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쌔들 스파글램핑에서 삿포로맥주로 겨울여행 즐겨봐
2023-01-26 17:56:31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웰니스 힐링여행이 트렌드로 자리 매김하고있는 요즘, 스파글램핑에서 삿포로맥주로 진한 겨울 여행을 즐겨보자.

럭셔리 복합문화 공간 ‘골든쌔들’에서 삿포로맥주와 함께 고객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골든쌔들’은 경기도 양평군 내 유일한 명문 ‘승마 클럽’과 사계절 온수풀이 가동중인 ‘풀빌라’, 숲속에서 노천스파를 즐길 수 있는 ‘스파글램핑리조트’ 등의 다양한 레져 시설과 와인픽스와 푸드코트 등의 편의 시설을 갖춘 복합레저타운이다.

특히 반려견 투숙이 가능한 풀빌라를 비롯해 산책을 즐길 수 있는 둘레길까지 설계되어 최적의 휴식 공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2월말까지 진행되는 스파글램핑리조트의 론칭 기념 프로모션은 삿포로 맥주와 함께 진행하며, 산 정상에서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글램핑공간 외에도 승마장, 풀빌라와 리조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골든쌔들 측은“이번 스파글램핑장을 오픈하는 시기가 겨울이기 때문에 겨울과 어울리는 브랜드와 콜라보를 하게 되었다”며 “골든쌔들을 방문하는 이용객들이 공간을 통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고 싶다. 아울러 고객들과 친밀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삿포로맥주 역시 “삿포로의 겨울 감성과 골든쌔들에서 럭셔리한 여행 감성을 즐기기 위한 고객들을 위해 골든쌔들과 협업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고객 접점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다”라고 전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