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아부다비 노선은 2023년 평균 탑승률 85%를 기록할..
“인천-아부다비 노선은 2023년 평균 탑승률 85%를 기록할 정도로 수요가 높은 노선인 만큼 이번 증편을 통해 고객 수요에 더욱 부..
[티티엘뉴스] 태국은 연중 언제 어디서든 무엇인가를 기념하는 축..
[티티엘뉴스] 태국은 연중 언제 어디서든 무엇인가를 기념하는 축제의 나라다. 지역마다, 시기마다 다양한 축제들이 가득..
[티티엘뉴스] “더이루투어를 찾아 주시는 고객 분들께 여행 그..
[티티엘뉴스] “더이루투어를 찾아 주시는 고객 분들께 여행 그 이상의 가치를 선물해 드리고 싶습니다” ▲한상진..
[티티엘뉴스] 럭셔리 부티크 숙박산업은 코로나19 팬데믹 중에 두드러진 ..
[티티엘뉴스] 럭셔리 부티크 숙박산업은 코로나19 팬데믹 중에 두드러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독립적인 공간을 보장하고 위생과 서비스 수준에서 ..
[티티엘뉴스] 선샤인 스테이트라고 불리는 호주 퀸즐랜드(Queenslan..
[티티엘뉴스] 선샤인 스테이트라고 불리는 호주 퀸즐랜드(Queensland)는 한적하면서도 여유넘치는 화이트 샌드 비치와 조용하면서도 럭셔리한 ..
[티티엘뉴스] 관광산업의 지속가능성 추구는 코로나19 팬데믹을 극복한 세..
[티티엘뉴스] 관광산업의 지속가능성 추구는 코로나19 팬데믹을 극복한 세계 여행관광업계의 주요 화두로 떠올랐다. 팬데믹 이후 한국인 관광객 수가..
[티티엘뉴스] "코로나 끝나고 돌아오니까 모르는 사람들이 태반이..
[티티엘뉴스] "코로나 끝나고 돌아오니까 모르는 사람들이 태반이다. GA가 있어서 다행이다." 아무 것도 할 수 없었..
[티티엘뉴스] 오랜 역사로 다양한 문화와 건축물이 가득한 신들의 섬 발리..
[티티엘뉴스] 오랜 역사로 다양한 문화와 건축물이 가득한 신들의 섬 발리는 언제나 매력으로 가득한 인기 만점의 관광지다. 코로나 이후에도 발리의..
[티티엘뉴스] 신라시대 해상왕 장보고, 조선시대 충무공 이순신, 근대에는..
[티티엘뉴스] 신라시대 해상왕 장보고, 조선시대 충무공 이순신, 근대에는 전복으로 유명세를 떨친 전남 완도가 이제는 우리나라 및 세계를 대표하는..
[티티엘뉴스] “앞으로의 크루즈는 한국 여행의 미래라 불릴 만..
[티티엘뉴스] “앞으로의 크루즈는 한국 여행의 미래라 불릴 만큼 기대 가치가 커 롯데제이티비는 국내 크루즈 사업의 대중화에 기여할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