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뉴스] 뉴트럴 컬러, 캐시미어 아이템으로 우아한 겨울 스타일링 제안
2020-11-26 14:57:06 , 수정 : 2020-11-27 09:01:06 | 임민희 에디터

[티티엘뉴스]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초겨울, 보온성과 실용성은 물론 감각적인 스타일의 데일리룩을 고민하는 여성을 위해 아치 더만의 우아한 감성이 느껴지는 캐시미어 소재의 아이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캐시미어 소재의 니트 톤온톤 스타일링

캐시미어 소재는 부드러운 착용감과 뛰어난 보온성 그리고 소재가 주는 특유의 여성스럽고 단정한 느낌이 특징이다. 아치 더의 캐시미어 아이템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소재가 더해져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포근함이 느껴지는 아이보리 컬러의 니트를 이너로 입고 채도가 낮은 브라운 컬러 로브 코트를 톤온톤으로 매치하면 소재는 물론 컬러감으로 한층 더우아함이 강조된 지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FW 시즌 스테디 아이템, 캐시미어 코트 스타일링


가을/겨울 시즌마다 사랑받는 스테디 아이템인 캐시미어 코트는 미니멀한 디자인에 100% 캐시미어 소재로 이루어져 보온성은 물론, 무게감을 최소화 하여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밝은 크림 컬러의 롱 캐시미어 코트는 원피스와 함께 매치해 단추를 클로징하고 허리 라인에 벨트로 포인트를 주어 드레스업한 연말 홀리데이 스타일에 도전할 수 있으며, 블랙 컬러의 숏 코트는 후드, 데님과 함께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미니멀한 실루엣과 섬세한 디테일의 디자인과 가을·겨울 감성을 완성해 주는 특유의 차분한 톤과 고급스러움으로 매 시즌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아치 더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연말 데이트룩을 연출 해보자.

 

임민희 에디터 lmh1106@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