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통해 홍보하는 괌정부관광청 #instaGuam 2.0 캠페인
2019-04-10 09:26:54 | 김종윤 기자

[티티엘뉴스] 괌정부관광청이 올해도 #instaGuam 2.0 캠페인으로 홍보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인스타괌 캠페인은 괌과 한국의 가까운 위치적 이점을 강조하고 SNS를 통해 전 세계 사람들과 괌 관련 정보 및 여행 스토리를 실시간 공유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해 괌정부관광청이 진행한 #instaGuam(인스타괌)에서 좀 더 발전한 버전의 캠페인인 셈이다.

 

괌정부관광청은 '인스타스팟'으로 44곳을 선정했다. 섬 곳곳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아름다운 비치와 전망대, 괌의 문화를 담아낸 벽화, 남부에 위치한 이나라한 수영장 등이다. 이를 활성화하는 이벤트도 현지에서 진행한다. 괌 방문객들은 오는 9월 30일까지 지정된 인스타스팟에서 사진 혹은 영상을 찍고 위치태그와 해시태그(#instaGuam, #instaSpot)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가맹점으로부터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스타스팟 리스트 및 혜택에 관련된 정보는 ‘샵 괌’ 무료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괌정부관광청이 선정한 인스타스팟
 


필라 라구아나 괌정부관광청장은 “괌은 새하얀 백사장과 에메랄드 빛의 아름다운 해변 뿐만 아니라 괌의 역사와 문화를 엿볼 수 있는 곳이 아주많다. 이번 인스타스팟 프로그램을 통해 괌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유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괌정부관광청은 인스타괌 캠페인에 맞춰 4월 30일까지 괌정부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SNS 팔로우 이벤트와 해시태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가 방법


1)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 계정을 친구 추가

2)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해시태크 이벤트 참가 방법

1) #instaGuam, #인스타괌 해시태그와 함께 괌 사진을 게재

2)이벤트 페이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10만원권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5월 1일 확인 가능하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