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호텔 갈때 무겁게 운동기구 챙기지 마세요" 웨스틴 호텔&리조트, 운동기구 대여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2023-01-30 16:02:06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메리어트 본보이의 웨스틴 호텔 & 리조트(Westin Hotels & Resorts)가 웨스틴 워크아웃® 운동기구 대여 프로그램(WestinWORKOUT® Gear Lending program)을 새롭게 선보인다.

 

웨스틴은 소비자의 만족을 위해 지난 10년동안 운영상은 물론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기존 워크아웃 운동기구 대여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웨스틴 워크아웃® 운동기구 대여 프로그램은 무거운 피트니스 기구를 챙길 필요 없이 어디에 가던지 개인의 운동 루틴을 유지할 수 있는 것에 초점을 둔다.

이 달부터 전세계 230개 이상의 웨스틴 호텔 & 리조트에서 선보일 본 프로그램은 다양한 라이브러리 키트를 제공하며 투숙객이 자유롭게 장비를 대여해 최적의 상태로 숙박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몸의 회복과 전신 근력 훈련을 위한 최첨단 기능을 갖춰 업그레이드 된 웨스틴 워크아웃® 운동기구 대여 프로그램은 고객의 니즈에 맞춰 회복력을 되찾고 웰빙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시그니처 웰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번 워크아웃® 운동기구 대여 프로그램의 두가지 키트는 투숙객 요청에 따라 객실 내 고품질 피트니스 필수품으로 제공된다. 먼저 글로벌 하이 퍼포먼스 웰니스 브랜드인 하이퍼아이스(Hyperice)와의 협업을 통해 운동 후 회복과 장기 여행으로 축적된 근육의 피로도와 긴장을 풀기에 적합한 획기적인 마사지 및 컴프레션 리커버리 제품을 제공한다. 

피트니스 액세서리 브랜드 발라(Bala)의 경우 아름다운 디자인 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용도를 자랑하는 토탈 바디 피트니스 제품을 제공해 투숙객들이 객실과 야외 모두에서 건강한 움직임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회복을 위한 도구가 필요한 열정적인 러너 또는 다양한 종목을 함께 훈련하는 스포츠인은 물론 데일리 루틴 유지가 중요한 요가인과 장기 여행 및 비즈니스 미팅으로부터 축적된 긴장을 해소하고 싶은 투숙객 등은 아래 두가지 키트를 빌려 사용할 수 있다.

 

  • 리커버 & 리차지 키트 바이 하이퍼아이스(Recover & Recharge Kit by Hyperice):  하이퍼아이스와 웨스틴의 독점 호스피탈리티 협업을 통해 브랜드의 인기 제품인 하이퍼볼트 고 2(Hypervolt Go 2), 하이퍼스피어 미니(Hypersphere Mini) 제공.

 

  • 스컬프트 & 플로우 키트 바이 발라 (Sculpt & Flow Kit by Bala): 뱅글 웨이트(bangle weights), 저항 밴드, 발란스 블록 및 웨스틴 브랜드 협업 요가 매트 등 발라 브랜드의 전신 운동 필수품 제공.

 

호텔 투숙객은 또한 발라 및 하이퍼아이스 웹사이트에서 제품 구매에 필요한 고유 프로모션 코드를 신청해 집에서도 웨스틴 워크아웃® 운동기구 대여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다. 웨스틴은 향상된 투숙객 경험 뿐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해 운동기구 대여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웨스틴 호텔&리조트 글로벌 브랜드 리더 및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특별 프리미엄 브랜드 부사장, 제니퍼 코넬(Jennifer Connell)은 “웰니스는 웨스틴 브랜드 미션의 핵심이다. 지난 10년간 웨스틴 워크아웃® 운동기구 대여 프로그램을 통해 투숙객들이 피트니스 루틴을 최적화하고 이동중에 건강을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라며, “근력 운동과 회복이 필수적인 웰니스 리추얼로 자리매김함에 따라, 웨스틴은 최첨단 기술을 보유한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웨스틴은 투숙객이 웨스틴에서 개인에 최적화된 시간을 보내며 개별적인 니즈에 가장 적합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도모하는 여섯가지 웰빙 키워드(Sleep Well, Eat Well, Move Well, Feel Well, Work Well, and Play Well)를 통해 브랜드 경험을 강화한다.  

웨스틴 워크아웃® 운동기구 대여 프로그램과 더불어 ‘Move Well’ 브랜드 가치 아래 진행 중인 프로그램은 대표적인 웨스틴 워크아웃® 피트니스 스튜디오를 비롯해 런 컨시어지(Run Concierge)가 있다. 런 컨시어지는 전 세계 웨스틴 호텔 225곳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그룹 러닝을 주최할 뿐만 아니라 모든 레벨의 운동인을 대상으로 런웨스틴™(RunWESTIN™) 지도와 함께 여행지를 탐색하도록 지원한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