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브리핑] 여름 호캉스 수영장파티, 명절세트 출시한 호텔가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메리어트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2019-08-09 10:19:40 , 수정 : 2019-08-09 10:20:52 | 권기정 기자

[티티엘뉴스] 호텔가에서는 늦은 여름휴가를 위한 호캉스 이벤트와 추석맞이 선물세트를 출시했고, 전통주 이벤트와 돌잔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올 여름 도심 휴가 트렌드는 단연 ‘호캉스’다. 호캉스 일정 중에서도 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시원한 물놀이를 프리미엄 시설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수영장은 빠질 수 없는 코스다. 수영장과 스카이라운지에서 즐기는 휴식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의 루프탑 인피니티풀 ‘스카이풀’에서는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탁 트인 전경과 함께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강변의 야경이 아름다운 스카이풀에서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운영되는 나이트 타임(Night Time)에는 성인만 출입이 가능하여 연인들간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이 시간대에는 재즈와 블루스 등으로 분위기를 한껏 고취시키는 로맨틱 타임도 진행된다. ‘스카이풀 파티 패키지’를 이용하는 방문객은 칵테일 2잔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마리나베이서울은 오는 8월 31일까지 마이 스타일 스카이풀 디제잉(My Style Skypool DJing)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카이풀 나이트 타임(Night Time) 이용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스카이풀 직원에게 자신이 청취하고 싶은 음악을 직접 신청하여 파티의 디제이가 되어 볼 수 있다.

 

■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의 2층에 위치한 ‘플레이버즈(Flavors)’가 가을을 맞이하여 한국 와인 베스트 10선과 전통주 베스트 10선을 최고급 뷔페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매달 마지막 주 목요일에는 한국 와인을 무료로 시음하며 뷔페를 즐길 수 있는 ‘한국 와인 특별 뷔페 디너’도 준비된다.

 

플레이버즈 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는 정하봉 매니저는 2010년 칠레에서 개최된 제13회 세계 소믈리에 대회에 한국 국가대표로 최초로 출전한 소믈리에로, 다양한 100여종의 수입 와인 및 본인이 직접 선정한 한국 와인 베스트 10선과 전통주 베스트 10선을 매력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이고 있다.

 

플레이버즈에 새로 추가된 ▲’한국 와인 베스트 10선’에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폐회식에 방문한 이방카 트럼프 보자관을 위해 상춘재 만찬에서 만찬주로 제공된 충북 영동의 ‘여포의 꿈’을 비롯해 충남 예산의 사과로 만든 ‘추사 로제’와, 국제 와인품평회인 베를린 와인 트로피에서 수상한 경북 영천 지역의 ‘We Winery(위 와이너리)’ 등 고품질로 검증받은 와인들로만 선정되었다.

 

▲’전통주 베스트 10선’에는 2017년 도날드 트럼프 대통령 방한 시 한미정상회담 공식 만찬주로 선정되어 많은 인기를 얻었던 ‘풍정사계 춘’과 조선 3대 명주 중 하나이자 식품 명인 제9호 조정형 명인이 만드시는 ‘전주 이강주’, 조선시대 고관 대작의 집에서 약주로 마셨다는 ‘감홍로’, 백제의 1500년 전통이 깃든 전통주이자 식품명인 제 19호 우희열 명인이 만든 ‘한산 소곡주’ 등이 선정되었다.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추석 명절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추석 선물 세트는 서울드래곤시티가 처음 선보이는 명절 선물 세트로 최고급 한우세트 등 프리미엄 선물부터 지리산 꿀·한과·반건시 등 실속형 특산품 선물세트까지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2019 서울드래곤시티 추석 명절 선물 세트’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1층에 위치한 정통 프렌치 베이커리 알라메종 델리(A La Maison Deli)에서 구매 가능하며, 8월 12일부터 31일까지 사전예약 기간내에 10만원 이상 선물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마케팅 담당자는 “명절 선물 세트의 전통강자인 한우부터 국내산 최고급 특산품과 해외 명품 브랜드 식품의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다채로운 상품들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했다”며, ”서울드래곤시티의 추석 선물세트는 품격과 실속을 동시에 갖춰, 주고 받는 분 모두가 만족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제36회 베페 베이비페어(코엑스, 8월 15일~18일)에 참가해 돌잔치를 진행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참가하는 호텔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알로프트 서울 명동까지 총 6개 호텔이다.

 

각 호텔은 판매 중인 돌잔치 패키지를 소개하며, 현장 상담 후 정해진 기간 내 계약을 완료하는 고객들을 위해 메뉴 추가 할인, 무료 돌상, 객실 할인, 답례품 무료 제공 등 호텔별로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각 호텔의 혜택은 8월 15일부터 31일까지만 유효하다. 계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어린이용 실내 텐트를 제공하며, 그 중 신한카드로 결제한 고객에 한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클래식 빙수 바우처를 추가 증정한다.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