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시내 관광 최적의 호텔 ‘디 엠피리언 나트랑’ 위드올마케팅 통해 한국 마케팅 개시
2024-05-07 04:07:10 , 수정 : 2024-05-07 07:19:57 | 김종윤 기자

[티티엘뉴스] 베트남의 나폴리라고 불리는 휴양관광지 나짱(나트랑·Nha Trang) 중심부에 위치한 '디 엠피리언 나트랑'(The Empyrean Nha Trang) 호텔이 위드올마케팅(With All Marketing)을 한국 총판 대리점으로 선정하고 한국 여행업계 세일즈 및 마케팅에 나섰다. 

 

 

‘디 엠피리언 나트랑’은 나짱 시내 중심에 위치하여 주요 관광명소와 인접해 있다. 김성필 위드올마케팅 대표는 "나트랑 시내관광은 물론 6km에 달하는 아름다운 화이트비치를 언제든 즐길 수 있다"고 소개했다. 

 

 

외관도 눈에 띈다. ‘디 엠피리언 나트랑’은 직선형의 주변 건물들과 대조되는 부드러운 곡선형 건물, 무엇보다 나트랑 시내 최고층 건물이라는 경쟁력을 보이고 있다. 호텔의 최상층인 40층에는 360도 파노라마 경관을 자랑하는 인피니티 풀장과 스카이라운지 바가 있어 6Km에 달하는 나트랑 화이트 비치의 경관은 물론 나트랑 시내의 경관을 낮에도 밤에도 아름답게 감상할 수 있다.  

 

 

 

호텔 룸은 디럭스(183), 익스클루시브(63), 패밀리 오션뷰(4)를 포함해 총 250개의 현대적이고 안락하게 쾌적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서양식과 아시안 요리를 제공하는 2개의 레스토랑과 규모별 행사 진행이 가능한 4개의 행사장, 일반 수영장, 반얀 스파, 인피니티 풀장과 스카이블루 라운지. 또한 매일 오후 3시 30분까지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도보 2분 거리의 프라이빗 비치도 제공한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