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띄는 프로모션 ▶항공] 항공통신비만 결합할인? 항공권도 결합할인!
2019-02-25 19:30:32 , 수정 : 2019-02-26 06:52:22 | 강지운 기자

[티티엘뉴스] 에어아스타나(KC)는 3월 31일까지 평소보다 저렴하게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결합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어아스타나 소속 항공기(사진제공: 에어아스타나)

 

비지니스+이코노미 결합상품은 인천 출발·도착 장거리 노선인 알마티국제공항(ALA) 혹은 아스타나국제공항(TSE) 구간은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고 환승 목적지는 이코노미 클래스를 이용하는 상품이다. 결합상품으로 에어아스타나의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비지니스+이코노미 결합상품을 이용하는 승객에게는 인천 출발 시 비즈니스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트빌리시 △바쿠 △모스크바 △상트페테르부르크(상트페테르부르크) △두바이 △키예프 △이스탄불 △프랑크푸르트 △파리 △런던 △델리 총 11개 노선에 혜택을 제공한다.

 

결합상품을 이용하면 인천-모스크바 (알마티 경유) 비즈니스+이코노미는 116만원부터 (TAX 포함) 인천-이스탄불 (알마티 경유) 비즈니스+이코노미는 118만 원부터 (TAX 포함) 인천-프랑크푸르트 (알마티 경유) 비즈니스+이코노미: 130만 원부터 (TAX 포함)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여행사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는 없지만, 여행사로 직접 문의하거나 에어아스타나 서울사무소를 통해 결합할인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에어아스타나는 카자흐스탄 국적 항공사로서 아스타나와 알마티를 허브공항으로 60개 이상의 카자흐스탄 국내 도시와 해외 도시를 운항하는 항공사이다. 지난 12월 3일 차세대 기종인 엠브라에르(Embraer) E190-E2 항공기를 도입했다. 

 

강지운 기자 jwbear@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