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여행 실속있게! 쿠폰 39가지
2016-08-11 11:37:37 | 임주연 기자

홍콩여행을 계획할 때 유용한 쿠폰북이 출시됐다. 홍콩관광청 한국사무소 또는 홈페이지 (www.discoverhongkong.com/kr)에서 받을 수 있다. 홍콩 현지 쇼핑몰이나 레스토랑에서 할인 또는 기념품을 받을 수 있는 39개 쿠폰이 담겼다.

◆더원 쇼핑몰(The ONE) 더원 50홍콩달러 현금쿠폰 제공(1개/50홍콩달러 상응/1000개 한정)

침사추이에 위치한 쇼핑몰로 위트가 넘치는 홍콩디자이너 인테리어 소품브랜드 홈리스(Homeless), 로스트앤파운드(Lost&found) 등이 있다. 아기자기한 일본 브랜드 등 명품브랜드가 아니어도 유니크한 디자인과 한국에 입점 되지 않은 다양한 해외브랜드를 만나 볼 수 있다.


◆타임스퀘어 쇼핑몰(Times Square Ltd) 한국 여권 제시 시 디자이너가 제작한 여행용 화장품파우치 무료 제공

코즈웨이베이에 위치한 이곳은 젊은 층을 겨냥한 복합 쇼핑몰이다. 입구 광장은 약속 장소로 유명해 저녁이면 더욱 혼잡해진다. 패션 의류, 액세서리 상점과 함께 음식점, 영화관 시설까지 잘 갖춰져 있어 쇼핑과 유흥 공간으로 인기가 높다. 지하 2층부터 지상 13층까지 이루어져 있는데, G/F~1/F에 명품 매장과 레인 크로포드 백화점이 들어서 있고, 그외에는 저렴하면서 감각적인 매장이 대부분이다. 10/F~13/F 푸드 포럼에서는 세계 각국요리를 맛볼 수 있다.

 
◆점보레스토랑(Jumbo Floating Restaurant) 죽엽청주 1병 구매시 1개 무료

오랫동안 관광명소로 사랑받아 온 수상 레스토랑이다. 4년 동안 약 45억원을 들여 건조한 배는 중국의 황실 스타일로 최고급으로 꾸며졌다. 광동 요리와 해산물 요리가 주메뉴로 로브스터, 샥스핀, 대하, 베이징오리구이, 게찜 등을 선보인다.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패키지 관광객이 단체로 오므로 예약은 필수다. 낮보다는 화려한 조명으로 불을 밝힌 저녁에 더욱 아름다운 자태를 뽐낸다.
 

 
◆마담투소 (Madame Tussauds Hong Kong) 성인 2인 구매시 추가 1인 입장권  무료제공 (2+1 행사)

세계적인 스타들의 밀랍인형이 전시되어 있는 마담 투소 밀랍인형박물관. 2000년 8월에 개장했다. 성룡, 데이비드 베컴, 비틀즈 등 세계 스타들과 덩샤오핑, 장쩌민, 히틀러, 피카소 등 유명 인사들의 밀랍인형 100여 개를 보유하고 있다.

인형들은 모두 실물 크기로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문을 연 마담 투소 밀랍인형 박물관이다. 여행객들은 실물과 꼭 닮은 밀랍인형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데 특히 어린이들이 좋아한다. 피크 타워 내에 위치한다. 특별히 한류관도 마련되어 홍콩 마담투소에서 김수현, 2PM 등도 만날 수 있다.


◆앙트레꼬테(Entreecote)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하우스 와인 1 + 1 제공

 코즈웨이베이에 위치 해 했으며 1일 1회 사용 가능하다


◆정두(Tasty Congee & Noodle Wantun Shop) 10% 할인

 센트럴 IFC 몰에 위치한 콘지와 완톤누들이 유명한 곳으로 전 메뉴 10% 할인가능하다.

◆신타 제이 (Cinta-J) 웰컴드링크 무료 제공

완차이에 위치한 인도네이아 음식점으로 당일 인당 1회 무료 음료를 제공한다.

 

쿠폰 받기: www.discoverhongkong.com/kr


임주연 기자 hi_ijy@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