데스티니’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TVasia Plus는 1월 25일 토요일부터 1월 27일 월요일까지, 오전 8시부터 7편 연속, 오후에는 저녁 6시부터 7편 연속 ‘러브 데스티니’를 시청할 수 있도록 ‘러브 데스티니 작심하고 정주행’ 특별 편성을 마련했다.  

  ‘러브 데스티니’는, 350년 아유타야 시대 악녀 까라껫의 몸에 빙의한 현대의 역사학도 껫수랑이 운명적인 사랑을 만나는 스토리의 타임슬립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이다. 1인 2역을 맡은 여주인공 라니 캄펜(Ranee Campen)의 사랑스러운 연기와 미모 외에도, 태국 역사상 최고의 전성기인 아유타야 시대의 의상과 음식, 아름다운 자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자랑한다. 

 

이미지-TVasia Plus제공 

 

 

한편, TVasia Plus가 이번 설 연휴부터 태국관광청과 함께 ‘러브 데스티니 국내 최초 방송 기념 마지막 이벤트를 시작한다. 마지막 6차 이벤트는 드라마 속 배경인 아유타야에서 하고 싶은 것 3가지를 TVasia Plus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에 작성하거나, 문자를 전송해 응모할 수 있다. 지난 이벤트에는 1만여 명이 참여해 대중들의 많은 관심이 입증된 바 있다. 

또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TRA Media 채널을 추가한 후 채팅으로도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뽑힌 1등 1명에게는 태국 왕복 항공권 2매가, 2등 10명에게는 태국 음식점 식사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러브 데스티니’는 KT 올레 TV VOD와 SK Btv VOD, 홈초이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OTT 플랫폼인 웨이브(Wavve)와 왓챠플레이 및 네이버시리즈On에서도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특히, 딜라이브 케이블 VOD 서비스에서는 1월 23일부터 2월 5일까지 2주 동안 ‘러브 데스티니 특집관’을 마련하여 ‘러브 데스티니’를 시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구매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1편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