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도시락 김해 ∙ 대구 로밍센터, 한국공항공사 최우수 업체 선정
2023-03-04 14:51:34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한국공항공사에서 실시한 2022년 상업시설 종합평가에서 김해공항과 대구공항의 와이파이도시락 로밍센터가 최우수업체로 선정됐다.

 

이번 종합평가는 한국공항공사에서 운영하는 전국 14개 공항 199개 입점 업체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월 2회 현장점검 등의 내부 평가와 전문조사 기관을 통한 여객 질의 및 미스터리 쇼핑과 같은 외부 평가를 합산하여 평가되었다.

각 공항별 식음료업, 판매업, 기타서비스업으로 구분하여 선정되었으며 와이파이도시락 로밍센터는 김해, 대구공항 기타 부분의 최우수업체에 선정되었다. 최우수업체에게는 포상금 및 다양한 인센티브가 지급된다.



와이파이도시락 측은 "지난해 코로나로 약 2년간 운영을 중지했던 지방 공항 로밍센터의 재개를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며 "빠르고 쾌적한 서비스를 위해 철저하게 준비한 각 공항 로밍센터 직원들의 노력이 좋은 결과를 가져온 것 같다. 이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에게 더 다양하고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와이파이도시락은 현재 인천, 김포, 김해, 대구 공항에 로밍센터를 운영 중으로 여행객의 증가와 함께 와이파이도시락 로밍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도 코로나 이전 수준을 회복해가고 있다. 특히 로밍보다 간편하고 저렴한 도시락eSIM 사용자도 상당히 증가하고 있다. 


도시락eSIM의 경우 해외에서 대용량 데이터를 여러 명이 사용하거나 노트북,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에서 사용해야 할 때도 와이파이도시락 아이디비번 연결이나 유심칩의 교체 없이 QR 스캔으로 간단한 설치가 가능해 통신사 로밍 서비스보다 더 간편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데이터 로밍을 즐길 수 있다. 각 서비스의 다양한 옵션 및 이벤트는 와이파이도시락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