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모아] 1월 9일 호텔업계 소식
2020-01-09 17:26:09 , 수정 : 2020-01-09 17:27:13 | 권기정 기자

[티티엘뉴스] 1월 9일 호텔업계 소식

 

■ 국내 5개 하얏트 호텔, ‘설 연휴 한정 특가 프로모션’

 

 

국내 5개 하얏트 호텔은 2020년 설날을 맞이하여 설 연휴 동안 투숙하는 고객에게 당일 표준요금으로 성인 2명에게 무료 조식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부산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동시 진행되며, 프로모션 참여 호텔에서 설 연휴 동안 투숙하는 고객은 당일 표준요금으로 1박당 성인 2인 무료 조식 혜택을 제공받는다. 뿐만 아니라, 호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객실을 예약할 경우 2만 원 식음 크레딧을 추가로 제공한다. 단, 식음료 크레딧의 경우 호텔마다 사용 규정이 다를 수 있으니 이용 약관을 살펴보아야 한다.

 

한편, 국내 5개의 하얏트 호텔은 투숙 고객을 위해 피트니스센터와 실내 수영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객실 안에서 탁 트인 한강 및 남산 전망을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휴양 호텔이며, 겨울 시즌 한정으로 아이스링크를 개장해 연인 및 가족 고객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실내 어린이 수영장 및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 및 파크 하얏트 부산은 각각 최고층 24층과 30층에 자리한 로비에서 조망하는 아름다운 서울의 도심 전경 및 부산의 해운대 바다 전경을 자랑하며, 세련된 객실에서의 편안한 투숙 및 맞춤형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강남구 압구정에 위치한 안다즈 서울 강남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컨텐츠로 오감을 만족시키는 경험을 제공한다.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할랄 푸드 인증

 

 

서울드래곤시티가 한국관광공사의 ‘무슬림 프렌들리’ 레스토랑 인증을 받으며 본격적으로 중동지역 관광객 공략에 나선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최근 한국을 방문하는 중동지역 관광객이 크게 늘어남에 따라 다양한 할랄 메뉴를 개발, 한국관광공사에서 2016년에 도입한 무슬림 식당 친화등급제에서 ‘무슬림 프렌들리’ 레스토랑 인증을 통과했다. 호텔의 대표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Food Exchange) ▲인 스타일(In Style)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A La Maison Wine & Dine) ▲더 리본(The Ribbon) 등 총 4개 업장에서 다양한 할랄 푸드(Halal)를 선보이며 중동지역 관광객의 입맛 공략에 나선 것.

 

 

서울드래곤시티는 할랄 인증 식재료로 인도, 모로코식 등 전통 방식의 할랄 푸드는 물론, 불고기 양념과 같이 한식이 더해진 이색 할랄 푸드도 함께 선보인다. ▲푸드 익스체인지에서는 탄두리 소스의 오븐 치킨 구이와 라임 드레싱을 곁들인 그린 샐러드, 가람마살라 향이 나는 인도식 라이스 및 할랄 치킨과 토마토로 조리한 레드커리 등을 맛볼 수 있다. ▲인 스타일에서는 병아리콩과 토마토, 호박, 가지, 양파로 조리한 모로코 스타일의 스튜와 중식면에 닭고기, 양배추 등을 볶은 면 요리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은 불고기 양념에 잰 양갈비 스테이크와 바질 페스토 크림 소스를 곁들인 농어구이 ▲더 리본에서는 클래식 버터 블랑소스와 연어 스테이크와 랍스터 반 마리를 올린 비스큐 파스타 등 다양한 할랄 푸드를 제공한다.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명절 힐링 위한 ‘피로회복 패키지’ 출시

 


 

명절에 쌓인 피로를 풀기 제격인 ‘피로 회복 패키지’는 수페리어 더블 또는 수페리어 패밀리 트윈 객실에 조식 2인과 12시 체크아웃 혜택이 포함되어 서두르지 않고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바디보감 EMS 저주파 미니 마사지기 1세트와 홍삼원 골드 파우치 1개도 증정해 고객들의 피로회복을 돕고자 했다. 이외에도 2020년을 시작하는 의미에서 출시된 ‘힘찬 1월 패키지’는 수페리어 더블 객식과 조식 2인으로 구성됐다. 2020 캘린더와 머그컵, 무릎담요 등 품격 있는 호텔 어메니티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두 패키지 모두 평일에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힐링 라운지 1시간 무료 이용, VR룸 1회 무료 이용 기회를 선사한다.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리프레싱 스파 패키지(Refreshing Spa Package)’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이 미세먼지와 일상에 지친 심신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줄 ‘리프레싱 스파 패키지(Refreshing Spa Package)’를 오는 2월 29일까지 선보이며, 2020년을 맞이하여 오는 1월 31일까지 투숙 시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천연목재로 완성한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의 온돌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러쉬 입욕제와 오리진스 마스크팩을 제공하여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하고 스티븐 스미스 티를 함께 증정하고 신선한 계절 과일을 룸서비스로 제공해 특별한 힐링의 시간을 선물하고 있다.


클럽층 객실을 선택하는 고객들은 상기 혜택 외에 추가적으로 서울 도심 전망을 즐길 수 있는 20층에 위치한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에서 데이 스낵, 해피아워를 이용할 수 있으며 뷔페 ‘패밀리아’에서 2인 조식과 사우나 2인 무료 입장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 인터넷 서비스와 여성 자가 운전 고객 대상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 혜택도 있다.

 

■  클럽메드, 디즈니 신작 ‘스파이 지니어스’와 함께 ‘스파이 아카데미’ 런칭

 


클럽메드가 오는 1월 개봉하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파이 지니어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스파이 아카데미’를 런칭했다. ‘스파이 지니어스’는 잘나가는 슈퍼 스파이에서 한 순간에 비둘기가 된 ‘랜스’(윌 스미스)와 별난 상상력의 새 가슴 지니어스 ‘월터’(톰 홀랜드)가 세상을 구하기 위해 극한의 팀플레이를 펼치는 스파이 액션 영화다. 예고편 공개 만으로도 윌 스미스와 톰 홀랜드 두 배우의 찰떡 궁합 호흡과 캐릭터의 매력을 완벽히 살렸다는 호평을 받으며 2020년 기대되는 애니메이션으로 주목을 받았다.


‘스파이 아카데미’는 발리, 푸켓, 산야 등 클럽메드의 아시아 8개 리조트 내 키즈클럽에서 2020년 3월까지 한정적으로 운영된다. 키즈클럽은 다국적 어린이들과 교류하며 사교성을 기를 수 있는 것은 물론 전담 G.O가 아이들을 직접 케어해 아이가 있는 가족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클럽메드의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다.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

관련기사