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츠, 해외 렌터카 가을 세일 프로모션 발표
2022-09-25 22:32:53 | 김종윤 기자

[티티엘뉴스] 허츠(Hertz)가 북미와 유럽에서 최대 15%까지 추가 할인되는 가을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차량등급에 상관없이 3일 이상 21일 안에 차량 렌탈 이용 시 15% 추가할인이 적용되며 예약 기간은 10월 12일까지이고, 픽업기간은 9월30일부터 12월15일까지이다.   

 


유럽에서는 영국, 스페인,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및 스웨덴 등 25개 참여국가의 전 영업소에서 1일 이상 21일 이하 차량 렌트 시 최대 15% 추가할인이 적용되며 예약기간과 픽업기간은 북미와 동일하다. 단 차량등급과 최대 할인율 및 이용제한기간은 국가별로 조금씩 상이하므로 허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야 한다. 


괌-사이판에서는 2023년 3월 31일까지 적용되는 특별 요금 및 혜택 이벤트를 계속 진행중이다. 차량 손실 면책 프로그램과 공항 세 및 차량 등록세 등을 면제해주고 아동용 카 시트와 부스터 시트를 무료 제공하고 있다.  


허츠의 글로벌 할인 프로모션은 선택한 요금제에 한하여 적용된다. 요금제에 포함되지 않는 사항인 차량손실 면책 프로그램, 도난보험, 슈퍼커버, 임차인 상해/휴대품 분실 보험 등과 기타 적용사항인 스노우 체인, 아동용 카 시트, 추가운전자, 편도 반납비, 세금 및 부가세 등에는 특별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허츠 특별 세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규정 과 조건은 허츠 웹사이트와 예약센터에서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