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모아 - 수험생 이벤트] 참좋은여행 ∙ 수트라하버 리조트 ∙ 신라스테이 ∙ 글래드호텔
2022-11-17 20:18:37 , 수정 : 2022-11-17 20:36:42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여행은 수험생들이 시험 후 가장 꿈꾸던 버킷리스트로 항상 이름을 올려왔다. 그간 고생한 수험생과 가족들이 여행을 통해 진정으로 힐링하고 지친 몸과 마음을 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나선 국내외 여행레저업체들의 이벤트를 모아봤다. 

 

 

►참좋은여행, 수험생 해외여행 혜택 

 

참좋은여행은 2023년 대입수능 응시자와 미응시자들을 포함해 만 20살이 되는 성년들을 축하하기 위해 ‘수능 끝, 여행시작’ 이벤트를 수능 당일 11월 17일부터 개시했다.

이벤트 혜택 적용을 원할시 수험생의 경우 수능 수험표로 증빙하면 되고 또는 수능을 보지 않았더라도 2023년에 20살이 되는 2004년 출생자임을 증명하면 해외여행시 매너팁 용으로 요긴한 미화 1달러 7매가 들어 있는 달러포켓을 1000명에게 선착순 지급한다.

또 유럽과 동남아, 일본, 미주, 국내여행 등 39개 여행상품에 각각 다양한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유럽여행의 경우  베니스 곤돌라 탑승 선택관광,  프라하 올드 트램 선택관광,  비엔나 음악회, 안탈리아 유람선 등 기존 유료로 진행되는 선택관광을 무료 제공하고 홍콩 대만이나 싱가포르같은 동남아 여행의 경우 필수비용인 기사/가이드 경비(1인 1일 10$)가 무료다.

이외에도 하와이 여행예약시 일반 객실에서 원베드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는 등의 많은 특전이 주어질 예정이다.

 

►고생했수능!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로 힐링여행 떠나요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는 2023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대상으로 올인클루시브 골드카드 10% 할인 (본인포함 동반인 1인 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수능 다음날인 11월 18일부터 12월 17일까지 약 한 달간 수트라하버 한국사무소를 통한 예약자에 한해 적용된다. 숙박가능기간은 12월 15일부터 2023년 2월 28일까지이며 모든 신청자에게 수트라하버 고급 로고 티셔츠를 제공한다.

말레이시아 코타키타나발루의 랜드마크인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초호화 5성급 리조트로 총 956개의 객실, 15개의 카페 & 레스토랑, 5개의 테마 수영장,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세계적 명성의 만다라 스파, 27홀 골프클럽 등 다채로운 레저와 스포츠 액티비티를 모두 갖추고 있다.

특히 모든 것이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골드카드 이용 시 조식, 중식, 석식까지 전 일정 리조트 식사가 제공되며, 해양국립공원 마누칸 섬 호핑투어로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스노쿨링 & 패러세일링 등 워터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리조트 내 마리나 클럽에서는 볼링과 스쿼시 등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다양한 스포츠가 가능하며 여행 마지막 날에는 18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되어 더욱 여유롭고 완벽한 여행을 완성 할 수 있다.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허윤주 대표는 “올인클루시브 골드카드는 12월 15일부터 새롭게 서비스될 예정이다. 그간 닫혀있던 여행길로 인해 잠정 중단되었던 골드카드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는 등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고 말했다.

 

현재 인천-코타키나발루 항공노선은 진에어, 제주항공에서 매일 운항하고 있다. 에어부산은 12월 22일부터 인천-코타키나발루 노선을 주 4회 증편할 예정이며, 12월 23일부터 제주에어 부산-코타키나발루 노선이 매일 운항될 예정이다.

 

 

►신라스테이, 합격 기원 애프터수능 프로모션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수능을 마친 수험생과 가족들을 위한 ‘애프터 수능’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애프터 수능’ 프로모션은 신선한 식재료로 정성스럽게 준비한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é)' 이용 시 할인 혜택과 함께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해 수험생은 물론 가족들에게 수능으로 지친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줄 목적으로 기획했다.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카페’의 수험생 할인 행사는 중식과 석식 이용 고객 중 수험생을 포함해 3인 이상 방문 시, 수험생은 최대 2인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전국 12개 지점(제주는 제외)에서 진행한다 (※수험생은 수험표와 신분증 지참 필수)

희망하는 대학에 합격하면 부모님께 숙박권을 선물하는 ‘땡스 맘(Thanks Mom)’이벤트도 있다. 이벤트는 ‘카페’ 이용 후 희망하는 대학교 두 곳을 제출하고 추후 희망한 대학교의 합격증을 인증하면 합격자 모두에게 무료 숙박권을 제공하는 것으로 기쁨도 얻고 효도도 하는 일석이조 이벤트다. 합격증 인증은 오는 2월 말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애프터 수능’ 프로모션은 수능 다음날인 11월 19일부터 12월 5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참여 방법은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수험표 증빙시 레스토랑 할인 

 

글래드 호텔은 일년 동안 고생한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들을 격려하기 위한 ‘레스토랑 할인 이벤트’를 11월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는 2023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룬 수험생 대상으로 런치/디너 방문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수험생 본인 포함하여 최대 4인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수능 수험표 또는 응시원서 접수 확인 서류 지참 시에만 할인이 적용된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2023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룬 수험생 대상으로 런치, 디너 방문 시 수험생 본인 최대 40% 할인을 제공한다(런치 30%, 디너 40%). 또한 수고한 수험생을 위해 레스토랑 이용 하루 전까지 사전예약 시,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The Lounge)’의 마카롱(4개입)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수능 수험표 또는 응시원서 접수 확인 서류 지참 시에만 할인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2023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험표와 삼다정 방문 인증샷을 필수해시태그(#삼다정, #메종글래드제주)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글래드 캐릭터 스티커 1장을 제공한다. 스티커는 여행용 캐리어를 모티브로 한 글래드 캐릭터 '럭키지(Lucky G)'와 '백이지(Bag-e-G)'를 활용한 매력적인 커스텀 스티커로 핸드폰, 노트북, 캐리어 등에 부착하여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