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75주년 캐세이퍼시픽항공, 75명에게 주는 경품 이벤트 진행
2021-09-14 21:07:11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캐세이퍼시픽항공(CX)이 창립 75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캐세이퍼시픽의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뒤 응모 페이지에서 퀴즈 정답을 맞히면 된다.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에서 친구 검색창을 통해 ‘캐세이퍼시픽항공’을 검색해 채널을 추가하고 △ 채널 홈 내 ‘75주년 기념 이벤트’ 게시글에서 응모전용 쿠폰을 다운받은 뒤 응모 페이지에 접속한 후 △퀴즈 정답, 쿠폰번호, 이름, 이메일, 휴대폰 번호 등을 입력하면 된다.

캐세이퍼시픽 측은 75주년 기념 이벤트인 만큼 추첨을 통해 총 75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두 명의 당첨자에게 인천-홍콩 비즈니스석 왕복 항공권(각 2매, 동반자 1인 포함)을 제공한다. 또 다른 두 명의 당첨자에게는 홍콩의 특급 호텔인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과 ‘콘래드 홍콩’의 조식 포함 2박 숙박권(각 1매, 2인 숙박 기준)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21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30명), 캐세이퍼시픽 트래블백(20명)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9월 9일부터 30일까지며, 당첨자는 10월 21일에 캐세이퍼시픽 카카오톡 채널에서 발표한다. 캐세이퍼시픽 측은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이 있었기에 업계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트래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더불어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과의 만남, 다양한 장소, 그리고 의미 있는 경험으로 고객들의 여정을 인도하며 발전해나갈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캐세이퍼시픽은 창립 75주년 기념 일환으로 은퇴 항공기와 과거 승무원 유니폼을 업사이클링한 브랜드 굿즈를 선보인다. 퇴역 항공기의 일부 자재를 회수해 한정판 펜, 카드케이스, 네임택을 만들었고, 승무원 유니폼을 재활용해 곰인형과 쿠션을 제작했다. 기념품은 모두 아시아 마일즈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