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의 천국,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때묻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쉼 있어"  
천혜의 자연 환경이 만든 힐링 포인트에 자리한 럭셔리한 경관 
일출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215개의 풀 빌라의 향연 
2024-02-13 15:37:03 , 수정 : 2024-02-15 12:29:14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조용히 다녀올 수 있는 힐링투어(Healing Tour)를 생각하고 있다면, 연휴가 끝난 지금이 오히려 적기다. 올 한 해는 어떤 삶을 어떻게 살아 갈 것인가에 대해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생각해 보고, 그동안 사회생활에 지친 몸과 마음도 쉼을 통해 안정을 찾아보는 그런 여행. 그러나 막연히 힐링 투어 목적지를 생각해 보면 선뜩 떠오르는 곳이 그리 많지 않다. 잘못 선택하면 오히려 스트레스만 더 쌓일 수 있기 때문이다.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전경(사진 리조트 제공)


힐링의 사전적 의미는 몸 또는 마음의 치유를 뜻한다. 그러나 현대의 힐링 투어는 생활 속에 쌓인 스트레스를 여행을 통해 푼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런 여러가지 사항을 종합해 보면, 현대의 힐링 투어란 쌓인 스트레스 해소와 쉼을 통한 재충전이다. 그동안 다녀 본 힐링 투어 중 이런 조건에 잘 어울리는 곳으로는 베트남의 진주섬으로 불리는 푸꾸옥(Phu Quoc)에 위치한 프리미엄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Premier Village Phuquoc Resort)가 떠오른다.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의 모든 빌리는 바다를 바라보고 있어 경관이 매우 아름답다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는 베트남 푸꾸옥 섬 최남단에 자리하고 있다. 이곳은 자연 경관이 아름답고, 도심과 가깝지만 무인도에 와 있는 것 같은 고요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조용하고 안락하다. 또한, 사계절 날씨가 온화해 삶의 활력을 얻기에도 그만이다. 특히, 잠자리에서 환상적인 일출과 붉게 물들어가는 일몰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함도 있다. 천혜의 절경으로 소문 난 힐링 투어의 최적지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그곳에 다녀왔다.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는 모든 빌라가 다 풀빌라. 마음껏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를 생각하면, 지금도 쌓인 스트레스가 녹아내리는 듯 상쾌한 기분마저 느껴진다. 사람이 살면서 쉬지 않고 지속적으로 일할 수는 없다. 쉼을 통해 또다시 일할 수 있는 새로운 에너지를 얻게 되고, 몸과 마음이 새로워질 수 있는 원동력이 된다. 그래서 힐링 투어는 쉼의 중요함과 쉬면서 즐길 수 있는 것이 무엇인가를 깨닫게 해 주는 여행이 된다.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전용 비치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는 호텔의 명가 아코르에서 관리하고 있다. 그런 명성의 리조트답게 다양한 부대시설은 물론 고객들에게 주어지는 서비스의 질과 만족도 또한 프리미엄 급이다.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는 베트남 푸꾸옥섬 끼엔 장성 안토이구 옹도이곶(Vietnam, Phu Quoc Island, An Thoi Ward, Ong Doi)에 위치해 있다.  



#베트남의 아름다운 진주섬 ‘푸꾸옥(Phu Quoc)’



▲베트남 푸꾸옥 BI


베트남에서 가장 큰 섬인 푸꾸옥 섬은 베트남 본토에서 서남쪽에 떨어져 있다. 베트남 본토보다는 캄보디아에 더 근접해 있는 푸꾸옥은 베트남의 진주섬, 베트남의 몰디브라고도 불린다. 푸꾸옥의 면적은 총 573㎢이며, 길이는 50Km, 섬 북쪽의 가장 넓은 곳은 25Km다. 99개의 구불구불한 산으로 이뤄져 있는 푸꾸옥에는 약 18만 명(2019년 기준)의 주민이 거주하고 있다. 지난 2006년 Kien Giang 해안 및 해양 생물권 보전지역이 유네스코 세계 생물권 보전 지역으로 인정받았다. 아직까지도 하늘, 바다, 구름, 물, 산, 숲이 조화를 이루는 천연 자연 경관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자연 경관이 아름다워 많은 관광객들로부터 베트남 최고의 관광지로 손꼽히고 있다. 


섬의 기후는 뚜렷한 우기(6월 ~ 11월)와 건기(12월 ~ 5월)로 나뉜다. 연간 강수량은 평균 2,879mm로 높은 편이다. 북부 산지에서는 최대 4000mm가 기록될 정도로 많은 양의 강수량을 보이기도 한다. 4월과 5월은 기온이 35°C에 달해 연중 가장 더운 기간이다. 푸꾸옥의 북부, 중부, 남부 지역에는 잘 알려진 관광지가 많이 있다.

 

푸꾸옥에서 가장 먼저 개발된 관광지는 북부지역이다. 베트남의 부동산 그룹인 빈 그룹이 북부에 많은 투자를 했다. 현재 그랜드월드, 빈펄사파리, 그랜드월드 야시장, 빈원더스 푸꾸옥의 아쿠아리움과 워터 파크 등이 북부 지역의 유명 관광지로 손꼽힌다.

 

최근에는 빈 그룹의 경쟁사인 썬 그룹이 남부 지역에 공을 들이고 있다. 남부 지역에는 최근 떠오르는 선셋 타운을 비롯해 사오비치, 켐비치, 혼똔섬 케이블카와 워터 파크 등이 자리 잡고 있다. 중부에는 롱비치, 킹콩 마크, 즈엉동 야시장과 소나시야시장, 그리고 맛집과 카페 등 관광 인프라가 잘 조성되어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다. 



#힐링 투어의 명가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Premier Village Phuquoc Resort)'



▲하늘에서 바라 본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일몰 시 전경(사진 리조트 제공) 


이런 좋은 환경과 뛰어난 지리적 위치에 자리 잡고 있는 프리미엄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가 최근 한국 관광객들에게도 입소문이 나면서 많은 한국인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2018년 개장된 프리미엄 리조트는 푸꾸옥 국제공항에서 약 4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프리미엄 리조트의 가장 큰 특징은 도심과 가깝지만, 별천지 같이 뚝 떨어져 있는 듯한 지리적인 특별함이다. 이곳에서는 고요 속에 안락한 나만의 쉼을 누릴 수 있다. 도심 속의 근심과 걱정도 자연 경관에 파묻혀 다 잊혀 진다. 이런 특별함으로 힐링 투어의 최고 지역으로 손꼽히고 있는 것이 아닐까.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프론트 모습(전면)


푸꾸옥국제공항을 벗어나 프리미엄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까지는 푸꾸옥의 도심과 한적한 거리를 번갈아 지나게 된다. 유럽풍의 건물들이 줄지어 들어서 있는 안터이 거리를 만나게 되면 프리미엄 빌리지에 거의 다 온 것과 다름없다. 곧 바로 옹도이 곶으로 접어든다. 리조트로 들어가는 길은 좁은 오솔길 같다. 나무들이 좌우 시야를 가리며 빼곡히 들어서 있다. 마치 울창한 밀림 속을 헤치며 나가듯 한 기분이다.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프론트 건물 모습과 리조트 내 운송 차량인 버기(좌측)가 고객들을 태우고 빌라로 출발하고 있다


차 두 대가 겨우 비켜 나갈 정도의 작은 길을 따라 약 10분 정도 지나면 우측에 프리미엄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프런트가 위치한 웰컴 센터 건물이 나타난다. 좌측으로는 코발트 빛 바다가 작은 파도를 일렁거리며 프리미어 빌리지 고객들을 반겨 준다. 차에서 내려 앞쪽을 바라보면, 길게 뻗어 이어진 국자 모양의 지형에 프리미엄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들의 멋진 전경이 바다 너머 한 눈에 들어온다. 리조트와 어우러진 멋진 바다 풍경에 자동으로 셀카를 들게 된다. 한 폭의 그림 같은 아름다운 리조트다. 



#들어 온 순간부터 시작되는 프리미엄 서비스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프론트에 부착되어 있는 리조트 간판 모습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는 광활한 면적에 위치해 있어 버기(Buggy)(골프 카트와 비슷한 운송수단)로 이동해야 한다. 고객들 중에는 간혹 버기를 기다리는 것이 불편하다고 하지만, 대부분 3분 이내 도착하기 때문에 불편함이라고 지적하기에는 무리다. 리조트에서 나오기 10분 전 쯤 미리 연락해 신청하면 전혀 기다림 없이 보기가 먼저 와서 기다려 준다. 한 발자국도 걷지 않도록 미리 연락만 하면 도착해 고객들을 원하는 곳으로 편리하게 이동해 주는 버기 서비스도 사실 이곳에서만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급 서비스 중 하나다. 버기와 버기가 만나면 반드시 “씬 짜오(Xin chào)(안녕하세요)”라는 베트남 인사를 전하며 스쳐 지나간다.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는 이런 정겨운 인사에서부터 시작되고 있다. 


#리조트를 통째로 빌린 것같은 한적하고 조용한 분위기의 리조트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프론트 모습 


프리미어 빌리지의 가장 큰 특징은 아무리 많은 고객들이 리조트를 찾아 와도 붐비지 않는다는 것. 광활한 면적에 자리하고 있어 고객과 고객들이 만날 일은 거의 없다. 오히려 한가하다는 느낌이다. 투숙객들이 왜 이렇게 없을까라고 생각되지만, 그렇지 않다. 레스토랑과 프리미어 빌리지가 직접 관리하고 있는 아름다운 비치와 풀장을 보면 투숙객들이 보통이 아님을 알게 된다. 아침 식사를 위해 레스토랑에 들어서면 더욱 많은 고객들로 북적인다. 많은 고객들이 가득한 레스토랑 이용에도 전혀 불편함이 없다. 운영 시스템 자체도 프리미엄 급이다. 레스토랑과 편의시설을 떠나면 다른 고객들과는 거의 만날 수 없게 된다. 프리미엄 빌리지 리조트의 광활함을 느끼게 하는 대목이다.  



#다양한 형태의 풀 빌라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의 그림과 같은 전용 비치와 어울린 빌라의 일부 모습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는 우거진 숲 속에 감춰진 듯 하다. 아름다운 바다 앞 해변과 연결되어 있는 비치 프런트로부터 시작해 섬과 주변의 아름다운 절경을 바라볼 수 있는 절벽 꼭대기에 위치한 온더락까지 다양한 형태의 빌라들이 아름다운 바다를 향해 조성되어 있다.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에서 바라 본 아름다운 바다 경관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는 반도를 따라 다양한 높이에 전략적으로 배치되어 있다. 각 객실 카테고리는 편안함, 프라이버시 및 휴식의 안식처다. 위치와 크기가 다양한 프리미어 빌리지는 아름답고 특별한 자연 속에 자리 잡고 있다. 빌라는 전용 인피니티 풀, 다수의 침실, 럭셔리한 넓은 거실, 식당과 간이 주방을 갖추고 있다.



▲9가지 형태로 구성된 총 215채의 빌라는 아름다운 경관 속에 위치해 있다. 리조트 빌라의 일부 모습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는 ▷1 베드룸 가든 빌라 - 전용 수영장 (1 Bedroom Garden Villa With Private Pool) ▷3 베드룸 가든 빌라 - 프라이빗 풀(3Bedroom Garden Villa With Private Pool) ▷3 베드룸 오션 빌라 - 전용 수영장 (3 Bedroom Ocean Villa With Private Pool) ▷5베드룸 워터 리트리트 빌라 - 전용 수영장 (5 Bedroom Water Retreat Villa With Private Pool) ▷4 베드룸 오션 빌라 - 프라이빗 풀 (4 Bedroom Ocean Villa With Private Pool) ▷1베드룸 비치프런트 빌라 - 전용 수영장(1Bedroom Beachfront Villa With Private Pool) ▷3베드룸 비치프런트 빌라 - 전용 수영장(3Bedroom Beachfront Villa With Private Pool) ▷1베드룸 에덴 리트리트 - 스파 인클루시브(1Bedroom Eden Retreat - Spa Inclusive) 등 9가지 형태의 총 215채 빌라로 구성되어 있다.



▷1 베드룸 가든 빌라 - 전용 수영장 (1 Bedroom Garden Villa With Private Pool)
 


▲1베드룸 가든 빌라 모습(사진 리조트 제공)


1베드룸 가든 빌라는 커플에게 이상적인 빌라다. 전용 인피니티 수영장 옆에서 그림 같은 경관을 제공하고 있다. 전용 인피니티 풀에서 휴식을 취하고, 도보로 몇 분 거리에 다양한 해변 식당과 레크리에이션 및 휴식 시설이 위치해 있다. 1베드룸 가든 빌라는 224㎡의 공간에 킹 사이즈 욕실이 딸린 침실, 우아한 거실, 주방이 딸린 다이닝 룸  등을 갖추고 있다.



▷3 베드룸 가든 빌라 - 프라이빗 풀(3Bedroom Garden Villa With Private Pool)

 


▲3베드룸 가든 빌라 실내 모습(사진 리조트 제공)


3베드룸 가든 빌라는 가족과 친구들이 좋은 시간을 보내기에 이상적이다. 열대 자연 경관 너머로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그림 같은 풍경을 제공하고 있다.  전용 인피니티 풀에서 휴식을 취하고, 다양한 해변 식당과 레크리에이션 및 휴식 시설 등이 도보로 몇 분 거리에 있다. 3베드룸 가든 빌라는 350㎡의 공간에 우아한 거실, 다이닝 룸, 킹 사이즈 침대, 퀸 사이즈 침대 또는 트윈 사이즈 침대가 있는 침실 3개를 갖추고 있다.



▷3 베드룸 오션 빌라 - 전용 수영장 (3 Bedroom Ocean Villa With Private Pool)



▲3베드룸 오션 빌라 실내 및 외부 모습(사진 리조트 제공)


3베드룸 오션뷰 빌라는 커플을 위해 완벽하게 설계된 오션 빌라로 멋진 바다의 전경을 제공하고 있다. 하늘로 뻗어 있는 전용 인피니티 풀에서 휴식을 취하며 멋진 일몰을 감상할 수 있다. 350㎡ 크기의 오션 빌라는 욕실이 딸린 침실 3개, 넓은 거실, 완비된 주방이 딸린 식당을 갖추고 있다.



▷5베드룸 워터 리트리트 빌라 - 전용 수영장 (5 Bedroom Water Retreat Villa With Private Pool)



▲5베드룸 워터 리트리트 빌라 내부 모습(사진 리조트 제공)


5베드룸 워터 리트리트 빌라는 해변에서 몇 걸음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5베드룸, 2층 인피니티 풀 빌라는 탁 트인 바다 전망과 맞춤형 버틀러 서비스를 자랑한다. 전용 해변을 독점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빌라의 각 침실에서 바다를 전망할 수 있다. 800㎡의 럭셔리한 빌라 단지는 두 개의 연결된 빌라와 조화를 이루도록 건축학적으로 설계되어 넓은 실내 및 실외 생활공간을 제공한다. 마스터 침실 2개, 거실 2개, 완비된 주방, 최첨단 2층 인피니티 풀과 자쿠지 옆 라운지가 있다. 이 빌라는 가족, 비즈니스 및 사교 모임에 안성맞춤이다. 



▷4 베드룸 오션 빌라 - 프라이빗 풀 (4 Bedroom Ocean Villa With Private Pool)



▲4베드룸 오션 빌라 외부 및 경관 모습(사진 리조트 제공)


4 베드룸 오션 빌라는 가족과 친구들이 바다의 한적한 전망과 하늘로 뻗어있는 전용 인피니티 풀에서 멋진 일몰을 감상 할 수 있는 빌라다. 450㎡ 크기의 빌라에는 킹, 퀸 또는 트윈 사이즈 침대를 선택할 수 있는 욕실이 딸린 침실 4개, 넓은 거실, 완비된 주방이 있는 식당 등이 있다. 



▷1베드룸 비치프런트 빌라 - 전용 수영장(1Bedroom Beachfront Villa With Private Pool)



▲1베드룸 비치프런트 빌라 내부 모습(사진 리조트 제공)


1베드룸 비치프런트 빌라는 깨끗한 모래와 수정처럼 맑은 바다와 바로 연결되어 있다. 224㎡ 규모의 비치프론트 빌라는 전용 수영장 옆 일광욕용 데크, 넓은 거실 및 식당, 킹 사이즈 욕실이 딸린 침실, 시설이 잘 갖춰진 주방을 갖추고 있어 내 집 같은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3베드룸 비치프런트 빌라 - 전용 수영장(3Bedroom Beachfront Villa With Private Pool)



▲하늘에서 바라 본 3베트룸 비치프런트 빌라 모습(사진 리조트 제공)


3베드룸 비치프런트 빌라는 해변가 빌라로 해변 애호가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선택이다.  해안선에 위치한 이 빌라는 자연 그대로의 모래와 수정처럼 맑은 바다와 바로 연결되어 있다.
현대적인 스타일은 350㎡의 3층 빌라로 푸른 정원과 일광욕 의자가 개인 인피니티 풀 옆에 있어 가족과 친구들이 울창한 자연, 넓은 거실과 식당, 킹, 퀸 또는 트윈 사이즈 침대를 선택할 수 있는 욕실이 딸린 침실 3개, 시설이 잘 갖춰진 주방 등을 갖추고 있다. 



▷1베드룸 에덴 리트리트 - 스파 인클루시브(1Bedroom Eden Retreat - Spa Inclusive)



▲외부에서 바라 본 1베드룸 에덴 리트리트 빌라 모습(사진 리조트 제공)


1베드룸 에덴 리트리트 스파 인클루시브는 언덕 꼭대기의 특별한 곳에 위치해 있다. 이 빌라는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주변의 열대 우림을 포용할 수 있도록 절대적인 프라이버시와 끝없는 바다 전망을 제공하는 곳에 새로 지어진 고급스러운 숙박 시설이다. 숲으로 둘러싸인 에덴 리트리트 빌라는 '리트리트'라는 이름의 의미를 잘 보여준다. 건축학적으로 조화롭게 설계된 이 호텔은 세련된 실내 및 실외 생활공간과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을 제공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에덴 리트리트 빌라(Eden Retreat Villa)에 머무는 것은 최고의 언덕 꼭대기 스파인 플루메리아(Plumeria)에서 무료 웰빙 트리트먼트를 받는 건강관리에 있다. 



▷4베드룸 온 더 락 빌라 - 프라이빗 풀(4Bedroom On The Rock Villa With Private Pool)



▲외부에서 바라 본 4베드룸 온 더 락 빌라 전경(사진 리조트 제공)


4베드룸 온 더 락 빌라 프라이빗 풀 빌라는 친구와 가족의 잊을 수 없는 순간을 소중히 간직한 온 더 락(On The Rock) 절벽 꼭대기에 독특하게 자리 잡고 있다. 3개 층에 걸쳐 600㎡가 넘는 규모로 생활공간의 모든 요소를 정교하게 갖추고 있다. 온 더 락은 킹, 퀸 또는 트윈 사이즈 침대를 갖춘 욕실이 딸린 침실 4개, 넓은 거실 공간, 시설이 완비된 주방, 만 전체가 내려다보이는 반짝이는 전용 인피니티 풀 등을 갖추고 있다. 




#리조트 내의 부대시설 
 


▲레스토랑 더 마켓 내부 모습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에는 아침, 점심, 저녁 시간에 캐주얼한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더 마켓(The Market)을 비롯해 인피니티 풀에서 숙련된 바텐더가 완벽하게 준비한 다양한 음료를 즐겨볼 수 있는 풀 바(Pool Bar), 열대 요리의 콘셉트로 엄선된 최고급 현지 해산물과 고품질의 수입 프리미엄 식재료를 다양하게 사용해 단품 런치 메뉴, 단품 디너 메뉴, 음료와 와인 및 바베큐, 채식, 키즈 메뉴 등을 엄선해 주는 코랄로(Corallo), 멋진 해변 전망을 감사하며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주스 바(Juice Bar), 독특한 장소에서 명 셰프가 고객이 좋아하는 식사 메뉴를 직접 만들어 주는 디자인 기준 식사(Dine By Design)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을 갖춘 슈퍼마켓 스타일의 식료품점도 운영해 고객들에게 편리함을 더해 주고 있다.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의 풀 요가 모습(사진 리조트 제공)


또한, 웰리스와 레크리에이션을 위한 플루메리아 스파,피트니스&요가, 키즈클럽 등도 운영하고 있다. 푸꾸옥 리조트의 최고 언덕 꼭대기에 위치해 있는 푸르메리아 스파는 10개의 트리트먼트룸과 커플룸, VIP 트리트먼트룸, 반사요법 및 헤어 케어 시설을 포함한 여러 서비스를 갖추고 스파 전문가들이 긴장을 풀고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몸과 마음과 정신을 재조정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플루메리아 스파 아래 조용한 곳에는 프라이빗한 피크니스 센터와 요가 스튜디오가 있다. 휘트니스 센터에는 피트니스 자전거, 덤벨, 웨이트 벤치 등 최첨단 장비를 갖추고 있다. 이곳에서는 고객들이 울창한 정원이 내려다보면서 운동할 수 있으며, 운동 후 한증탕과 사우나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에서 심신을 달래는 마사지 모습(사진 리조트 제공)


또한, 요가 애호가는 스튜디오, 수영장, 해변, 개인 빌라 또는 리조트가 내려다보이는 녹색 테라스 등 거의 모든 곳에서 연습할 수 있다. 좋아하는 장소를 선택하고 개인 요가 트레이너와 함께 연습하기만 하면 된다.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카약, 요가 수업, 마을 농장 방문 등 특별한 가족 체험 프로그램으로 리조트의 일상이 지루하지 않게 운영되고 있다. 모험적인 활동을 즐기고 싶다면 스쿠버 다이빙 수업에 참여해 해양 생물과도 만날 수 있다. 모든 연령대를 위한 체험 활동 및 명소를 제공한다.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에서는 이 모든 활동의 대부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전용 해변 및 해수욕장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에서는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행사 중 하나인 로맨틱한 기억을 남길 수 있는 결혼식도 진행하고 있다. 한적하면서도 매력적인 럭셔리한 리조트에서 기억에 남는 해변 예식을 포함한 숙박과 함께 로맨틱한 축하 행사를 즐길 수 있다. 탁 트인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해변 또는 해변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는 우아한 결혼식은 오랜 기간 추억에 남길 수 있게 된다. 매일 뷔페식을 비롯해 전용 공항 교통편, 전신 마사지, 커플을 위한 로맨틱한 저녁 식사 등도 준비되어 있다.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의 해변 예식장(사진 리조트 제공)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에서 결혼식을 올린 커플은 전통적인 화합 의식 중 하나인 결혼 기념 나무 심기 행사를 진행해 준다. 나무는 화합을 상징할 뿐만 아니라 친환경적이고 사계절 내내 아름다워 결혼 커플이 나눈 사랑을 기억하기 위해 앞으로 몇 년 동안 그곳에서 자라게 된다. 리조트에서는 모든 결혼식에 이 무료 의식을 제공하고 있다. 나무를 키우고, 바닷가에서 사랑을 속삭이고 나무가 자라는 것을 지켜볼 수 있다.  

 



#프리미엄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곳과 프로그램
 


▲해변에 위치한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의 모습 


프리미엄 빌리지에는 이곳에서 전해져 내려오는 전설도 듣고, 하이킹도 즐기며,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농장체험, 풀장에서 배우는 요가, 나무에서 직접 따보는 코코넛 따기 체험, 프리미엄 빌리지에서 즐기는 베트남 고유 낚시, 프리미엄 빌리지 비치와 해수욕장 등 소소한 힐링 장소와 프로그램들이 힐링 투어에 덤으로 재미를 더해 준다. 제공되는 프로그램이 핫 하거나 다이내믹하진 않지만, 힐링 투어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잘 어울리는 프로그램이다. 어린이 동반한 가족, 부모님과 함께 한 여행, 젊은 연인들과 친구들 끼리 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다. 



▷리조트가 품고 있는 왕의 전설 ... 황제의 우물

 


▲왕의 우물 전설이 전해지고 있는 곳의 모습 


프리미엄 리조트가 위치한 이곳에는 재미있는 이야기가 전해 내려오고 있다. 전설의 중심지는 비치 바로 옆에 있는 황제의 우물(King’s Well) 전설이다. 이 우물은 1802년부터 1945년까지 약 143년간 베트남을 통치했던 베트남의 마지막 통일 왕조였던 응우옌 왕조를 건국한 자 롱(Gia Long) 황제가 왕으로 등극하기 전 장군 때 이야기다. 자 롱 장군은 베트남 남부의 참파, 캄보디아, 라오스 지방을 정벌하면서 많은 전쟁을 치렀다. 자롱 장군이 많은 전쟁을 수행하던 중 적군인 옹도이 곶(Ong Doi Cape)의 테이 손(Tay Son)을 피해 지금의 프리미엄 빌리지가 위치한 이곳에 장기간 피신하게 됐다.


당시 이곳은 주변 환경과 여건이 열악하기 짝이 없었다. 자 롱 장군이 많은 군사들과 함께 장기간 이곳에 머물다 보니 먹을 음식도 바닥이 나고 더구나 식수까지 고갈되는 어려움을 맞게 됐다. 막다른 길에 처한 자롱 장군은 자신의 칼을 땅에 꽂고 “신이여, 내가 황제가 될 수 있는 운명이라면 우리가 이곳에서 생활해 나갈 수 있는 깨끗한 물을 얻을 수 있게 해 달라”라는 간절한 기도를 올렸다. 기도를 마치자 칼을 꽂았던 땅에서 정결한 샘물이 솟아오르기 시작했다. 지롱 장군은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 목말랐던 병사들이 자롱 장군의 기도로 얻은 시원한 샘물을 마시며 사기가 승천했다. 전투에서도 승전보를 알렸다. 자신과 병사들을 죽음의 직전에서 살려내며 용기와 자신감을 얻은 자롱 장군은 각 지방들을 정벌해 1802년 베트남 역사상 최대 통일 왕조인 응우옌 왕조를 건국하고 초대 황제에 올랐다.


이런 기적이 있은 후 이곳 마을 어부들은 매년 풍어와 만선으로 부유한 가정과 마을을 이루게 됐으며, 이후 이 우물은 단 한 번도 바닥을 드러낸 적이 없이 항상 풍부한 물로 가득 넘쳤다. 우물 근처까지 바닷물이 밀려와도 샘물의 청정함을 그대로 유지했다고 한다. 또한, 이후 마을 사람들은 우물 뒤편에 성스러운 곳이란 의미의 작은 노란색 배향 사원을 건립하고 자 롱 황제와 그의 신에게 제사를 지내 마을의 평화와 부귀영화를 기원하게 됐다는 이야기가 전해내려 오고 있다.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가이드와 함께 이곳에서 전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길을 따라 재미있는 하이킹도 즐길 수 있다.



▷조용한 분위기에서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해양 액티비티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가 고객들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베트남 옛날식 낚시 모습 


프리미어 리조트가 해변에 마련해 운영하고 있는 아름다운 비치와 해수욕장은 힐링 투어에 잘 어울리는 해양 스포츠를 즐기기에 그만이다. 아늑한 분위기에 스노클링, 카약, 보드, 비치발리볼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 기구들이 준비되어 있다. 바닷가 바로 앞 야자수 그늘 밑에 자리한 썬 베드에서 즐기는 음료와 다양한 먹거리도 고객들에게는 더없는 즐거움이다.

 

가족 단위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는 이곳은 한국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인기 장소다. 이곳에서는 가족 단위 한국 관광객들을 종종 만날 수 있다. 아이들과 함께 휴가를 즐기는 고객, 부부가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 나이든 부모님과 함께 비치에서 가족단위 행복을 느껴보는 여유로운 가족들의 모습, 썬베드에 누워 한가롭게 독서를 즐기는 중년의 모습, 친구들과 다양한 음료와 먹거리를 즐기며 신나게 해양 스포츠에 심취한 젊은이들의 활발한 모습 등은 이곳에서 즐기는 고객들의 힐링 모습이다.    


▷가족들이 즐겨 찾는 가축 및 채소 농장 체험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동물농장에서 염소가 먹이를 받아 먹고 있는 모습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농장 체험 프로그램은 소소한 재미를 더해 준다. 질서 정연하게 재배하고 있는 채소 농장의 작은 텃밭에서는 후추, 바질, 민트, 물냉이 등 쉽게 볼 수 없는 채소들이 저마다의 자태를 뽐내는 듯 싱싱하게 자라고 있다. 처음 보는 채소들을 가까이에서 접할 수 있으며, 즉석에서 맛을 볼 수도 있다. 그 너머 칸칸이 별도로 만들어 진 가축 우리에서는 다양한 가축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긴 수염을 자랑하는 하얀 염소가 먹이를 찾아 이리저리 바쁘게 움직이며, 먹이를 달라는 듯 앞발을 들어 우리 너머로 얼굴을 들어 민다. 염소에게 먹이 주기도 도시민들이 쉽게 접할 수 없는 이곳 리조트에서만의 특별한 체험이다.
 


▲동물 농장에서 물놀이를 하고 있는 오리 새끼들의 모습 


뒤쪽에 위치한 오리 우리에서는 물놀이를 하는 귀여운 새끼 오리들의 앙징스런 모습이 유난히 눈에 띈다. 작은 오리 새끼들이 땅에서는 뒤뚱 뒤뚱 대며 걷지만 물속으로 점프해 들어가는 순간부터는 유유히 능숙한 모습으로 해엄을 쳐 내 달리는 모습에 감격해 하기도 한다. 그 옆 닭장에는 시도 때도 없이 울어대는 닭 무리가 있고, 꿩과 공작새도 볼 수 있다. 규모는 그리 크지 않은 동물과 식물 농장이지만, 프리미엄 빌리지에서만 재미있게 즐겨볼 수 있는 농장 체험으로 힐링 투어에 잘 어울리는 프로그램이다. 



▷풀장에서 즐기는 이색 요가 체험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의 체험 프로그램인 풀장 요가를 즐기고 있는 고객들의 모습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의 중앙에 위치한 풀장은 멋진 디자인으로도 손꼽히지만, 규모 면에서도 대형 풀장으로 손색이 없다. 다양한 모습을 지닌 크고 작은 풀장은 힐링 리조트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곳이다. 이곳에서는 요가 전문가로부터 요가에 대한 초보 동작을 배울 수 있다. 특히, 풀장 내 물 속에서 요가를 하리라고는 상상을 못한 체험객들이 풀장 요가 체험에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에서 고객들이 풀장 요가를 열심히 배우고 있는 모습


이곳 또한 고객들이 자주 만나지 못하는 프리미엄 빌리지에서 다른 고객들을 만날 수 있는 장소가 되기도 한다. 초보 기본 동작이라 따라 하기에 그리 어렵지 않아 요가를 처음 접하는 고객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된다. 간혹 잘 따라 하지 못하는 요가 체험 고객이 이상한 자세를 취하게 되면 순간적으로 웃음바다가 된다. 다양한 국가에서 이곳을 찾은 고객들과의 만남도 해외여행의 묘미가 아닌가.  



▷열대 지방에서만 맛볼 수 있는 코코넛 따기 및 맛보기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코코넛 따기 체험 프로그램에서 직접 따 낸 코코넛을 직접 시음하기 위해 건네고 있다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곳곳에서 울창하게 자리고 있는 코코넛 나무는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높게 쭉 뻗어 올라간 코코넛 나무 맨 꼭대기에는 코코넛 열매가 주렁주렁 달려있다. 코코넛을 따기 위해서는 높은 나무 위로 올라가야만 되는 줄 알았는데 밑에서 손쉽게 따 낸다. 프리미엄 빌리지 직원들이 보이는 묘기에 가까운 코코넛 따기는 보는 것만으로 일품이다. 긴 장대 끝에 메어 단 낫과 같은 칼을 코코넛 열매 위에 걸어 힘껏 내려치면 단단해 보이는 코코넛 열매가 순식간에 땅으로 떨어진다. "쿵"하는 소리와 함께 땅으로 곤두박질치듯 떨어진 코코넛, 혹시라도 깨졌을까봐 걱정을 했지만, 천만에 말씀이다. 코코넛 열매가 단단해 쉽게 깨지지 않는다.

 

따낸 코코넛 열매는 즉석에서 마실 수 있도록 손질해 준다. 스트로우(빨대)를 꽂아 체험 프로그램 고객들에게 일일이 한 개 씩 나눠 준 코코넛 열매의 맛은 달콤하다. 더운 날씨에 껍질을 까는 직원의 이마에는 구슬땀이 송골송골 맺혀 있다. 힘들여 까 준 코코넛을 앉아서 쉽게 얻어 마시기에 미안함이 든다. 그러나 프리미엄 빌리지 직원들의 서비스 정신은 조금도 고객들에게 미안함이 들지 않도록 웃는 모습으로 오히려 더 마실 것을 권유한다. 특별한 체험이다.



▷짜릿한 손맛 ... 베트남 재래식 바다낚시 체험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에서 베트남 옛날식 낚시 체험을 하고 있는 고객이 방금 낚은 고기를 보이며 기뻐하고 있는 모습 


베트남 옛날식 낚시 체험 프로그램도 프리미엄 빌리지에서만 경험해 볼 수 있는 재미있고 색다른 프로그램이다. 일반 낚시 방법과는 별다른 차이는 없지만, 작은 대나무에 낚싯줄을 이어 만든 낚싯대는 처음 보는 것으로 간편하게 되어 있다. 간단히 리조트 해변에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는 그만이다. 낚시는 빌리지 왕의 우물 인근에 위치한 갯바위에서 진행된다.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베트남 식 옛날 낚싯대에 낚시 체험 프로그램 진행 요원들이 미끼를 계속 끼어 줘 체험객들은 계속 낚시만 즐기면 된다. 큰 고기가 잡히는 것은 아니지만 작은 고기들이 연거푸 잘 물린다. 낚아 올리는 즐거움이 그만이다. 낚은 고기는 죽기 전에 재빨리 놔 준다. 낚시의 진미는 손맛이다. 고기가 낚이는 순간 찌릿하게 손으로 전해지는 느낌의 손맛으로 시간가는 줄 모른다. 단, 여기에서 한 가지 주의해야 할 점은 낚시 포인트를 잘 선정해야 한다. 바로 옆인데도 잘 잡는 사람과 잘 못 잡는 사람이 있다. 포인트다. 작은 물고기가 물리기에 포인트를 조금만 옮겨도 잡히고, 안 잡히는데 큰 차이가 있다. 보통 10여 차례의 짜릿한 손맛은 넉넉히 볼 수 있다. 이 또한 프리미엄에서만 가족, 부부, 연인들 끼리 즐길 수 있는 인기 프로그램이다. 



▷다이내믹한 즐거움 ... 물놀이 체험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에서 재미있게 물놀이를 즐기고 있는 고객들의 모습 


프리미엄 빌리지 전용 해수욕장에서 즐길 수 있는 해양 스포츠 체험은 몇 가지로 요약된다. 길 다란 모습의 작은 배에 몸을 싣고 달려보는 카약, 파도는 약하지만 엎드려 파도를 타며 즐기는 스텐드 보드, 간단히 물에 뜨는 안전장비 등을 통해 즐길 수 있는 물놀이로 도구는 무료로 대여해 준다. 자체 해수욕장 안전지대까지는 수심이 거의 일정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어린이 동반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는 안심하고 자녀들에게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놔 주어도 좋은 인기있는 물놀이 장소다.  

 


▲해변에서 물놀이를 즐기던 한국인 가족 관광객이 브이 사인을 보이며 즐거운 모습으로 촬영에 응했다


어린이 동반 가족 단위와 부부, 연인, 친구 등 다양한 계층의 고객들이 이곳에서 물놀이를 즐긴다. 리조트에만 있기 지루한 고객들에게도 이곳 썬 베드에서의 쉼은 그만이다. 바로 옆에 레스토랑이 있어 즉석에서 주문하면 바로바로 음료 및 간단한 요깃거리를 즐길 수 있다. 썬 베드에 누워 독서를 하는 고객, 맛있게 보이는 음료와 먹거리로 입맛을 달래는 고객, 어린이 동반 가족 단위 고객들이 즐겁게 물놀이를 하고 있는 모습, 노부부가 썬 베드에 나란히 누워 담소를 나누는 행복한 모습 등이 이곳에서 볼 수 있는 힐링 타임이다. 모든 물놀이 기구와 타올 등은 리조트에서 무료로 대여해 준다.   



▷직접 만들어 맛보는 베트남 롤과 반쎄오 쿠킹 체험 



▲쿠킹 체험을 하고 있는 고객들의 모습 


반쎄오는 베트남 국민들이 즐겨 먹는 음식이다. 쌀가루 반죽에 각종 채소, 고기, 해산물 등 속재료를 얹은 뒤 반달 모양으로 접어서 부쳐 내는 음식이다. 우리나라 전 또는 부침개와 흡사하다. 리조트에서 베트남 롤과 반쎄오 만들기 쿠킹 체험 프로그램도 재미있고 특별한 경험이다. 베트남 롤은 미리 만들어진 라이스 페이퍼를 물에 살짝 담가 부드럽게 만든 후 준비된 각종 채소, 고기, 해산물 등을 조금씩 넣어 둥근 형태로 말아 낸다. 반쎄오는 쌀가루와 강황 가루를 혼합해 물과 코코넛 밀크를 부어 농도를 맞춰 만든 노랑 반죽을 기름 두른 팬에 부친 후 그 위해 각종 고기, 해산물, 채소 등을 약간 넣고 내용물이 잘 익으면 반으로 접어 반달 형태로 만든다.

 


▲쿠킹 체험 고객들이 만들어 낸 베트남 롤과 반쎄오의 모습 


만드는 모습을 보면 금방 해 낼 것 같지만 결코 쉽지 않다. 그러다 보니 반쎄오 만들기 체험에서는 시종 웃음이 떠나가질 않는다. 만든 반쎄오와 베트남 롤은 그 자리에 직접 먹을 수 있다. 자신이 만든 베트남 음식, 모양은 조금 흐트러졌지만, 프로그램 참가자들의 먹는 모습을 보면, 맛만큼은 일품인 듯하다.   



#프리미엄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주변 가볼만 한 관광지


▷푸꾸옥 밤의 모든 것 '즈엉동 야시장' 



▲푸꾸옥 즈엉동에 위치한 야시장의 모습 


푸꾸옥 즈엉동 야시장은 푸꾸옥 시내 중심가 즈엉동에 위치한 베트남의 전형적인 야시장이다. 각종 해산물을 중심으로 한 먹거리부터 시작해 다양한 기념품 상점들이 줄지어 있다. 밤 문화가 많지 않은 푸꾸옥에서 야간에 가볼만 한 곳으로는 제격이다. 야시장은 연중 내내 오후 6시부터 11시 30분까지 운영한다. 가장 핫한 시간대는 오후 8시부터 9시 사이, 이 시간대에 국내외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몰린다.

 


▲푸꾸옥 즈엉동 야시장의 모습. 다양한 특산품들이 판매되고 있다 


한국인 관광객들에게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에 먹고, 마시고, 즐길 수 있어 좋은 투어꺼리다. 베트남 마사지도 몰려 있어 투어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기에도 그만이다. 한국에서 고가의 랍스타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단, 기온이 높아 특히 해산물은 끓이거나 구이로 해서 먹을 것을 권장한다. 마사지도 부위, 시간, 시설, 업소 위치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다. 한국과 비교하면 매우 저렴해 많은 한국인 관광객들이 마사지 업소를 찾고 있다.   



▷푸꾸옥 대표 토착 선불교 사원 호국사(護國寺)



▲호국사 내부 일부 모습 


푸꾸옥 동남쪽 즈엉동 시내 중심가에서 약 20Km, 사오비치 북쪽 인근에 위치한 프리미엄 빌리지에서 차로 약 4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산 위에 위치해 있다. 한 호국사(護國寺)는 푸꾸옥을 대표하는 토착 선불교 사원이다. 2011년 완공된 호국사는 이름 그대로 나라를 보호하고 지킨다는 뜻을 가진 사원이다. 중국 불교의 영향을 많이 받아 우리나라 사찰과도 비슷하다. 호국사 정문인 삼관문을 들어서면 톈진 마당과 전면 중앙에 커다란 옥 불상과 18개의 돌조각으로 장식된 금색의 봉황과 용이 새겨져 있고, 좌·우측으로는 70개의 계단으로 이어져 있다. 좌우로 나눠져 있는 계단 좌우에는 용의 모습이 구불구불 이어져 위에서 아래로 내려오는 모습의 난관 형태로 설치되어 있다. 계단을 오르면 전면에 정전을 두고 북탑과 종탑이 있다. 좌측 위로는 높이 약 30m에 이르는 흰색의 거대한 해수관음보살이 멀리 바다를 보며 어부의 안녕과 적의 침입을 경계하고 있는 듯 우뚝 서 있다. 정전 입구에는 호국사를 수호하는 18명의 라한이 자리 잡고 있으며, 팔냐탄찌, 포히엔한응우옌의 동상이 있다. 호국사 내부 중앙에는 금부처가 모셔져 있고, 정교하고 아름답게 꾸며져 있다. 연중 매월 1일, 보름달과 구정 연휴에는 많은 베트남 및 푸꾸옥 주민들이 호국사를 찾아와 소원을 빌고 있다. 호국사는 연중 오전 5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개방하고 있다. 



▷푸꾸옥 관광의 랜드마크 선셋 타운과 키스 브릿지(Kiss Bridge)

 


▲최근 푸꾸옥 관광의 랜드마크로 떠오르고 있는 선셋 타운의 키스 브릿지 모습


최근 푸꾸옥에서 핫한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선셋 타운은 푸꾸옥 서쪽 바다 최남단에 위치해 있다. 선셋 타운에 오면 유럽의 어느 도시에 온 것으로 착각하게 된다. 지중해식 스타일로 바다를 바라보며 자리 잡고 있는 선셋 타운은 아름답기 그지없다. 선셋 타운에서 가장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곳은 단연 두 개의 다리가 만나는 듯한 형상으로 만든 키스 브릿지다. 키스 브릿지는 견우와 직녀 이야기에서 영감을 얻어 사랑과 사람, 자연, 우주를 연결한다는 의미를 담아 지난해 12월 개장했다. 이탈리아의 저명한 건축가 마르코 카사몬티가 설계해 만들어 낸 작품이다. 선셋타운의 랜드 마크로 급부상하고 있는 키스 브릿지는 해변을 감싸 안고 있는 모습으로 형성되어 있다.

 

400m의 노스 윙(North Wing)과 사우스 윙(South Wing)으로 불리는 두 개의 다리가 만나는 중앙은 이어져 있는 듯 보이지만 약 30Cm 간격을 두고 떨어져 있다. 연인들이 두 다리를 통해 걸어와 떨어진 중앙에서 만나 키스를 한다는 콘셉트를 담고 있다. 서쪽 바다에 위치한 키스 브릿지는 일몰 시 해가 두 다리의 중앙에 위치하게 설계되어 멋진 일몰을 만들어 낸다. 일몰 골든타임에 맞춰 많은 관광객들이 이 시간에 몰려든다. 키스 브릿지 두 다리 입구에는 스타벅스(노스 윙)와 소렌토 레스토랑(사우스 윙)이 위치해 있어 약속 장소로도 명성을 떨치고 있다. 새로 문을 연 베트남 최초의 해변 야시장인 부이페스트 바자(Vui-Fest Vazaar)에서는 쇼핑과 공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노스 윙 쪽에 위치해 있어 야시장을 다녀 온 관광객들이 이곳을 찾게 되어 노스 윙 다리에 더 많은 관광객들이 몰린다. 일몰 시간이 되면, 멋진 사진을 만들어 내기 위해 관광객들의 사진 촬영에도 보이지 않는 경합이 벌어진다. 혼똔섬까지 연결되는 총 연장 7,899.9m의 세계에서 2번째로 긴 케이블카 승강장도 이곳 선셋 타운에 위치해 있다. 



▷썬그룹의 신화 혼똔섬과 썬월드 테마파크 


안떠이 군도에 위치한 혼똔섬은 푸꾸옥에서 가장 큰 섬이다. 혼똔섬은 안떠이 마을과 이어진 세계에서 두 번째로 긴 케이블카가 연결되면서 각광을 받기 시작했으며, 썬월드 혼똔 네이처파크로 불리는 테마파크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혼똔섬까지는 안떠이 항구 선착장에서 보트를 이용하거나 선셋 타운에 위치한 푸꾸옥 케이블카를 타고 가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대부분은 케이블카를 이용한다. 혼똔섬으로 가는 케이블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케이블카 티켓과 썬월드 테마파크인 썬월드 네이처파크 티켓을 함께 구매하도록 되어 있기 때문이다. 안떠이 항구 케이블카 탑승장에서 혼똔섬까지는 약 20분이 소요된다. 케이블카를 이용해 가다 보면, 고기잡이배와 호핑투어 모습, 안떠이 군도의 작은 섬들이 점점이 다가온다. 특히,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것 같은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의 멋진 경관은 케이블카에서만 관망할 수 있는 특별함이다. 


혼똔섬 테마파크는 썬월드 아쿠아토피아 워터 파크, 썬월드 엑조티카 빌리지로 불리는 놀이동산, 썬월드 해변, 썬월드 공원 등으로 이뤄져 있다. 이곳에서 가장 중심이 되는 아쿠아토피아 워터 파크에는 총 21개의 어트랙션이 있어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물놀이를 선사하고 있다. 다이내믹함을 느낄 수 있는 각 어트랙션 입구에는 구명조끼와 신발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신장에 맞춰 이용할 수 있도록 구분해 놓았다. 물놀이에 푹 빠져 시간가는 줄 모르게 보낼 수 있는 물놀이 테마파크다. 시즌이 아니라면, 조용하고 편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물놀이에 빠져 참된 힐링을 맛보자. 


▷푸꾸옥 특산품의 모든 것 킹콩 마트 

푸꾸옥의 모든 것이 잘 갖춰진 대형 마트다. 푸꾸옥에서 가장 큰 마트로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잘 알려져 있으며, 가장 선호하는 마트다. 푸꾸옥의 특산품과 한인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물건들이 가득 진열되어 있다. 푸꾸옥 국제공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 한국인 관광객들이 귀국 시 빠짐없이 들리는 곳이기도 하다. 푸꾸옥 특산품을 비롯해 베트남 유명 상품들도 고루 갖추어 져 있다. 가격도 비교적 저렴하다. 





베트남 푸꾸옥=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