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뉴스] 심리테스트로 찾아보는 ‘나와 어울리는 홍콩 여름 액티비티’
2021-08-11 11:02:11 , 수정 : 2021-08-11 12:04:06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무더위로 지친 여름, 나와 어울리는 홍콩 여름 액티비티를 찾아보자. 
 

역동적인 콘크리트 정글 너머, 70% 이상이 녹지로 구성돼 도심을 조금만 벗어나면 어느 방향으로든 30분 이내에 산 또는 해변을 접할 수 있는 홍콩.
 

홍콩 현지인들 역시 화려하고 바쁜 도심에서의 긴장을 풀고 에너지를 재충전하고자 여름 아웃도어 활동들을 활발히 즐기는 중이다. 
 

홍콩관광청과 MZ 세대 맞춤형 테스트 ‘이번 여름 휴가, 어떻게 보낼까? - 나와 어울리는 여름 액티비티’를 통해 추천 아웃도어 활동들을 알아보자. 
 

테스트를 완료 후, #DISCOVERHONGKONG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결과 이미지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클룩 상품권(3만원 상당 - 20명)과 홍콩 컬러링 북 '내가 그리는 홍콩 여행' 등이 증정된다.

 


 

 

NATURE WAVE

서핑

홍콩의 가장 유명한 하이킹 코스로 굽은 산길이 마치 용의 등과 같은 ‘드래곤스 백’의 길을 지나면 푸르른 바다가 눈 앞에 나타난다. 홍콩 서핑의 발상지인 빅 웨이브 베이에서는 시원한 파도를 가르는 서핑과 맥주로 땀을 식힐 수 있다.

<관련 상품> 서프 홍콩(Surf Hong Kong) 개인 또는 그룹 레슨

 

카약킹

란타우섬 서쪽에 위치한 타이오는 3세기 이상 이어진 홍콩에 몇 남지 않은 현존하는 어촌.
 

잔잔한 물위에서 바라보는 물길 위에 세워진 대나무 수상 가옥들과 갑각류 통이 줄지은 거리, 호텔로 개조된 옛 경찰서 그리고 운이 좋으면 핑크 돌고래까지 볼 수 있다. 

<관련 상품> 클룩 타이오 해변 카약킹 

 

NATURE RELAX

글램핑

센트럴에서 한 시간이면 떠날 수 있는 청차우에 위치한 야외 어드벤처 플레이그라운드 및 글램핑장. 1만3000평 녹지에 캠핑의 즐거움과 호텔의 안락함 모두 만족시키는 버블 텐트는 이 곳의 하이라이트. 
 

자연 속에 누워 밤하늘의 별을 보고 자연의 소리에 귀 기울일 수 있다.

<관련 상품> 클룩 청차우 사이위엔 글램핑 1박

 

보트 트립

홍콩 사람들이 사랑하는 여름 레저 활동. 홍콩섬을 둘러싼 잔잔한 바다 위, 지인들과의 프라이빗한 파티 또는 새로운 사람들과의 자연스러운 만남 속에 먹고, 마시며 물놀이 또는 선탠의 망중한을 즐길 수 있다.
 

<관련 상품> 브레이크어웨이(Breakaway) ‘A Day at Sea’

 

NATURE WALK

일출 트래킹

홍콩의 260여개 섬들 중 가장 큰 란타우섬에서 가장 높은 란타우 피크.
 

새벽 4시에 시작, 홍콩에서 힘들다고 꼽히는 정상 중 하나이지만 랜드마크인 세계 최대 청동 좌불상으로 마무리되는 정상에서 내려다보는 경치는 여정의 고난함을 잊게 해준다.

<관련 상품> 클룩 란타우 피크 일출 트래킹

 

폭포 하이킹

구룡반도 북쪽, 홍콩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인 957m 높이의 타이모샨 기슭에 위치한 응퉁차이 (Ng Tung Chai)는 시각과 청각을 자극하는 생동감이 매력적인 4단 폭포.
 

하이킹 후 바위투성이의 울창한 숲이 우거진 폭포 아래에서 수영까지 즐길 수 있다.

<관련 상품> 클룩 타이모샨 폭포 하이킹

 

360 홍콩 모멘츠 - 웰니스 ASMR

 

기획=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제작= 임민희 에디터 lmh1106@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