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쥬얼 뉴스] 슬기로운 집콕생활 “영화 속 시애틀 명소 찾기”
2020-06-17 16:19:58 , 수정 : 2020-06-17 16:21:25 | 임민희 에디터

[티티엘뉴스] 시애틀 관광청은 슬기로운 집콕 생활의 재미를 더해줄 시애틀이 영화 속 배경으로 등장했던 장면을 포착, 연중 아름다운 시애틀의 관광 명소를 소개한다.

코로나19 로 인해 실제로 여행을 떠나기가 어려운 요즘, 할리우드 대표 로맨틱 영화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국내 감성 영화 <만추>, 할리우드 판타지 액션 영화 <트와일라잇>에 등장했던 시애틀 명소를 확인하고 꼭 가야 할 여행지 리스트에 추가해 보자.

한편,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은 6월 1일부터 인천 – 시애틀 주 3회 직항편을 재개했다.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Pike Place Market) & 레이크 유니온 (Union Lake) 수상가옥: 할리우드 대표 중년배우 톰 행크스와 맥 라이언의 젊은 모습을 볼 수 있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은 시애틀의 다양한 명소가 등장한다. 특히 극 중에서 샘 (톰 행크스)이 이사 온 레이크 유니언 수상가옥, 그리고 친구와 함께 점심식사를 하러 가는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은 시애틀 여행객에게 필수 체크리스트이다.


유니온 스테이션 (Union Station) & 라이드 더 덕 (Ride the Duck): 늦가을 시애틀에서 만나는 운명적 사랑을 보여주는 국내 영화 <만추> 역시 시애틀의 다양한 곳들을 보여준다. 영화 속 남녀 주인공 훈과 애나가 시애틀에 도착하고 떠나는 곳의 배경이었던 유니온 스테이션은 현재 운영되지 않고 있지만, 여전히 여행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또한 두 주인공이 탑승했던 수륙양용 버스 ‘라이드 더 덕’은 90분 동안 시애틀 주요 명소를 가이드의du재치 있는 설명과 함께 둘러볼 수 있는 인기 투어 상품이다. 


올림픽 국립공원 (Olympic National Park):  사람의 손길이 닿을 수 없는 것처럼 보이는 울창한 열대 우림 속에 살고 있는 뱀파이어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트와일라잇>은 시애틀에서 차로 3-4시간 정도 떨어진 올림픽 국립공원에서 촬영되었다. 극 중 에드워드가 살던 숲은 호 레인 포레스트 (Hoh Rain Forest)이며, 이사온 후 벨라가 지루해하던 시골 동네는 포크스 (Forks)이다. 자연의 경이로움과 신비로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올림픽 국립공원을 꼭 방문해보자. 
 

임민희 에디터 lmh1106@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