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서비스 론칭
2018-05-21 22:36:24 | 편성희 기자

[티티엘뉴스]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이트 트립닷컴이 네이버페이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를 론칭했다. 해외 온라인여행사로서는 최초로 네이버페이와 제휴를 체결했다.

 

트립닷컴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순수 결제 금액의 1%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고, 트립닷컴의 마일리지 적립, 할인쿠폰 적용도 함께 가능하다. 본인인증 절차도 생략된다.
 

▲결제화면 예시

 

트립닷컴 관계자는 “이번에 런칭한 호텔 간편 결제 서비스의 안정적인 정착 후 항공권과 기차표 등 트립닷컴의 다른 여행 상품들에도 네이버페이 제휴를 확대 적용해 나갈 계획”이라며 “글로벌 OTA 업계에 좋은 선례를 기록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트립닷컴은 국내 여행객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트립닷컴은 현재 네이버페이와의 제휴 외에도, 24시간 연중무휴로 한국어 응대가 가능한 고객센터(1666-0060) 운영, 글로벌 OTA 최초로 작년 11월에 도입한 KG이니시스 원화결제 서비스 등 우리나라 고객이 선호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타 해외 온라인 여행사이트와 차별성을 인정받고 있다.

 

트립닷컴 관계자는 "KG이니시스 원화결제 서비스는 트립닷컴이 유일하게 제공 중인 서비스로, 여행객들에게 해외원화결제(DCC: Diverse Currency Conversion)로 인한 수수료 걱정을 덜어주는 것뿐만 아니라 실제 청구되는 금액과 같은 금액을 결제창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