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짓 호텔 앤 리조트, 방콕과 교토에 세 개 호텔 오픈
두짓D2 삼얀 방콕, 아사이 방콕 사톤, 아사이 교토 시조 
2023-05-10 20:56:49 , 수정 : 2023-05-10 21:15:42 | 김종윤 기자

[티티엘뉴스] 두짓 호텔 앤 리조트(Dusit Hotels & Resorts)가 6월까지 방콕에 두 개의 신규 호텔과 두짓의 첫 번째 일본 호텔까지 총 3개의 호텔을 오픈한다.  


▲dusitD2 Samyan Bangkok

 

두짓 호텔 및 리조트는 그리스에 첫번째 유럽 호텔인 두짓 스위트 아테네를 오픈하고, 케냐 나이로비에 두짓 프린세스 호텔 레지던스 나이로비로 재진출했으며, 방콕의 첫 번째 두짓D2 브랜드 호텔인 두짓D2 삼얀 방콕의 소프트 오프닝을 오는 5월12일에 진행한다. 

 

두짓D2 삼얀 방콕은 방콕 중심업무지구인 실롬 및 사톤 로드와 평행을 이루는 시 프라야 로드에 위치하며 총 179개의 객실로 두짓D2 브랜드의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dusitD2 Samyan Bangkok_Pool

 

호텔의 다양한 시설에는 우아한 로비와 피트니스 센터, 최첨단 장비를 갖춘 다목적 회의 공간, 파노라마 시티 뷰를 갖춘 야외 수영장, 그랩앤고 고메, 오픈 키친이 있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마이애미에서 영감을 받은 루프탑 바 등 다양한 컨셉의 레스토랑이 있다.

 

이어 5월15일에는 세인트루이스 BTS(스카이트레인)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방콕의 중심 비즈니스 지구 근처 사톤 소이 12에 아사이 방콕 사톤을 오픈하며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아사이 호텔의 공식 확장을 기념할 예정이다. 


▲ASAI Bangkok Sathorn continues the brand’s promise to uniquely link visitors with authentic local experiences

 

2년전에 오픈하여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아사이 방콕 차이나타운의 성공에 이어 아사이 방콕 사톤 역시 방문객들을 세계에서 가장 활기찬 지역의 트렌디한 바 와 태국 및 세계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으로 진정한 현지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106개의 편한하고 아늑한 객실과 바, 편안한 공동 작업 공간, 그리고 수상 경력에 빛나는 유명 쉐프 두앙폰 보 송비사바와 딜런 존스가 제철 식재료 및 환경을 고려한 메뉴로 정통 태국의 맛을 선보인다.

▲ASAI Bangkok Sathorn - Double Bunk

 

 

6월1일에는 일본의 첫 번째 호텔이자 태국 이외의 지역에서의 첫번째 아사이 브랜드인 아사이 교토 시조를 니시키 시장 근처에 있는 시조-카라수마 지역의 중심부에 오픈할 예정이다. 

 


▲ASAI Kyoto Shijo’s thoughtfully compact rooms focus on the essentials for a highly comfortable stay


 
최고의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114개의 객실과 업무, 휴식 및 레저를 위한 공용 허브가 있으며, 방콕의 풍부한 길거리 음식 문화에서 영감을 얻은 레스토랑은 지역 식당가 및 장인들과의 정기적인 협력 과 지속 가능한 농산물 사용으로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두짓 인터내셔널 그룹 최고운영책임자(COO) 질 크레탈라즈(Mr Gilles Cretallaz, 사진 ▲)는 "국내 및 글로벌 확장 계획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방콕의 첫 번째 두짓D2 브랜드 호텔, 방콕의 두 번째 아사이 호텔, 일본의 첫 번째 호텔을 포함하여 세 개의 새로운 호텔이 포트폴리오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우리는 새로 오픈하는 호텔의 독특한 포지셔닝과 라이프스타일 및 식음료 경험이 전 세계 여행자들에게 반향을 일으킬 것이라고 확신하며, 새로운 호텔들의 오프닝을 준비하면서 두짓 그룹의 미래가 더 기대 되고 더 많은 지역에서 우리의 명성을 떨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두짓은 네팔에 첫 진출, 일본의 두 번째 호텔, 인도의 전략적 복귀를 포함해 연말까지 호텔 포트폴리오에9개의 호텔 1,700객실을 추가할 예정이며, 이로서 세계 18개국에서 62개 호텔 1만3700 객실을 운영하게 된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