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의료관광 매칭 서비스 '메디피디아' 가상화폐 프리세일 발표
2018-08-22 21:57:28 | 김성호 기자

[티티엘뉴스] 의료관광 매칭 서비스 메디피디아(Medipedia)가 가상화폐 MEP를 프리세일한다고 발표했다.
 


메디피디아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환자와 의료 공급자, 외부사용자를 매칭하는 투명한 의료시스템 구축을 추진하고 있다.


김태용 메디피디아 공동대표는 "의료관광 매칭서비스인 메디피디아를 통해 의료 소비자는 비용 절감 효과는 물론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의사의 경우 홍보비용 감소, 전문성 증대 및 수익창출 등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메디피디아는 이번 프리세일을 통해 의료관광 매칭서비스 플랫폼을 본격적으로 구축하여 2019년부터는 의료관광서비스 대부분을 메디피디아 플랫폼에서 진행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프리세일은 8월 20일부터 9월 16일까지 4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1MEP은 0.01USD로 0.5이더리움부터 구매할 수 있다. 해당 기간에 메디피디아 구매 시, 추가로 20%의 보너스가 제공된다. 메디피디아 프리세일 하드캡은 2억 USD, 소프트캡은 50만 USD이다. 2만5000 USD 이상 투자 시, 프라이빗 세일로 적용돼 메디피디아 CFO와 상담해야 한다.


메디피디아 프리세일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메디피디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